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씨유튜브

로건씨유튜브 로건씨유튜브

  • 28
  • 17
강철의 로건입니다.
진성상남자의 소녀감성 무사수행.
인스타그램 seal059
문의 [email protected]

비디오

7:10유럽여행 파리
유럽여행 파리조회수 10K8 개월 전
1:57짜파구리 parasite
짜파구리 parasite조회수 20K8 개월 전
6:46가장 간단한 문어 삶는 방법
11:07유럽 패키지 여행 자랑하기
유럽 패키지 여행 자랑하기조회수 10K9 개월 전

댓글

  • 로건님..괜찮아요...? ㅌㄷㅌㄷ...힘내세요

  • 우선 사실에 진위여부를 밝히고 해명 해야 할듯

  • 로건님 몸캠피싱 안 했다고 믿겠습니다 전 로건님 굉장한 팬입니다 몸캠피싱을 했다고 해도 지네들이 뭔 상관이겠습니까 ㅠㅠㅠㅠ❤

  • 우리 건이 더 잘생겨졌누 ㅋㅋ

  • 우리 건이 칼질 잘하누

  • 너 인성문제 있어?

  • 안타까운 일들에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그러나 여성과 관련된 문제의 발언들은 어떻게 되는것입니까?

  • 유산이 여자에게 얼마나 힘들고 아픈 고통인지 감히 생각할 수가 없게 됩니다. 아내분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익명이라는 가면 뒤에 숨어 입을 아무렇지도 않게 놀리는 사람들은 처벌받아 마땅합니다. 절대 용서하지 말아주세요. 끝까지 책임을 물게 하세요. 당신은 떳떳할, 당당할 이유가 있습니다. 지지않고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 @퇴계이황 악플들 때문에 뱃속밖으로 나와보지도 못한 아이가 하늘나라로 간 거잖아. 그리고 무엇보다 아내도 로건님이 한 발언에 죄송하다고 말씀드렸었고. 로건의 과거가 그렇든 말든 간에 아내분이 로건님 과거 때문에 유산하심? 니년들 악플 때문에 유산하신 거잖아. 넌 죄책감 안듬? 정신승리 오지구요^0^

    • @메리인뎁쇼? 그래 아내분은 떳떳하면서도 유산하셔서 많이 힘드시겠지. 로건은 아니고. 그리고 로건이 뭔데 아내 유산했다고 누굴 가만 냅두고 말고 하냐? 로건의 과거 행실때문에 아내가 스트레스 엄청 받았겠구만, 로건 책임도 있지ㅋㅋ 아 그리고 난 유산때문에 안힘들것같다고는 한적없음

    • @메리인뎁쇼? 백마 ㄱ?

    • @퇴계이황 아무리 성희롱적인 발언을 해도 지금 로건님도 악플 때문에 힘들고, 아내분도 힘들텐데 떳떳해야지 정배우 앞에서 무릎 꿇고 죄송하다 빕니까 그럼? 너님이 아내가 유산하면 저 사람 가만 냅둘거 같아요? 님 딱봐도 남자처럼 보여서 그런데~ 유산은 아이의 목숨을 앗아간 거에요 그게 좋은 겁니까? 저 고통을 너님이 감히 견뎌본 적 있어요? 임신하고 내 뱃속의 소중한 아기를 잃는다는 걸 생각해보세요. 유산이 말만 하면 고통이 사라라~ 사라지는 것 같아 보이는데, 엄마로선 자신의 의무를 다하지 못한 것 같아 얼마나 괴로운데요. 그걸 가족인 로건씨도 그것만큼은 기죽지 말아야한다 무릎을 꿇지 말아라 이런 뜻인데ㅋㅋ 초면에 반말도 참 가지가지하네요~ㅋ 어디 로건님이랑 로건씨 아내분한테 가서도 그런말 지껄여보지 그래요?ㅋㅋ

    • 로건이 뭐가 떳떳하냐 ㅋ 아내는 떳떳해도 ㅋ

  • 노래제목 아시는분 제발

  • 한국은 총기 집에 놔둘수 없지 않나요? 경찰빼고는 안되는걸로 아는데 UDT 는 군인이라 가능한건가요?

  • 인성은 지들이 문제있으면서 ㅋㅋ 이근 빚투, 성추행범,세금먹튀 소숭중 로건 몸캠, 불법퇴폐업소의혹 정은주 소라넷 초대남어필,불법퇴폐업소의혹 셋 완전 쓔렉이냐?

  • 🙏

  • 힘을내요 로건파월!

  • 전에 영상에서 뚜룹이가 교관님 애기 보고싶다고 댓글에 적어논거 봤네요... 정말로 꽈뚜룹님도 이 일을 인지하고있을지 모르겠네요... 뚜룹님도 분명 슬퍼하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악플러들은 알아서 내려러 진짜 이 양심 잼민이수준같은놈들

  • 아기 이야기 그만하자 로건 형님 더 빨리 기운 차릴 수 있도록 우리가 도와드려야 하지 않겠냐 얘들아

  • 1년전 영상이...

  • 일간베스트 일동은 로건교관님을 지지합니다.

  • 로건님, 제가 악플러들 대신해서 사과드립니다.정말 죄송합니다.힘내세요

  • 수박=정배우머리

  • 이 영상이 제일 최근영상이라 댓글 남깁니다 저는 로건님과 브리아나님 채널모두 열심히 봤던 팬입니다 정말 염치 없지만 브리아나님 채널 다시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로건님 브리아나님께서 격고 계신 아픔이 얼마나 큰지압니다 브리아나님 영상에서 두분이 같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힐링이 되었고 댓글은 안썼어도 마음 속으로는 항상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순간에 그런채널이 삭제되서 정말 놀랐었고 한편으로는 아쉬웠습니다 브리아나님 힘내셔서 다시 채널 운영해 주세요! 물론 본인 마음에 드시지 않다면 당연히 안만드셔도 되요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두분다 꼭 건강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 헐,로건님은 가리는거 없이. 뭐나 잘 먹을같애요 남편들이 입짧은게 너무 힘들지만 그냥 주는대로 다 잘 먹음 아내들이 굉장히 편해요.

  • 사랑해요 로건님 행복해주세요

  • 제발 법적으로 대응해주세요. 믿습니다.

  • 힘내세요 로건님 저는 로건님 믿습니다

  • 로건님 힘내세요...이 말로 쉽게 변하지는 않지만 이 작은 응원하나 보네요!! 로건님 항상 화이팅...!!

  •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건교육생 고소할거야? 개소리같은소리하지말고 뛰어.

    • 유튜브 댓글은 캡쳐해봐야 고소안됨 ㅋㅋㄱ

    • 얘도 선 씨게넘네 ㅉㅉ

    • 니 이댓보니신고했네 생명의 가치1도 ㅁㄹ네

    • ??장난??

  • 정말 정말 유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롤모델 이신데.....저 칼로 고기가 아니라 정배ㅇ를 쑤셔버려도 할말이 없을것 같네요ㅠㅠ

  • 응원말 한마디도 못해서 미안해 힘내 형.

  • 아기랑 부인한테 평생 속죄하는 마음으로 사세요 .

  • 힘내세요..

  • 로건 돼지 쿰척

  • Rest in peace :)

  • 로건 교관과 그 가족을 응원합니다. 다시는 로건교관, 이근대위와 같이 국가, 사회에 기여한 무고한 사람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회기생충들이 싹 박멸되길 바랍니다.

    • @떨리다부르르르 ko-u.info/losk/bidio/gZuFY4qKhp5iZps

    • @떨리다부르르르 무뇌충+기생충 ㅋㅋㅋㅋ

    • 대깨근+대깨건 ㅋㅋㅋ

  • 로건님이랑 로건 와이프분 힘내십쇼

  • 파이팅입니다

  • 진짜.. 힘드신거 정말 알지만 꼭 법으로 대응하시고 버티시길바랄께요

  • 그리고 정배우도 잘못이지만, 그사람 말만듣고 로건씨와 부인에게 악플단 악플러들은? 처벌안받나ㅡ.ㅡ

    • @토닥토닥 ...뭐여 뭐가맞고뭐가아니여

    • @토닥토닥 안된다면 안되는줄알지 참 말안듣네 ㅋㅋ

    • @토닥토닥 영감님 고소는 제가 내일 영감님 아무죄라도 적어도 고소가 됩니다. 유튜브 악플로 고소가 가능하죠 근데 피의자 성명불상 및 혐의없음으로 기각 맞습니다.^^

    • @토닥토닥 인스타처럼 실명제가 되야 좀 덜할듯

    • @토닥토닥 님말대로 가능은 한데 이게 전재조건이 좀 많아서 힘듬... ㅠㅠ 안타까울 따름이죠... 유튜브댓도 실명제가 되야되는데

  • 로건님 빨리 회복하셔서 복귀해주세요!!

  • 애도를 표합니다...

  • 맛있겠다

  • 자식을 잃는 것보다 아픈 이별은 없죠ㅠㅠ 로건씨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강하게 살아가세요 그렇게 ㅈ밥인 사람 아니라고 믿어 의심치안습니다 힘내라 로건!

    • 댓글이 적절하지 않은것같아요... 응원하시려는 마음은 알겠지만 어떻게 보면 자식을 잃은건데 그정도로 무너지는 ㅈ밥이라뇨... 댓글 수정하시거나 삭제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로건님 유행어 써서 유쾌하게 하시려는건 알겠지만 상황이 그러기에는 좀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 로건 힘내세요

  • 그는 그래플링을 잘 몰랐던것...ㅋㅋㅋ

  • 맛있나요????너무 뻘건데

  • 로건님 경찰서에 캡쳐뜬거 가지고 가서 악플러 직접 처단요. 같이 가드릴 사람많을껍니다. 시간장소 정하시고 캡쳐뜨신든분들 모아서 다 같이 경찰서에 증거제출하고 악플러들 박멸하는거 어떻습니까? 악플러 안 처벌하면 끈임없이 로건님을 괴롭힐껍니다.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올려야 될듯요.

  • 많이힘드시죠..? 훌훌털고 새시작해주세요 응원합니다

  • 로건교관님..ㅠㅠ 괜찮으신가요? 로건교관님 힘내세요! 저는 항상응원합니다

  • 힘내십쇼

  • 로건님 도 넘은 악플러들 처벌하려고 캡쳐뜬자료들고 경찰서가서 보여줬는데 피해입은 본인이 직접 안오시면 처벌할 수가 없다네요 ㅠㅅㅠ 못도와드려서 죄송합니다. 도저히 인간적으로 두고볼수 없는 막말을 한 사람들을 신고해서 처벌해서 조금이나 마음 풀어드리고싶었는데..

    • 무슨무슨죄 ㄷㄷ

    • @토닥토닥 대깨건만해도 고소하려고?ㅋㅋㅋ

    • @떨리다부르르르 신고처리했고~ 더 짓거려봐라. 나는 선처없다

    • 대깨건+대깨근 ㅗㅜㅑ

  • 도대체 로건님하고 아내분은 뭔 죄냐 진심 ㅠ

  • 로건이형 정배우 죽인다는 마음으로 안아주라

  • 로건님 힘내세요

  • 멘탈이 무너지면 피지컬은 종이쪼가리다

  • 초대남썰풀라고ㅡㅡ소라넷빠구리썰좀요

    • ko-u.info/losk/bidio/gZuFY4qKhp5iZps

    • @김도하 느!금마료

    • @김도하 ppt땄구요 나중에 보건소에서 연락올겁니다

  • 형 힘네세요 언제나화이팅입니다!

  • 그림도 잘그려

  • 로건 존잘

  • 그냥 정배우 조집시다. 님들 국민청원에 정배우 처벌 올라왔어요.참여율이 20000명밖에 안되요.너무 저조 합니다.참여부탁드려요

    • @김도하 ko-u.info/losk/bidio/gZuFY4qKhp5iZps

    • @김도하 없는 번호라 뜨는데요 ㅋ 방구석 찐따짓 열심히 하고 시간낭비 잘하시네요 앞으로도 계속 헛되게 사세요! ㅎ

    • 청원 링크 좀 주세요

    • ㅣ로건마누라 유산 경축 기념으로 로건 몸캠영상 원본 공유하겠습니다! 퇴폐성매매! 음란몸캠! 쓰레기 로건 빨리 자살하십시요^^ㅗ 몸캠 원본 보실 분만 연락주세요 0 1 0 - 9 2 9 1- 6 3 9 3 직접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79 5층 으로 오셔서 받아가도 좋습니다( 인생 저는 노빠구입니다 후회 없습니다 욕하지 마십쇼 ㅗ) ps.김용호 부장님 힘내세요! 가세연 화이팅 ! 항상 지지합니다! 대깨근들 ㅗ

    • @Marlin Meyolk 오타입니다 20000만명이 아니라 20000명 입니다

  • 그 사람은........ 쓰레기 입니다.

  • 형 진짜 힘들겠지만 이겨내야해 형은 아주 강한 사람이니깐 이겨낼 수 있다고 난 믿어 아내분의 유산은 너무 유감이야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말고 법적대응을 하세요 그런 놈들은 콩막 맥여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