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HN TV

JIAHN TV JIAHN TV

  • 30
  • 31M
This is Jiahn's fun Carlife Channel.
Thank u so much ♡

비디오

0:10과속금지! 지켜보고 있다
0:11BMW 이세타 보디가드 하는 M4
0:10제네시스 GV70 갈매기눈썹
제네시스 GV70 갈매기눈썹조회수 17K7 일 전
0:18BMW M TOWN 현실판
BMW M TOWN 현실판조회수 6K7 일 전
0:20M3 M4 관센 드리프트
M3 M4 관센 드리프트조회수 9K14 일 전
0:14지하8층 주차장 운전연습
지하8층 주차장 운전연습조회수 18K14 일 전
0:07JEEP 위에 JEEP 위에 JEEP
JEEP 위에 JEEP 위에 JEEP조회수 5K14 일 전
0:20벤츠 순정 오디오 음질
벤츠 순정 오디오 음질조회수 15K14 일 전
0:26여자친구가 탔으면 좋겠는 차
0:15BMW M3 콧구멍그릴 호?불호?
0:29BMW THE M4 실물 대박..
BMW THE M4 실물 대박..조회수 4K14 일 전
0:13지프 랭글러 루비콘 드론샷
0:13아우디 R8 V10 터널 배기음
아우디 R8 V10 터널 배기음조회수 34K21 일 전

댓글

  • 카윜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해지고싶닼ㅋㅋㅋㅋㅋ

  • What a gold digger

  • 한국애들은 저몸이졸 이쁘다고생각하는가 춤이라도잘추던지~~~

  • 이사람 영상좀 안뜨게 하는법 아는사람?? 부탁임 진심

  • 울아빠차도저거였는데아빠차범퍼부수려다가폐자....

  • 난 lpg인데 도심에서 평균 10.5나옴. 오일도 자주 갈고 운전습관도 배워가면서 했는데 돈 많으면 안하고 싶다. 어째 관리비가 더 나와

  • 중국이지?

  • 3차선으로 가셈 제발 1차선 무개념 만나면 바로 둘다 교통체증의 원인임 왜 본인 기름만 아까울까..

  • 노래 제목좀 알려주세요~

  • 팔라서 타겠지?ㅋㅋㅋㅋㅋㅋ쌍x

  • 멸치처럼 말라서 비린냄새나겠네

  • 영상 탈 실력? 뜨는건 뭥닝ㅋㅋ

  • 진짜 지프 덕후님들한테 맞아봐야 정신차리지

  • 브금좀요...

  • 포르쉐 여서 그런게 아니라 에초에 이 영상 자체가 저급하고 의미 없음

  • 아우디는 브금도 깔아주네 g뤼네

  • 이사람은 왜 욕먹는거냐 ;

  • 와~심각하다~

  • 이런거 찍는 이유가??

  • 열등감에 찌든새끼들 뭐하러 사냐??

  • 아 .... 그만 좀 나와 옘병얼꺼

  • 참 찌질 하네 ... 왜들 이래?

  • 아우디가 딱 출퇴근 겸 드라이브 가기에 딱 좋은 차라 아직은 캐딜락을 몰고 있지만 이 연식 오래된 캐딜락 처분하고 아우디를 살까 고민 중입니다..

  • 중국영상 계속뜨네..

  • 존나 재미없네

  • 아씨발

  • 분발하자 은지야....아 여기가 아니구나

  • 묵찌빠 스티어링

  • 왜 핸들언급안하냐 !! 저렇게 주차장같은 저속에서는 수동핸들이 무거워서 저렇게 두손으로 돌려야 안전함 ㅎ.ㅎ

  • 유럽에서는 대부분 수동 몰아요. 유럽여행가서 차량 렌트하실 경우 비용차이도 많고요(렌트가능 차량도 수동이 훨씬 다양하고 여유가 많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1종 보통을 따겠죠. 할줄 알면서 안하는 거랑 못해서 못하는건 차이가 있으니.

  • 이쁘긴 진짜 이쁜데 결함이 너무...ㅠㅠ

  • 어디서 쳐 구걸해서 찍는건지 몰라도 인스타랑 ㅈㄴ 뜨네 그냥 계정식제해봐 피해 안가게

  • 2번은 오토에서도 괜찮은 습관이예요. 오토라도 급정거나 겨울철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살짝씩 끊어가며 브레이크 넣으려면 오토라도 수동변환 후 (-)로 기어를 떨어뜨릴 수가 있으니까요. 반대로 오토임에도 빠른 스타트를 선호하거나 수동의 엔진음이 그리울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2번은 괜찮은 습관같은데

  • 븅신...

  • 찐 수동 오너는 오른손은 절대 핸들을 잡지않음 ㅋㅋ 잡으면 어색 ㅋㅋ

  • 맛은 있겠네

  • 고급 폭스바겐

  • 하관까지 봐야함

  • 귀여운데 왜이리 욕먹는거야ㅋㅋㅋㅋㅋ

  • 안전거리

  • 핸들을 두손으로 돌리네... ??? 수동은 한손으로 돌려야 맛인데.

  • 못생기고 별로임 차에 지식도없음 차도 좋은차도 아님

  • 중국인줄..근데 번호판이 울나라 꺼넹

  • 뇌절 수준이네

  • 아 줫나게 꼴보기싫다 이놈에 싯팔 알고리즘

  • 얘또 차키 줍네 낼은 또 무슨차키 줍어 던질까

  • 노래 제목 : Bruno Mars - Talking to the moon

  • 칵핏간지...

  • 카니발을 제외하고 7인승 차량이 어떤게있을까요?

  • 트렁크가 넓은게 아니라 2열을 접어서 넓은거잖아 양아치새꺄;; 모든 SUV 공통점을 자랑하듯이 하누 ㅋㅋㅉㅉ

  • 이거 보면서 저게 파워핸들이라 가능하다 라고 생각하는사람들 차에 대해 잘모르는거임 차의 핸들조향포함해서 배,비행기 전부 똑같음 복원력이 있어서 핸들을 손으로 감았다가 핸들을 풀지않고 손을 때면 차의 무게 때문에 타이어가 노면가는 방향으로 가게되어 핸들이 자동으로 풀어지는겁니다

  • 이런거 올리지 마세요. 거지들 자랑질한다고 부들부들 합니다.

  • 제발 여자친구가 타지말았으면 하는차...;; 왜냐?? 김여사운전실력이기 때문

  • 자랑할라고 발악 하시넹 ㅋㄷㅋㄷ

  • 부메스터 아닌이상 벤츠 오디오는…차라리 아반떼 순정이 더 빵빵할듯ㅋㅋㅋ

  • 유치한대....

  • 이거랑 지프랑 무슨 상관???

  • 지프랑 틱톡이랑 먼상관이여 ㅡㅡ

  • 악세 어디서 샀나요??

  • 좀 안뜨게 못하나

  • ????

  • 왜이러는걸까요?....

  • 면허딴지 얼마안되니 신기해서 계속올리는거군

  • 1종 98점 통과 후 메뉴얼 끌 생각에 괜히 흐뭇 하지만 현실은 그 뒤로 수동 몰아본 적 옶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