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임즈Ssumtimes

썸타임즈Ssumtimes 썸타임즈Ssumtimes

  • 30
  • 18M
스포츠와 ‘썸’타다
세상과 ‘썸’ 타다
셀럽들과의 만남부터 이슈와 정보 공유 등 핫(HOT)한 콘텐츠로 가득 채워나갈
스포츠 셀럽들과 함께하는 '썸타임즈'

구독과 좋아요 꼬오옥 부탁드립니다.

비디오

댓글

  • 항상 잘할수는 업는것..mlb서 던지는 자체가 대단 .. 그것도 몇년째야..

  • 오래된영상을 지금에서야 시청하게되네요... 오래전 강원도 산간지역에서 자라온 저에게는 농구.야구는 그렇게 와닿은 스포츠가 아니였죠.. 어느날.. 80년대후반부터 90년대 tv로시청중이던 저를 홀딱 반하게한 그가..이자리에있다니.. 생각에도없던 농구란 스포츠를 멋있는 스포츠로 만들어준 그가 바로 허재씨였습니다.. 지금은 모든 예능프로에서 그가 나오는 프로를 즐겨보곤합니다..

  • 10th Let's get it 💪😤 !

  • Namjoon🐨 Jin🦙 Yoongi🐱 Hoseok🦌 Jimin🐤 Taehyung🐯 Jungkook🐰 💜𝗕𝗧𝗦⟭⟬💜

  • 💜𝗕𝗧𝗦⟭⟬💜 ♡ I Love U ♡

  • 멋집니다! 응원해요 혜정선수!!!

  • 두분 최고에요. 👍👍

  • 안경 어디꺼인지 아는사람??

  • 한화의~김성근~감독님~사랑해~ ㅖ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ㅖㅖ ㅖㅖㅖㅖ

  • 심도 깊은 송재우위원님과의 리뷰... 넘 잘 봤네요.. 수고 많으십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근데 왜 올 해에 mbc스포츠+ 에서 mlb 중계권을 양보했을까요.. 넘넘 아쉽네요 ㅜ

  • 운좋게 1승 챙기는경기도 있어야 분위기탑니다. 4회부터는 밸런스찾은 모습이었고 다음경기 잘던지길

  • 근데 하지만...햄버거병의 진정한 사건의 터지는데...바로 안산유치원...

  • 아쉽게 실점을 많이 허용했지만 그래도 토론토 타자들이 침묵을 세웠음 ㅎㅎ 토론토의 선발 투수 4실점 토론토의 불펜 투수 무실점

  • 수고하셨습니다

  • 경기는 못 봤지만 이닝 별로 경기 상황을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가 쉽네요 전반적으로 오랜만에 등판이라 제구가 평소보단 잘 안된 것 같습니다 원래 실책 나와도 멘탈 흔들리지 않는 건 한화 시절에 오랜 수련의 결과겠죠 그때에 비하면 오늘 경기 실책 정도면 류현진선수한텐 애교 정도니깐요 ㅎ 송재우의원님, 이영미기자님 좋은 방송 고맙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선따봉 완료

  • 선따봉

  • 1등 코리안 몬스터 화이팅!!!!

  • 전직 프로선수이자 현직 프리랜서이신 정프로님 이제 고정 가시는건가요? 참 재밌는 방송인데 시간대가 애매한 게 좀 아쉽네요 이런 건 저녁에 하시면 더 반응이 좋을텐데.. 앞으로도 좋은 방송 해주세요

  • 선수와 심판 무슨 이야기 하는지 궁금했는디 궁금증 해결이네요~~ 앞으로 좋은 발음과 더 많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송도 아기동자 아니 정프로님과 이영미 기자님 화이팅^^

  •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텍사스 1선발 깁슨이 그나마 잘던지지만 어차피 깁슨도 5월말 되면 항상 퍼지는 애라...ㅋㅋㅋ양현종 5월말되면 1선발일걸..ㅋㅋㅋㅋ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정근우 역시 입담 좋다👍👍이영미 기자님과의 케미도 좋네요^^ 정근우 화이팅!!

  • 2nd LsGI !!

  • 1st Let's get it 💪😤

  • 햇빛도 있구먼 ..

  • 체인지업은 류현진보다 윗급....

  • 양현종이 텍사스 1선발 해야한다니까...메이저리그 타격 1 2 3위 팀 세차례 연속으로 만나 평자 2.25 텍사스선발중 1위인데....참고로 2선발인 아리하라 평자가 5.76

  • 굿

  • 나 양현종 4회에 내려갈때 울었잖여ㅠㅠㅠㅠ

  • 박혜정 기억할게요~😍👍

  • 한송이 선수 올해는 공격 본능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요....

  • 개인적으로 다시 기회가 된다면 SSG야구단 감독이 되어주세요 그때 세계적인 수비는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인적으로 느끼는 가장 완벽했던 야구는 SK와이번스시절 야구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야구다운 야구를 했던 완벽한 팀이었습니다 그립습니다 ㅠㅠㅠ

  • 현종아 니가 정말 자랑스럽다. 너의 그 카우보이 모자가 너의 실력을 증명하는구나. 오늘 정말 멋졌어^^

  • 5th Let's get it 💪😤

  •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 양현종 선수 맘먹고 던지면 저정도군요 ㄷㄷㄷ

  • 선전과 아쉬움 ㅎㅎ

  • 그 햇빛땜에 크으

  • 현종아 정말 잘 했어!!! 선발길만 걷자^^

  • 첫술에 배부를 수 없지요 그래도 첫선발에 첫이닝 삼연속 삼진은 팬들과 코치진에게 깊은 인상을 줬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첫승갑시다~양현종 화이팅!!

  • 3.1이닝 8K.. 정말 기다렸던 선발 데뷔경기.. 이닝수로는 너무 아쉽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텍사스의 마운드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모습 기대합니다^^ 기자님 영상 잠들기전에 볼 수 있어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음 선발등판은 승리투수 영상으로 꼭 볼 수 있길 바래요^^

  • 벅스턴 1회 첫타석에 솔직히 양현종 볼이 제구된게 아닌데 이걸 헛스윙 해주면서 마치도미노 처럼 삼진 퍼레이드 되지않았나보네요

  • 꽃길만 걷자~!

  • 1등 양현종 선수 오늘 보더라인 피칭 예술 이었습니다 대투수 양현종 화이팅!!!!

  • 드디어~~~~~! 박혜정 선수분의 오랜만의 근황이군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박철우 문성민 신영석 실력도 좋고 스타성도 좋고 인성도 좋고 팬서비스도 좋은선수들 이젠 어느덧 노장들이 되었지만 그래도 응원한다.

  • 대한민국 역대최고 2루수

  • 다음에는 햇빛반사 때문에 포수쪽이 안보인다고 감독한테 얘기하고, 감독은 심판에게 어필하면서 시간을 끌어야됩니다. 상대팀 감독도 이때 나와주면서 아수라장을 만들면 좋습니다.김광현 앞으로도 잘던져주기를 기도합니다.

  • 부상없이 그리고 마인드컨트롤 잘해서 역사에 이름 한번 남깁시다👍👍👍

  • 리즈시절 박재상,김강민,조동화 수비라인은 레알.. 수비귀신

  • 댓글 후 감상갑니다

  • 2-1리드 상황에 1이닝만 막으면 승리 투수 요건인데 팀 승리도 중요하지만 김광현 선수는 팀의 첫 번째 투수가 아니라 팀 3 선발이란 걸 고려하면 마이크 쉴트감독의 잦은 김광현선수 타석에 맷 카펜터 선수로 교체하는 건 선수 사기 차원에서 문제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다지만 방어율이 3.06인 투수라면 어느 정도 믿음은 가져야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김광현이나 양현종같은 선수는 누구보다 승이 절실한 선수들인데..

    • 감독이 의리가 없어요..의리!!

  • 김광현선수 이야기와 인터뷰 이야기 등등까지 있는 54번째 MLB 라이브 영상을 아주아주 유익하게 잘보고 갑니다~~👏🏻👏🏻👍🏻👍🏻 김광현선수 아자아자 화이팅!!! 🤗🤗😉😉

  • 형 추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신수 선수는 전혀 걱정할 이유가 없음 심판들이 일관적인 존을 유지만하면 올라갈수밖에 없는 선수

  • 환영합니다~~정프로님 ㅋㅋ

  • 제 1의 박혜정 화이팅!!!!!

  • 기록이 어마어마하네요., 👍기대주가 나타났으니 역도가 다시 재미있어질거같아요

  • 기록이 어마어마하네요.👍 역도에 기대주가 나타나서 경사인듯. . .

  • 역도이야기 등등이 있는 진지함과 유쾌한 웃음이 있는 김유정기자님의 더라이징 여고생 역도 유망주 박혜정 선수 편 영상을 잘보고 갈게요~~^^😊😊😄😄

  • 양현종 화이팅 !!!!!!

  • 유럽 슈퍼리그 축구이야기 등등까지 진지함과 유쾌한 웃음으로 영상을 잘보고 갑니다~~😊😊😄😄👍🏻👍🏻

  • 근데 또 웃긴건 신명호의 챔프전 3점 성공률은 40프로 이상...전문 슈터 못지 않은 성공률

  • 2nd LsGI !!

  • 1st Let's get it 💪😤

  • 우리가 지구를 찾아온 외계인이라 생각하고 거꾸로 생각해보자 아니왜 직접 접촉을 안하고 수천년동안 하늘에서 멤돌기만함?????????????? 적대적이든 우호적이든 지구사람하고 서로 교류하고 공감하면서 살면 안되나??????????? ufo는 미국같은 강대국들이 만든 알려지지 않은 극비의 비행물체라고 나는 생각함.... 우주에 우리말고 다른 문명이 없다고 생각은 하지않지만 아직은 지구를 찾아낸 외계문명은 없다고봄

  • 이영미기자님 ㅋㅋㅋㅋ썸네일로 다 공개해놓으셨으면서 얼굴 가리는 거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ㅋㅋ썸타임즈 흥해라~~~

  • 강민호 분유버프+FA로이드 ㄷㄷ

  • 정근우가 진정 프로죠 늘 응원해요 정근우선수.. 은퇴해도 영원한 선수죠

  • 바다에 가오리같은 생명체가 있듯이 우주에도 가오리같은 생명체가 날아다니는게 아닐까요 ??? 우주가 큰 바다라고 생각하면 여러종류에 생명체가 존제한다고 봅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고도로 발달됀 또다른 행성에서 고도에 과학기술로 만들어진 기계적 우주선이 아니고 자체적으로 우주를 떠다니는 생명이 있는 물체라는것이죠 ..신혼여행 으로 짝짓기 하러 지구에 왔을수도 있어요.

  • 기자님언제한국오셨지?

  • 근우형님 어린이 날의 남자 한화이글그 시절 어린이날 만루홈런은 최고였습니다 정근우선수 제2의 인생 응원 하갰습니다

  • 나이스 조합!!

  • 송도아기동자님이 방송이 늘어나서 좋네요^^ 메이저방송은 아니라도 이런 저변 많이 늘어서 많은 은퇴선수들 진출되기를 셀픽쇼도 카테고리도 많이 늘어나서 좋아요ㅋㅋ 이영미기자님과 정프로 케미가 좋아요~~

  • 정프로님 고향에 내려오셔서 감독해주시면 안됩니까?

  • 감독님 롯데로한번 와주세요 ㅜㅜ

  • 메저도전 보면서 양현종선수의 진짜팬이 되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