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Amazing Saturday

놀라운 토요일 Amazing Saturday 놀라운 토요일 Amazing Saturday

  • 30
  • 63M
사랑아 놀토해 ❤
도레미와 함께하는 놀라운 토요일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하쟈📌, 알림받쟈🔔, 읏쨔~!

✨Amazing Saturday Official KO-u Channel✨

비디오

댓글

  • 11:30 담당PD님 허버허버는 남혐용어입니다. 빠른 편집 부탁드립니다.

  • 제발 페미 티 좀 작작내라 역겨워 죽겠네

  • 꼭 티를 내야 직성이 풀리지?ㅋㅋㅋㅋ 아니~허버허버 영어라며 페미들아 핑계도 손발이 맞아야 댈수있지 급조한 변명만 하려니까 말이 다 달라지잖아~신고 낭낭하게 박고갑니다^^7

  • 울 옴걸이 소문난 소녀시대 바라기죠 잘 못 보게써요 귀여워ㅜㅜㅜㅜ

  • 이영상이 제일 레전드인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한번씩 생각나서 보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뒤질꺼같다

  • 남혐 페미 채널.........................

  • 자 드가자~~~~ 오조오억 꼴페미 드가자~

  • 허버허버라는 남혐단어 좀 그만써라

  • 티를 안 내면 입 안에 가시가 돋는다 - 꼴페미

  • 이게 사투리입니까? 남혐단어지

  • 11:32 허버허버? 남혐단어를 이렇게 대놓고 쓴다고?

  • 허버허버 : 방송국 페미들이 아빠돈으로 족발먹을때 내는 소리

  • "허버허버"? 자 드가자~~

  • 방송계에 얼마나 페미 작가들이 넘치면 이딴 허버허버 << 남혐단어를 쓰냐

  • 11:30 허버허버?^^

  • ㅈ같은 페미 새끼들 티를못내서 안달이노 버러지 등신 새끼들 우리 페미 게이들은 닥치고 자결바라노 ㅋㅋ

  • 노무노무 쓰면 거품물것들이 허버허버 ㅇㅈㄹ 하네 ㅋㅋㅋㅋ

  • 🤮🤮🤮🤮🤮

  • 요즘 티비나 유툽자가들은 다 페미메갈맞네 개역겹다 페미메갈들을 티비에서 계속쳐바야되네

  • 박나래 + 허버허버 최고의 조합이네

  • 허버허버 미쳤네ㅋㅋㅋ 이기야 노무노무를 방송에 내보내는거랑 뭐가다르냐ㅋㅋ페미나 일베나 그쪽은 왜 티를 못내서 안달이야?

  • 허버허버가 도대체 어디 사투리인가요? 방송에서 이런단어 사용해도 되는건가요? 방통위 민원 넣겠습니다

  • 허버허버 개 에바네

  • 페미 작가 너무 역겹네 ;이걸 그렇게 티내고싶나 ㅋㅋㅋ

  • 11:32 ?

  • 허버허버는 어느 사투리인데?

  • 페미수장이 그걸 또 맞추네

  • 11:30 박나래와 허버허버

    • 저게 사투리냐?

    • ㄹㅇ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 11:31 허버허버 등장ㄷㄷㄷㄷㄷ

  • ?????

  • 3:06

  • AROHA AND ASTRO COME AS ONE 💜

  • 1라부터 붐카 남발하고... 역대급 노잼 아니었나 싶다

  • 놀토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허버허버?

  • 0:49 엔시티 멬어위시 뭐야.....? 나 심장 쿵 했잔하 애들 노래 나와서...

  • 4:08 하하

  • 와ㅏ 강하늘이라니!!!!

  • 문세윤 너무 커엽ㅋㅋㅋㅋ아왜케좋아ㅋㅋㅋㅋㅋ

  • 이걸 새벽 2시에 봐버렸는데 어떡하죠.... 잠 다 잤어ㅜㅜㅜ

  • 너무 귀엽다.......

  • 모태 끼쟁이 최예나 최고 사랑스러워❤️

  • 락발라드... 김성규 노래 나왔으면 좋겠다

  • 23:59 ㅋㅋㅋㅋㅋ이승기 한소리 듣는거 너무 웃겨

  • Both Hyojung and Jiho look great in this episode! I'm also digging Jiho's new pink hair style. Can't wait for their comeback.

  • 아아라가ㅏ아아가ㅏ아가ㅏㄹㄱ가아ㅏㅇㄱ(대충 강하늘 나와서 심쿵사한 댓글)

  • 청하보러 왔다가 넉살에 반하고 갑니다

  • 혜리 로버트 주니어 다우니 이러다가 크리스탈 따라하니까 취이크~ 자기도 모르게 발음 좋아졌네

  • 9:13

  • 태연 체온맞출때 넘기엽당..

  • 이거 보고 배민에 꼬막비빔밥 검색함...

  • 11:09

  • 0:50 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넘넘사랑스러워.. 보는 내내 행복했음ㅜㅜ

  • 시청률 파괴자들ㅋㅋ

  • 지호 너무너무 잘생쁨이다 헤메코 완벽

  • 우와 내가 찾던 넉살 모음 영상이다

  • 아진짜너무귀여워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33 ㅋㅋㅋㅋㅋㅋ 방송계에 얼마나 페미가 많은지 딱 알 수 있다

  • 허버허버? 자 드가자~ 자 드가자~

  • 허버허버 웅앵웅 이 두 단어 보기만 해도 ㅈ같은데 존나게 쓰네ㅋㅋ 그만좀 티네 이 페미들앙

  • 미쳤나 이걸 허버허버 남혐단어를 방송에 쳐 넣네? 작가야 그렇게 티내고 싶어?

  • 11:32 신고 완료

  • 진짜 역겹다 이렇게 티를 내야하는건가요???????? 그냥 십라 티내려면 조용히 혼자서 티내 공개적으로 이러지말고 십ㅂ라 진짜 역겹네 역겨운 페미 하

  • 허버허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혐이 묻어있네^^?

  • 11:31 허버허버는 전라도비하 단어입니다 지역차별을 멈춰주세요

  • 허버허버를 퀴즈로 들이미네ㅋㅋ

  • 페미분들 제발 자결하세요...! 11:32

  • 11:32 허버허버가 무슨 말인가요?

  • 11:31 '허버허버'가 사투리???? 남혐 단어를 사투리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그럼 일베 용어들도 사투리냐?? 페미 작가들 ㅈㄴ 역겹네 그 와중에 페미년 맞춰버리네

  • 허버허버? 여자 작가들아??? 이기야도 쓰지 그러냐? 사투리인데?

  • 사투리 나들이는 무슨 녜미 허벌허벌이다 ㅅㅂ 럼

  • 허버허버는 남혐 언어이뮤ㅠ

  • 11:39 허버허버 전문가라 그런지 그냥 맞춰버리네 ㅋㅋㅋ 허버ㄹ허버ㄹ

  • 허버허버 존나 역겨워

  • 페미년들이 활개를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