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제국

캠핑제국 캠핑제국

  • 30
  • 58M
세상의 모든 캠핑카,중고캠핑카,캠핑장,캠핑용품쇼핑,농막,이동주택 영상리뷰를 전문으로하는 유튜브 채널 '캠핑제국'입니다.
캠핑의 모든 것! 모든 장비! 모든 캠핑카! 카라반! 원하시는 리뷰 또는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메일 주소로 요청하세요^^
캠핑제국이 어디든 달려갑니다. 감사합니다.

캠핑제국 홈페이지 : www.zaekook.com/
캠핑제국 비즈니스 문의 :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4000이면 퀄리티가 좋으면된다 3중유리에 브라인드가 들어가 있는 것이면 좋을듯 가구및창호등 퀄리티 있게 구조는 획기적이다 지금컨테이너 농막설치되있지만 이걸루 바꾸고 싶어진다 ㅎㅎ

  • 잘 만들었네요 대박나세요~~

  • 대체로 가격에 대한 불만이많네요 생각잘해보세요

  • 멋진 집이네요..

  • 작은집에 파비앙과 비교하게 되네요.. 준비중이라 계속 보게 되네요~^^

  • 캠핑 많이 해보신 분이라 진짜 감각이 찐입니다...다만 차박 장점이 간편성과 스피드인데 저렇게 엄청난 주방이 필요한 분들이 그닥 많지 않을거같습니다 어쨌든 필요한 분에겐 진짜 더할나위 없는 아이디어입니다. 저 구성에선 식탁에 파라솔 구멍하나 내면 더욱 좋을듯요

  • 세금~^^;

  • 싸고 좋다 욕심난다 사업번창하세요

  • 590만원에 평탄화 작업되어있는 다마스를 샀는데 수납공간도 엄청 넓고 세컨카로 만족하고있습니다

  • 유튜브 농막중 제일 맘에드른집 최고 👍 사장님 주택으로 10평정도 하고싶은데요.

  •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게 됐네요 바닷가에 둬도 건물이 상하지 않는 제풍 소개 부탁드립니다~

  • 텐트값제외 금액이 저 정도면 넘 사악한거 아닌가... 하고 싶다가도 가격 듣고 다른 방법을 찾고 싶네요...

  • 사고싶내요

  • 아이디어 굿입니다.

  • 제일모빌은 가구가 참으로 촌스러운게 아쉽네요..

  • 라쿤s,잘마든것 같아요

  • (주)작은집은 농막뿐아니라 모듈러 주택도 고급스러운 자재를 쓰는것 같아요. 경제적으로 조금만 여유가 생긴다면 장만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2200c 승용차인데 주소석 의좌를 1인용 침상으로 개조 가능한지요? 차박 전용이라기 보담 출장시 휴식 공간으로,

  • 쓸데 없는 기능들이 너무 많네요 . 그스 자작해서 사용중인데 영상에 나오는 기능들 80%이상은 필요 없습니다. 즉 사용을 거의 안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거품이...

  • 이농막은 별채같은 느낌이군요 그러닉깐 옥탑방으로, 농막으론 안어울리구요

  • 올뉴9인승 5인탑승 차박 알아보다가 들어 왔어요~~한번 찾아가서 직접 상담 받아보고 싶어지네요~~번창하세요^^

  • 캠핑재국은 잘하는집만 선별해서 해주세요. 믿고 가서 만들어 봣는데 아주 불량 천지 때려 죽일수도 없고 물릴수도 없고

  • 이집은해보니 개판

  • 치양이 너무 없어서 워에 빗물이 그냥 흘러내리면 벽을따고 흘러 내리면 벽이 더러워 질것같은데요 걱정이네요

  • 연락처를 좀 알려주세요010..2586~7848

  • 근데 농막 수명 길어서 어데다 쓸려구요. 어차피 소모품..

  • 원가를 공개하면 아래 부정적인 댓글에 대한 답이될 듯..

  • 반지하 아이디어가 요즘 뜨고잇죠

  • 땅값빼고 설치비까지 총 비용이라고 설명 하는데도 제대로 안본 사람들 많네 ...... 그리고 영상의 광고는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을 이용해 넣는 겁니다. 서울 경기에서 거품 가득한 집 구할 바에야 이런 실용적인 모듈 하우스가 훨씬 합리적으로 보임.

  • 굳이 이동식주택을 이가격에 파는건지 이해가 안되네::;:: 걍 콘크리트 집 짓고 오래동안 사용하세요

  • 씰때없는짓하네요~

  • 한국인의 한계~미국가서 좀배워오시길 기원합니다..~돈이따라준다면?.! 아님~미국꺼 하나 사시길여~~~~

  • 미국에서 구입할수있나요

  • 2500 만원이면 왜 레이를 사지?캠핑카를 사야되는거 아닌가?

  • 좋은데 수납 공간이 아쉽네요~

  • 사각텐트는 절개없이 500만원짜리 텐트만 올리는건데 토탈 1100만원이네. 무슨 공임비랑 부품값이 600만원이나 듦?

  • 3벤 격벽을 위쪽만 없애도 구조변경 해야 하나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 지붕이 뻥 뚫렸는데 원상복구가 가능한가요? 도대체 무슨 소린지... 유니캠프같은 곳의 작업과 무슨 차이점이 있죠? 오히려 차고만 높아지고 어댑터 가격만 추가되지 않나요? 천장 뚫고 올릴거면 구태여 저 비싼 수입텐트를 쓸 이유가 없죠. 침상키트 가격도 ㅎㄷㄷ 이네요. 캠핑카지오 카니발 차박키트랑 크게 다를 것도 없는데 2배를 초과해서 받네요 ㅎ

  • 3세대 제품이 썬루프형 900(어닝포함)이었고 절개형이 990(어닝포함)이었던것 같은데 신형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인상되었나보네요.

  • 농막이 아니라주택용으로 5평추가해서지으면가능할까요?

  • 저 돈이면 에리바 투어링 사고 말지 ㅡㅡ;; 어차피 지하드가는건 매한가진데..

  • 와~ 완전 개 비싸다 ~ 패스

  • 아답터 공임비가 610 만원 이면 헐.... 고생 하셨습니다.

  • 업체 사장님 - 예,네,예,네,예... 만 엄청하시네.. 예 ..네.. 만 듣다갑니다

  • 내부가 편백 맞나요? 색깔이나 무늬가 레드파인 루바 같은데...

  • 보라3500 터키 카라반사세요~ 머넣고머넣으면 가격 비싸지네요 국산 카라반 트레일러 개거품이 심해서

  • 쓸때없이 비싸네요

  • 가격이 너무하네,,, 영상 보면서 머리속으로 가격을 지울수가 없네,,ㅎㅎ

  • 현금가 800이 적당해보입니다

  • 해외 여행에 꼭 필요한 사워장치입니다.

  • 홍준표의원 닮으신듯~~^^

  • 농막계의 에르메스네요😆

  • 아이디어에 가성비에 아주 잘 만드셨네요!

  • 차량 손상없이 루프탑 텐트를 얹을 수 있고 어뎁터 덕분에 주행시 횡풍이 없다는 장점에 비해 가격이 좀 높다는 생각입니다. 루프탑 텐트는 차량 천장을 절개하더라도 유니캠프 제품이 더 완성도나 가격면에서 더 나은 것 같네요.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캠핑제국 화이팅(업로드 영상들 초반에 살짝 보이는 주메이라도 엣지있네요 ㅋㅋ)

  • 6밴 사진 올려주세요

  • 건축법에 대지에는 가능합니다 . 농지 임야에 장기주차는 불법이지요 농지법 산지에따라

  • 텐트가격 거품이 거의 퐁퐁수준이네요 ㅜㅜ

  • 제품은 마음에 드는데, 가격이 사악한거 아닌가요???..텐트가 500정도 그러던데 그럼 어뎁터 및 공임비가 700이라니 ㅠㅠ

  • 석사 찐중꿘?

  • 좀비싸네요 1억2천이면 다지을거같은데 아니 1억

  • 사장님 인상너무좋다

  • 수고많으셨어요 주소나 전화 번호를 알여주면 감사 합니다

  • 기존 루프텐트보다 하이처럼.. 아주 좋아보이는대

  • 에이

  • 역시! 직접 사용해보신분이라,, 딱 맘에 와닿는 캠핑캅니다!

  • 텐트값은그렇다고쳐도설치절개비넘비싼것같아요^^!

  • 습식난방이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 공임비랑 개발비로 무쟈게 가져가네요.. 텐트도 소비자가 그대로 반영되고..

  • 저 루프탑 텐트 자체가 비싸서 가격이 비싸나봐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음 좋겠어요

  • 디자인이 다른 루프탑보다 그렇게 이쁜거같진 않은데 가격이 너무하네요;;;

  • 텐트가격이 정말 너무 비싸네요 다른 텐트에비해 특출난 장점도 없구... 가구도 너무 허전하네요..ㅜㅜ

  • 아마도 처음에는 망치를 튕겨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빛에 노출되어 탄성및 강도가 줄어들것입니다. 사람이 늙는 것처럼 요

  • 말도 않되는 가격이네요..

  • 뒤에보이는 주메이라가 더 이쁘고 좋네요~~😅😅

  • 며칠전에 티볼리 루프탑가격은 나름합리적이던데,이건 가격 ㅎㄷㄷ하네요

  •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눈 힐링''

  • 가격을 안 정했다니...싫어요 누릅니다.

  • 저는 가로바위에 텐트올리고 600만원어치 한우 먹겠습니다

  • 멋져요..재미있게.사시네요.

  • 타이니하우스에 관심 많은데, 요거요거 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