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청소TV

매직청소TV 매직청소TV

  • 30
  • 11M
14년이상 청소전문업체 운영 노하우로 셀프로 쉽게 청소할수 있는 청소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비디오

댓글

  • 밀대 제품명 궁금합니다

  • 유익한 방송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세입자가 욕조안에 장시간 반신욕기를 설치를 해서 욕조가 누렇게 변색이 되었습니다. 광택도 없어졌구요. 아무리 닦아도 안 되서 저는 마개닫고 키친타올을 펼쳐놓고 락스 원액을 적실정도로 붓고 시간두고 헹구는 방법을 사용했는데. 혹시 이렇게 하면 광택이 더 없어지나요? 옆면도 누런색으로 바뀌었는데. 복원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욕조 하수구멍이 락스로 인해서 그런지 녹슬었는데요. 이것도 방법이 있을까요?ㅜ 답변부탁드려요.

  • 영상 잘봤습니다. 카처4프리미엄 제품쓰고있어요.보흥 악세사리 호환되는건 카처5만 가능한건가요?! 카처4도 호환이되면 38mm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시간 나실때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대박.....

  • 천연대리석 상판도 같은 방법으로 해도 될까요?

  • 이제 락스 안써도 되는건가요 ㅠㅠ!!!!!?

  •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드디어 마루편이군요 ㅎㅎ 항상 생각하던건데 매직청소님은 눈이 굉장히 좋으신 것 같아요~!! 저는 바닥에 있는 것까진 안보이더라고요 ㅠ

  • 제가 자주가는 피씨방 화장실 같군요 ㅎㄷㄷ 매직청소님 동영상 자주보다보니 커피포트한테도 정감이 가네요 ㅌㅋㅋㅋ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호주 물이 석회가 많은데 여기서 유용할거같앙ㅅ

  • 이런게 진짜 꿀팁 !!! 정말 감사합니다.

  • 적지않은 양인데 세면대, 욕조, 타일,하수도, 변기를 한번에 끝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 구연산도 될까요?

  • 영상 잘보고있어요 궁금한게 있는데, 욕실바닥이 백화현상?이아니라 바닥타일이 얼룩덜룩하게 변했는데, 청소하는방법을 모르겠네요 혹시 그런경우에는 어떤방법으로 청소해야하나요?

  •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 기가 막히네요 대박이죠 전세 사는데 나갈때 원상복구 어떻게 하나 사람 불러서 해야하나 고민 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 와우 ~ 개쩔어요 진짜 1분만에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물생활이 힘든이유를 엄한곳에서 느끼게 만드네 ㅋㅋ

  • 몇번 영상 뜨는거 보기만 하다가 구독 좋아요 누르고 그전 영상들 보고있습니다ㅋ ~ 앞으로도 영상 잘보겠습니다~^^

  • 경상도분이신가봐요 듣기 정겹네용 꿀팁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 원룸에 벽지등 방안에 찌든 담배 냄새 제거하는 방법 없나요? 도배하면 돈이 많이 나가서..

  • 이메알 좀 알려주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물어보고싶어요!!

  • ㅎㅎㅎㅎ^^ 속이 다 시원한..약속해 주신 영상 넘넘 감사합니다. 덕분에 10년만에 제대로 된 마루청소 안심하고 하게 되었습니다. 쉽고 빠르고 최고의 효과 볼 수 있는..최고의 매직!입니다~^^

  • 스퀴지, 걸레밀대 물때제거 도구 좌표 알려주세요~

  • 너무나 감사합니다^^

  • 주방후드 청소는 역시나 힘들어요.

  • 아무 막대에 끼워도 되나요?

  • ㅅ정말 유익한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다만 한 가지, 매직tv 에 매직입니다 가 아니라 매직tv 의 매직입니다 라고 쓰셔야 합니다~~ 많은 주부님들이 에와 의를 따지시거든요)

    • 주부님들 아니어도 따집니다..

  • 백화현상 예방방법은 없을까요?

  • 완전 최고 팁!!

  • 청소후에 김서림제거도 함께 하고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끌 칼에 중요 하네 녹이고 닦는게 아니라 긁어 냄

  • 헐 ㅠㅠ 드디어올라왔다 아무리 걸레질해도 안닦이는데 ㅠㅠ 마루가 곰팡이 먹은거마냥 거뭇거뭇한데 용품사서 빨리 해봐야겠어요!!

  • 고급정보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구독 하고 있어요~^^ 주방쪽 마루가 끈적끈적한 때가 잘 안닦여서 선생님 따라 해봤어요 ㅎ 뽀송뽀송하게 깨끗이 닦이네요 ~ 크게 힘안들이고 청소할 수 있게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시간 되시면 대리석 바닥 닦는법도 알려주세용😊

  • 수고하셨습니다 😊

  • 잘 보았습니다. 삼종세트 남기고 인연 맺습니다. 늘 화이팅입니다~^^♡^^~

  • 욕실 바닥이 무광 타일 (원석느낌) 인데요 아무리 닦아도 거품 자국같은 허연것이 지워지질 않아요 ㅠ 좋은 청소방법 있을까요? 영상 정말 유익하게 잘보고 있어요^^

    • 참고로 타일이 오돌토돌 하답니다 .

  • 타일 사이사이가 문제예요 습기때문인지 가끔 문을 열어두고 청소하는 편인데도 지져분해서 창피스럽고 고민이네요 해결해주신다니 함 따라해볼께요 저희집엔 타일사이에 곰팡이가 문젭니다 곰팡이제거 팁 올려주세요~~ㅎ 구독, 엄지척했어요

  • 영상 감사합니다 장죽수세미가 초록수세미와 같은건가요? 초록수세미는 거친데 원목마루에 써도 안긁힐까요?

    • 스크래치 난다면 알려드리지도 않습니다! 안심하고 하세요 밀대에 붙이면 힘이 그렇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 대박....!!

  • 난간과 창 사이가 반뼘정도 되는데 청소 안될까요?? ㅠㅠ혹시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ㅠ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제부턴 청소가 재미있을 거 같아요.^^ 좋은 솔도 이제 알았네요 변기청소용 솔도 좋은 거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

  • 우와~~ 신기하면서도 좋은방법이네요~~ 영상 잘보고 공유했어요^^감사해요

  • 욕실바닥과 샤워부스 청소 고민되었는데 한방에 해결됐네요~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가르쳐주고 싶은 맘이 느껴집니다 매직님 번창하시길요~^^

  • 매직님 기다란 스퀴지 폴대정보가궁금합니다 ㅠ...

  • 굿굿!! 감사합니다~

  • 드디어 올라왔군요 기다리고 있었엉요 이런 귀한 정보를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 요즘 나오는 두꺼운 실리콘 테이프를 주방 싱크대에 1년정도 붙여 놨는데 떨어지질 않고 밀리기만 하네요 ;; 2틀째 손가락 지문 없어질 만큼 밀고 또 밀고 있지만 아직 까마득..ㅠㅠ 영상 잘 봤구요 좋아요 구독하고 갑니다. 희망을 갖고 된장을 구입해봐야 겠어요 ^^;;

  • 욕실 타일 사이 줄눈이 고무나 실리콘으로 따로 시공한건 아니고 지어졌을때 그대로인 흰색 시멘트?돌? 같은 거에요 강지 오줌이 배어서 노랗게 됐는데 이건 어떻게 청소 하면 해결이 될까요

  • 좋아요 ~구독~^^

  • 극세사 걸레가 없는대 그냥 걸레로 쓰는 수건으로도 되겠죠?

  • 프로는 아름답다!! 힘들이지 않고~ 깨끗하게 빨리 끝

  • 안녕하셔요! 영상 잘 봤습니다 ~ ^^ 마루바닥의 때가 오~래되어서 나무의 색깔이 검정색 으로 변한 상태이고 손바닥 크기의 얼룩이 여러 개에요ㅠ 주방세제, 청소용크리너 등으로 청소를 해봤는데 안되어서요 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마루의 원래색깔은 영상의 색보다 진한 갈색입니다~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

  • 타 유튜브에서 바가지로 세제물 들이붓고 마루청소 하는것 보고 경악했었는데 매직청소 님은 역시 하자도 없고 수월하게 가능한 청소방법을 알고계시네요👍 오늘도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 보세요~ 하실때 집중이 확 됩니다👍👍

  • 안녕하세요 입주청소 의뢰하고 싶어서 이메일을 드렸는데 답변이 없으셔서요ㅠㅠ 혹시 입주청소의뢰는 받지 않으시나요ㅠㅠ?

  • 지난 주 입주 청소 했는데 ㅜㅜㅜ 업체 선택 망했네요. 오늘 알려주신 방법으로 제가 다시 했는데 정말 물티슈로 닦아도 때가 안 나와요. 스퀴지 큰게 없어서 작은거로 했더니 허리는 뽀사지지만 개운하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 난 왜 어리하게 크리네스 한장붙이고 또한장붙이고 작업을했을까 ㅡㅡ

  • 반응 일어날때 문질러주는 철해라는 어떤건가요? 저번 장판영상에서도 궁금했었는데 좀 알려주세요

    • 갈고리헤라 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방면으로 쓰기 좋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 보았습니다~~^^ 이런 영상을 미리 보았으면 실수가 적었을것을ㅠ 혹시 시공후 사용하다가 발생한 기스 처리는 어떻게하나요?

    • @매직청소TV 와우~ 청소도 매직 처럼. 댓글 회신도 매직~~고맙습니다^^

    •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공후 생긴 기스는 제거가 힘듭니다! 마루광택으로 기스를 약하게 보일수는 있습니다~

  • 이보다 더 좋은영상이 없군요 매직님 최고~

    • 칭찬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는 매직청소tv가 되겠습니다

  • 쌀뜨물로 하면 왜 얼룩이 안생길까요? 신기하네

    • 쌀뜨물은 오염을 흡착시키는 성질이 있습니다^^그래서 얼룩이 거의 남지 않고 마감도 깨끗하게 나오는 겁니다 제일 중요한건 친환경이죠~

  • 아무리 닦아도 계속 나와서 반 포기 상태로 있었는데 해봐야겠네요ㅠㅠ

    • ㅠㅠㅠ감사합니다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 해보신다면 효과 보실겁니다~장판 오염이 무척 심하다면 2~3번 똑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분명히 훌륭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 혹시 씽크대 상부장 변색된건 어떠케 안되나요?

    • 변색된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젯밤에 샤워부스 유리닦았어요~ 감사합니다~^^

    • 해보셨다니 대단하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 못주머니 저랑 같은거 쓰시네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영상 잘 봣어요

    • 구독 너무 감사드려요~좋은 영상 많이 올려드릴께요

  • 변기 청소법도 알려주세요~~😊🙏🏻🙏🏻🙏🏻

    • 변기 청소 영상 올려두었습니다~다음에는 전체적인 욕실 청소 방법을 올려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환기는 필수

  • 데코타일 바닥도 이렇게 하면 될까요?

    • 데코타일도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데코타일은 스퀴지 하실때 가로 세로 힘을 주고 잔수를 긁어내야 합니다 그런데 데코타일은 이음새가 넓어서 마지막 마감하실때 신중히 닦으셔야 합니다

  • 꼭 필요한 정보 고맙습니다. 린스를 사용한다는 것은 생전 처음 배웠네요.

    • 영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린스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정말 훌륭한 청소용품이 됩니다

  • 우와! 정말 신기하네요. 덕분에 욕실청소를 쉽게 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항상 응원하겠습니다~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약쓰면 되잖아 라고 생각했는데 결과도보고 괜찮네;; 라고생각드네 ㅋㅋ

  • 이렇게 편리한 방법이 있었네요. 저도 따라서 해보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

    • 해보시면 실리콘 곰팡이 제거 아무것도 아니랍니다!화이팅

  • 영상기다렸어요~ 매트시공했던집이라 찌든때 많은데 해봐야겠어요~

    • 해보시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화이팅 입니다

  • 스퀴지 큰것은 어디제품인가요? 폴대정보도궁금해요

    • @매직청소TV 감사합니다"-"

    • 에또르 스퀴지 추천해드릴께요! 35cm~45cm 추천~ 그리고 폴대는 히트크리너라고 검색하시면 그 비슷한 제품 아무거나 구매하시면 됩니다

  • 매번 잘 보고있습니다! 꿀팁감사드려요 ㅎㅎ 바깥을 보니 천안에 두정역이안더센트럴인가보네요

  • 드디어 기다리던 마루가..!! 선 댓글 후 감상 합니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자가 발생하지 않게 신중히 올린 영상이라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