꽁병지tv

꽁병지tv 꽁병지tv

  • 30
  • 115M
제휴.협업 문의
[email protected]

꽁병지tv 지구특꽁대.런치어택.김병지를 뚫어라.꽁병지가 간다.형컴이 간다.
스포츠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를 즐거움있는 케미를 구독자와 함께 만들어갑니다.
구독, 좋아요.알람설정 구독 추천 부탁 드립니다.~~~

사연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찾아가겠습니다.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오른쪽에서 차는 애들은 왼발아닌이상 너무 힘들긴하다 ㅋㅋ

  • 베일,알리 도 살렸는데 모우라, 라멜라,베르바인 ,은돔벨레 까지 킬패스 계속해주고 또해줘서~~흥민이가 살려야한다,

  • 앞 광고 공색깔이랑 병지옹 머리 칼라 ㅋㅋ

  • 손흥민 정말 대단하고 최고의 선수. 하지만 박지성은 나에겐 더 최고의 선수..02년 월드컵때부터 행복했다..

  • 진짜 ㅈㄴ 역겹다 1~2 경기 가지고 탐욕 덩어리다 이러네 ㅋㅋ 그러면 스트라이커가 욕심 좀 부리고 골 욕심 좀 부릴 수 있지 여태까지 내려와서 찔러주고 플메 역할까지 해줬는데 그리고 어차피 닭집 챔스 및 리그 우승은 옛날에 나가리 났고 유로파도 간당간당인데 케인 입장에서 ㅈ같아서라도 걍 개인스탯 올리려 하겠지 탐욕왕인데 현 pl 도움 1위고? 걍 역겹다 손흥민한테 안주면 탐욕왕이여? 그리고 마지막 말에 어이가 없더라 그러면 반대로 그러다 케인 나가면? ㅋ

  • 쏘니 초반골 최근 요즘밀어주는거보임 먼가 이상함

  • 옛 날 맨시터전처럼 케인부상 안당하나

  • 베르너 이새끼 가져다 팔아야함 그런데 막상 경기보면 경기 노잼임

    • 베르너가 공격에 기여하는게 얼만데 축알못이 골못넣는다고 팔라하네 ㅋㅋㅋㅋ

  • 김병지가 헷갈려하는거같은데 이승우는 스페인 성인무대에서 뛰어본적이 없습니다. 뭘 자꾸 스페인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지?

  • 늘 감사하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 라멜라은 손흥에게 패스좀 하라. 싸가지야~ 질투좀 하지말자.

  • 형님~ 인트로 PPL 광고 퀄이 종편 중간광고 수준까지 올라온거 같아요. ㅋㅋㅋ 이러다 진짜 광고 퀄까지 올라가는건 아닌지 궁금해지네요. 네이버 승부예측 순위도 올라가시길 바래봅니다. 진에어 가즈아~~~~

  • 뭔 전술이 우선이야 말도안되는 소리 하시네 빅클럽들이 많은 돈을 들여서 선수 사는 이유가뭔데 그럼 좋은 감독 들여놓고 선수를 적당히 사겠지 램파드는 너무 못한 감독이고

  • 첼시가 왜 갑자기 잘하나했더니 감독이 바뀌었구나

  • 펩의 새로운 라이벌 탄생인가

  • 이래서 첼시 응원했지....

  • 첼시 진짜 잘하더라

  • 첼시 미쳤더라. 투헬로 감독 바뀌고 나서 선수들 멘탈도 달라진듯.

  • 나만 덕소고하니깐 창모 떠오르나?

  • 투헬이 진짜 대단하긴함

  • 응 손뽕맞아

  • 7:38 히동구형과 손절의 사건ㅋㅋㅋ

  • 속이 다 쉬원하네 ㅋㅋㅌ

  • 첼시는 ㄹㅇㅋㅋ

  • 굿

  • 첼시 지금 날라다님 ㄹㅇ

  • 케인이 스트라이커인데 슛팅많이한다고 이기적이라는것은 동감 못함.

  • 서울대 꼴찌가 지잡대 장학금 쌉가능과 같은 이치 아닐까? ㅎㅎ

  • 이기적인 라멜라 탐욕스런케인 정신들얼렁차리세요

  • 축구로 세계여행을 하는 불백이 있다??

  • 캬 귀에 쏙쏙 명확한 해설~~^-^♡

  • 축구 영상도 보여주세요 입축구만 보ㅕ주네요

  • ㅎ~ 라멜라는 왕드리볼~!!! 천방지축 라아멜라~!!!

  • 왕베리굿~💕 왕해서얼~💕

  • 알리 떠오르자~!! 이 악동같은 녀석!!

  • 맞아여, 라멜라 뿐만아니라 케인, 레길론 등 다른 선수들도 거의 다 마찬가지라고 본다. 손흥민 선수가 잘되는데 대한 케인의 불안감, 다른 선수들은 시기, 질투 를 하는거죠, 그러니 팀 조직력이 형편없는 거죠. 손흥민 선수는 다른 팀으로 옮겨야 되는데 늦었다고 봅니다. 만약 올해 안 옮기면 서서히 내리막길을 겉게 되겟죠

  • 이승우는 역시 피지컬문제가 너무크다. 피지컬 문제아니라고 상관없다고 인간들이 예전부터그랬는데 아무리봐도 일단 기본피지컬이 개씹쓰레기수준이라 희망이안보임. 축구모르는새끼가봐도 대학생축구에서 중딩이뛰는거같음

  • 라멜라는 손흥민보더니 반대편으로 방향 틀더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명한 ㅆㅆㄲ

  • 잘돼야 될텐데

  • 누가봐도 도허티,데이비스 때문인데.. 오리에 레길론에 비해 공격작업 도움 안되니 수적으로 공격이 딸릴수밖에 그러니 찬스못만드는거임

  • 케인이면 백방 들어갔다 생각했는데 그게 키퍼 정면으로 가다니... 그나저나 손흥민 선수는 정말 잘함. 아직은 알리랑 베일 살리기 프로젝트 중이니 하루 빨리 끝내서 골도 맛봤으면 좋겠네요

  • 5:10초쯤에서 시발뭔데 ㅋㅋㅋ

  • 라멜라는 주변에 동료들 많을 때 패스 안 하고 굳이 돌파드리블하네. 나 드리블하는거 가까이서 지켜봐줘야해 라고 말하는거 같네.

  • 손 없는 토트넘은 뭐다?

  • 맨유나 맨시티 레알 바르셀 이런팀들은 지쳐서 부진한적이없어요

  • 케인관해선 영국현지에서도 탐욕이야기 가끔나오던데 패널지적도 있고

  • 리그에서 4위는 실낱 같은 희망으로 도전해보고 유로파에 모든걸 걸어야됨

  • 손흥민한테는 욕심내라하고, 케인한테는 욕심버려랴하나???? 누가봐도 케인이 결정력좋은데 국뽕과다

    • @경기도 양평군에 사는 하건희 그것도 맞는 말이긴 한데요. 그냥 할말 없죠. 그냥 그저 아쉽죠 골 결로만 좋아도 슈팅을 많이 하지 않으니 골을 넣을 수가 없죠. 그냥 한 단어로 아쉽죠.

    • @BJ pika피카 골결로만 잘하면 되나?

    • @BJ pika피카 슛팅숫자가 케인이 최고 많다네요

    • 님 기분이 나쁘셨다면 이 댓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손뽕은 아니고 전문가 평가로는 골 결정력 세계1위가 손흥민이라 했는데요.

  • 아이고 마지막 ㅋㅋㅋㅋㅋ

  • 손흥민이 수비수인줄 알았음. ㅠㅠ

  • 이번 경기로 라멜라 이 ㅅㅂ 새키는 손흥민한테 패스를 못주는게 아니라 안주는거라는게 확실해졌다 ㅅㅂㅅㅋ

  • 팰리스땐 쏘니가 케인 어시 햇으면 베일 2어시해서 삐져나? 살라처럼 이기적 플레이하면 점점 멀어진다!!! 유에파도 못간다ㅜㅜ 팰리스때 서로 1어1골 함 해보자!!!!

  • 탈 토트넘이 현명한 답이다! 영국 놈들이 너에게 바라는 건 오직 마당쇠와 자기 나라 스타들을 지원하는 노예일 뿐이다!! 예전 대영제국 침략주의 식민사관에 쩔어있는 오만하고 차별적인 시선이 언론에 그대로 드러난다! 손흥민 공격 포인트는 없이 그냥 몸빵으로 팀(전체, 사회)에 희생하는 역할만 바랄 뿐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건 자기나라 양놈들 자신뿐이어야 하니까!!!!!

  • 손흥민이 골 결정력이 바닥이다 이게 사실인데 다른 선수 비난은 무의미 공격수가 마무리 못하면 입 다물어야지

  • 손흥민 너무한거 아냐...제발 골좀 때리자 적어도 자기앞에 볼 있을때는

  • 라몔라도 쓰레기다 버려

  • 케인은 레비야 이적시켜라 쓰레기다

  • 손흥민-케인 콤비가 대기록 작성 앞에 서로 골결정력이 떨어진 게 아닐까 싶어요. 한 골만 들어가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을까요?

  • 손이 이타적인 플래이를 하는 이유가 있음. 워낙 인성이 좋기로 유명해서 이적하기 전에 다른 팀원들한테 좋은 에너지를 주고 떠나려고 준비하는 중.

  • 풀럼에 황의조같은 스트라이커만 있었어도

  • 손흥민은 동료의 패스 없이도 가치있는 선수로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나 케인은 리그 최다골을 욕심내는듯. 이적을 꿈꾸며.. 라멜라는 호날두의 나쁜점만 닮았음.

  • 소니는 소년 가장이 되었습니다. 큰형님 베일, 절친 알리, 콤비 캐인, 동생 모우라 이들을 살려주려고 애쓴다. 뮤리뉴도 살리고..... 라멜라, 케인은 욕심이 너무 많다. 소니에게 패스하면 득점 될 것 같은 경우에..무리하게 슛을 하거나 패스를 절대 안준다. 라멜라는 소니가 왼쪽에 있으면 오른쪽으로 방향 전환해서 등보고 다른데 간다. 소니에게 양보 좀 해라, 골 많이 들어가서 리드하게 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 자신감 상승해서 골 넣을 기회는 더 많이 온다..

  • 전에는 케인에서 손으로 가는 패스로 상대 수비를 많이 무너 뜨렸는데ᆢ요즘은 케인은 욕심에서 그런지ᆢ손에게 오는 패스도 없고ᆢ 손.알리.베일 ᆢ 3명이서 플레이 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 최전방 공격수가 슛 더많이 해야져... 탐욕이라니 ㅎ 오히려 공격수들 기회를 못살리고 있는 양쪽 윙백들이 문제 아닌가요

  • 좀 결과적 인거 아닌가 싶음. 그날 풀럼의 골키퍼 아레올라가 컨디션이 좋았던 부분도 있었고 케인의 슈팅이 말도 안되게 빗나간게 아니고 들어갈 만한 슈팅들이 아레올라의 선방에 전부 막힌것 만약 케인이 넣었다면 이런 영상자체가 나올일이 없었을지도 ㅎㅎ 스트라이커라 하면 정도의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충분히 욕심을 부려야 하는게 맞다고 봄 케인의 욕심이 문제가 아니라 손흥민이 좀더 욕심을 부려도 될 법한 경기 그게 팩트인듯. 케인이 정말로 욕심만 부리는 스트라이커 라면 팀 내 최다골 팀 내 최다도움이 그라는 객관적 수치는 다 어디감? 점점더 손뽕튜버로 변하는 형을 보니 좀 씁쓸하네 🤢

  • 요즘 케인은 어시맛보다 골맛에 더 젖어있음. 최근에 득점2위까지 가다보니 그동안 잠잠하던 탐욕이 다시 피어오름..

  • 욕심쩌는캐인새기 부상당해서 이번시즌 아웃이나당해라 그래야 손흥민이 득점왕노릴수있다

  • 아니 손흥민은 골욕심부려도 되고 케인은 골욕심부리면 안되는거임? 케인 스탯보고 다시 와라 하이튼 국뽕 너무 취하네

  • 케인 초심 잃었네 ㅋㅋ개인스텟쌓으려는거 보니 이적하는거 맞는듯

  • 아무리 어시만 해도 별로임 윙포워드는 득점을 해야지 손 은 너무기복이 심해 또 너무소심하고 진정 최고가 될려하면 욕심도 부리면서 골도 넣어줘야지 맨날 이타적인 플레이 해봤자 이용만 당하다가 커리어 끝남 묻고싶은데 이제 성공해서 더이상 배 안고파서 슛안쏘는건지? 아니면 배포가 작아서 지금에 만족해서 그런건지... 제발 손흥민 지인이 있으면 정신차리고 슛점 난사하라고 시켜주세요 보는내내 답답하고 속터짐니다 능력이 안돼면 이해할텐데 충분히 케인넘어서는 실력이 있으면서 소심해서 그런지 슛안쏘는거 정말 쪼다처럼 보여요 호날두 우상이라며 호날두 난사 반만이라도 하면 epl 공격포인트 1위임 대한민국에서 epl 1위 선수 보고싶습니다 고만 이타적인 플레이하고 슛을 시원하게 쏴라 손 ~~ 자기꺼 자기가 챙겨먹어야지 왜 밥숫가락 오는데 밀어내냐 속터진다 공안오면 공달라고 손짓도 하고 화도내고 멋진 축구선수로 남았으면 좋겠다 화끈하게 눈치보지말고 축구해라 형 답답해 절도한다

  • 손흥민 장점이 많지만, 수비가 너무 허술..

  • 케인은 원래 탐욕덩어리임

  • 손흥민 과다한출전으로 컨디션저하 (유로파컵,카바오컵,FA컵)리그 포함50경기 이상출전

  • 맨유 파리생 에서 영입조건으로 손흥민에게 요구하는것 골은 무관하며 어시스트 28개~30개 어시스트 달성할경우 여름이적시장에서 빅팀으로 이적 하게됨

  • 손흥민 득점 제아무리많아도 영입하지않음,

  • 손흥민의 맨유,파리생제르맹,레알 이적확률이 높아지는경우는----->어시스트28개~~30개어시스트 달성할경우 이적확률 매우높음

    • 아니 뭐 정신병있으세요? 뭔 손뽕댓글만 이영상에 수십개를.다시네 댓글을 볼수가 없네 대체...

  • 손도 케인의 탐욕을 알고 있어요. 따라서 케인에게 장악돼 있는, 손-케 원툴 구도를 깨뜨릴 필요가 있다는 절감했을 거임. 그 탈출구로 베일과 알리 등을 이용하는 것이 현상적으로 이타적 플레이로 나타나는 거지요. . 이 분석이 이상한 것처럼 보인다면 먼저 라멜라의 플레이를 보면 됨. 라멜라는 손에게 패스를 거의 하지 않지요. 그런데 케인에게는 곧잘 패스함. 즉 라멜라에게는 강렬한 존심과 라이벌 의식 말고는 설명이 안됨. 레길론도 여간해서는 손에게 패스하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해 보셈. 혹자는 손의 개인기 부족으로 손에게 패스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지금 최고의 창의성과 플레이메이커로서의 기회 창출을 보면, 개인기 부족으로도 설명이 안됨. 혹은 손에게 과도한 수비 집중은 공격력 조직이 미비한 것이지, 최고의 스트라이커인 손을 배제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려움. 위의 내 말에 동의한다면, 라멜라와 레길론에서 일어나는 심적 현상이 케인에게도 존재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도 한 해석일 거임.

  • 더 뭘바래요. ㅋㅋ 이미 지난시즌 활약만큼 했으니 더 골 안넣어도 되죠. 손흥민에게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부상만 당하지 말기를.

  • 2021년4월손흥민 실적(25골~28골 .23도움~27도움)

  • 내가 보는 시각과 같다. 첫째, 많은 무리뉴 빠들은 무리뉴 때문에 손이 커리어하이를 기록했다고 무리뉴를 상찬하지만, 무리뉴 체제에서는, 인생 낭비이다. 즉 감독이 해줄 수 있는 것은 공격의 조직력에 의한 슈팅 기회의 창출인데, 그것이 손의 커리어에 최하라는 것은 무리뉴가 손의 공격력에 마이너스라는 것이고, 더욱 가장 큰 문제점은 무리뉴 체제에서는 다양한 손의 능력이 봉쇄되고, 오직 침투능력만 부각됐을 뿐이라는 것이다. 둘째, 그럼 손의 초반 폭발적 득점력은 손과 케인의 개인능력에 의한 것으로, 손과 케인의 기브앤테이크가 유인으로 작용한 덕분이다. 예상 외 포텐이 터진 소튼전 4골을 2골 정도로 보면, 손의 과거와 비슷한 득점 추세이며, 커리어하이는 손의 득점 추세선이 매 시즌 상승곡선을 그렸다는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셋째, 기브앤테이크니까 손의 득점이 올라가면 케인의 어시가 올라갈 뿐 아니라, 케인의 골수도 손의 골수와 평행하게 올라간다. 넷째, 무리뉴 체제의 가장 큰 문제점은 케인 원맨팀의 성격이 강해졌다는 것이다. 공격은 손-케 원툴이고, 어시는 케인이 독점하니까, 손의 득점력은 케인의 의사에 완전 장악됐다는 것이다. 손-케 원툴에서 케인의 어시가 줄어드니 손의 득점이 줄어드는 것은 당연지사다. 그럼 케인의 어시가 왜 줄어들었을까? 첫째는 상대팀의 수비가 케인에게 집중돼 손-케 원툴의 작동을 방해했고, 둘째 케인이 득점왕 레이스에 본격 가담함에 따라 탐욕이 늘어난 두 가지 이유 때문일 것이다. 바로 이 점이 영혼의 단짝 같은 개소리는 집어치우고 기브앤테이크로 보면 족하다. 다섯째, 케인 원맨팀의 성격상 손은 케인의 손바닥에 놓였던 것이다. 손과 케인은 둘 다 전천후 공격수이지만, 침투 능력은 손에게만 있다. 따라서 극단적 수비로 웅크린 토트넘에서는 손은 유일한 침투능력자로 포지셔닝하고 케인은 플레이메이크로 포지셔닝할 수밖에 없으니, 손은 케인의 손바닥에 놓여 있을 수밖에 없고, 더구나 손이 침투하여 어렵게 한 골 넣으면, 케인은 자동으로 어시가 적립되고, 또 기브앤테이크가 작동하여 케인은 골도 얻게 된다. 즉 무리뉴 체제에서 손은 재주를 넘고, 그 실익은 케인이 챙기는 것으로, 손이 포텐이 터질 때 케인은 유럽 최고의 만능 공격수가 된 것이다. 여섯째, 손은 바로 이 케인에게로 돌아가는 구도에서는 실익이 적으므로 케인 원맨팀으로서의 토트넘의 구도를 깨뜨릴 존재를 찾아야 했다. 바로 그것이 베일이다. 즉 베일이 부활하면 손-케 원툴을 무너뜨리고 손-베일의 구도를 가져갈 수 있으며, 손-베일의 구도에서는 손은 케인과 같은 포지셔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골을 가미하면 최선이 된다. 일곱째, 물론 이것은 손의 입장에서의 분석이지만, 진실에서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