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기시골

누기시골 누기시골

  • 30
  • 29M
안녕하세요 누기입니다🤗

시골살이의 추억들을 남기려 시작한 유튜브가 산돌이를 만나면서 산돌이 성장일기가 되었습니다 😁

산돌가족의 삶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가져가시길 바래요^^💛

👉프로필

이름 : 산돌이
출생일 : 유기견이라 알수가 없음
첫만남 : 2019년 3월 25일 (유치로봐서 태어난지 2달정도로 유추)ㅡ생일로 지정😁
견종 : 풍돗개 (풍산+진도)ㅡ새로운 견종입니다😎
성별 : 남
특징 : 귀여움과 잘생김의 적절한 조합의 매력둥이

👉산돌스타그램
www.instargram.com/sandol2019

👉문의사항
이메일 : [email protected]

비디오

10:37🍎산돌사과 주문받습니다🍎

댓글

  • 그랬군요 둥이녀석 ...

  • 산돌이깜둥이네가족분들좋으신분들이네요산돌이도깜둥이도아프지말고엄마랑형님이랑건강하겠오래오래츄르길꽃길만걷자복돌이도아프지말고츄길꽃길만걷자

  • 아고고. 잘 생기고 귀엽고 사랑스럽고.꼬리는 예술^^아. 미치겠다. 너무 평화롭고 감성적이라 눈물이 나네😂

  • 나이들면 꼭 진도 ㅋㅣ울거얌♡

  • 누기님네 강아지들은 왜케 순둥이예요? ㅎㅎ

  • 혹시 월드컵경기장? ㅋ 우리 강쥐는 오늘도 짖고 왔어요ㅜ 한 두 바퀴 돌리니 힘딸려 덜 짖음.

  • 전에도 말했지만 ..... 원빈급인듯 ㅎㅎㅎ 대박 잘생김 ㅎㅎㅎ 잘빠졌꼬 ㅎ

  • 애기 산돌이 뛰는모습, 목욕하고 뽀얀 모습 또 봐도 넘 귀엽네요~~~

  • 산돌아 이몸 눈이 돌돌아서 혼났네요 빙빙돌면서 잘 보았습니다ㅎㅎ

  • 진짜~~명견 산돌이도 그렇고 다른 아이들도 부모님인성이 좋고 아이를 온몸으로 사랑해주는 가정은 아이들도 항상 웃고 다니고 너무~~순딩순딩 하더라구오~♡♡♡이뻐죽겠네요 우리 도리~~♡

  • 산돌아 너는 너무행복하겠다

  • 복돌이 이쁘게 컸네요. 가족 잘만나서 예쁘게 컸구나....

  • 돌이는,복,밭았네요,조은,주인님,만나서~,고맙구요,감사,드려요,

  • 땅콩도 주면 안된다네요

  • 산돌이 출세했내.. 큰도시도 다가보고.

  • 난 둘 다팬이네요

  • 산돌이 아니야 도리인줄 알았네~~^^ 속았잔아요

  • 눈빛도 초롱초롱 산돌이도리~ 잘생긴 산도리도리 대구 잘갔다왔어? 귀여운동생잘 만나고왔나?

  • 어머 산돌이네 산돌아 반가워요 너무 이쁘다 너 어릴때 영상이구나 건강하고 끝없이 형아 가족들과 행복해라이~~

  • 어릴때부터 봐와서 그런지 쪼매난 애들이랑 같이 있는데도 등치 산만한 산돌이가 제일 귀엽네 ㅋㅋㅋ

  • 어이쿠 세상 선비 같은 산돌아 모처럼 대구 까지 외출 하었네 항상 보아도 주인의 성품을 닮아서 인지 참 점잔음 이요 할미가 사료를 사 주고 싶으나 어턱해 보내는지 몰라서 선전이라도 다 봐 주면 조금이나마 산돌 간식 값 될것 같애서 선전 다 본다우 산돌가족 모든 분들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힘들지만 우짜것소 이제는 봄이 문턱에 오고 있구려 가슴 짝 펴고 힘들 내시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모두들 😂😂😂😂😂하시구려

  • 산돌이 피하고 하지말라고손짓하는게 웃기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산돌이 볼일은어디서보나요 밖에서보나요??

  • 산도리 즈거힝아~~~~❤❤ 힝아랑 갤혼하고 싶소~~~~~~😍

  • 와~~~~ 복돌 반가워 부티나게 잘 컷네 견생 인생 꽃길만 걷길 잘생긴 산돌이도 ^^

  • 산돌이 다른 강아지에게 다가서는것이 정말 예의바르게 행동하네요 정말 남다른 진돗개네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 복돌이 잘 살고있는 모습보니 넘 반갑고 감사하네요 💕❣❤

  • 산돌이 누기님 둘다 신난 모습 넘 귀엽고 보기 좋아요. 산돌이도 애긴데 좀 빅베이비라 ㅋㅋ 다른 강지들이 좀 주춤하네요ㅠ 담엔 큰강지들이랑 신나게 놀면 좋겠다 ㅎ 군계일학 산돌이 도시건 시골이건 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착해요. 복돌이 촐랭이모습은 없어지고 고급진 도시견됐네요 . 동생분도 감사해요. 영상 감사합니다 누기님.

  • 박산돌이 잠자리는 침대인가요???? 소파에서 자는 거 같던데. 산돌아 날도 추운데 꼭 침대에서 자..!!!!!!

  • 돌아~ 가족들에게 늘 행복과 기쁨의 존재가 되길~ 착한 돌이 보면서 ~ 오늘도 미소띄우며 갑니다😍

  • ko-u.info/losk/bidio/gKeSi6x4nn5odmw 여기 올려서 기분이 안좋으시다면 죄송해요 아이들이 안락사가 안되도록 도와주세요

  • 아고! 비율좋은 멋진산돌이~ 여행오니까좋아 죽네요~ㅎㅎ순하고 착한 산돌이~^^오랜만에 복돌이 도보고 넘방가웟어요~ 사랑받고 지내고잇는것보니까 정말 좋아요~ 오늘도 행복한 산돌네 잘보고갑니다~~^^♡♡

  • 누기님과산돌이 덕분에 대구 스타디움 구경 하네요 저는 서울 살고 대구 갈 일은 없네요 누기님의 따뜻하고 선한 목소리 구수하고 친근한 사투리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

  • 산돌아? 이모 대구에 사는뎅 ᆢ담에 대구오면 ᆢ함보자 ᆢ 산돌아 ᆢ늘 건강해라 ᆢ 안녕 ! ᆢ

  • 1:39 짙은 아이라인, 촉촉한 브라운 아이, 선명한 립라인, 핑크빛 혓바닥... 들이대고 클로즈업했는데도 살아남는 미모. 🐕 잘생김

  • 눈썹생긴듯...넘귀여워~ 심쿵♥

  • 완벽한 완벽한 교감! 완벽한 신뢰! 완벽한 사랑! 오직 사람과 반려생명간만이 가능!

  • 복돌이 궁금했는데 진짜 견생역전이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천사다 천사~^^ 날개가 어디쯤.....ㅎ

  • 앗 산돌이 대구 왔었네요! 제가 사는 곳에 산돌이가 왔다는 사실만으로도 넘넘 반가워요~~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어요!

  • 길에서 만난 산돌이닮은강아지, 짠하녜요. 산돌이는 정말 복이많아 아주좋은가정으로 가서 잘커니 인물도 얼마나 잘생기고 사랑스런강아지로 잘자라고있지요. 넘 힐링이되는영상입니다.

  • 산돌이 다른 강아지들이랑도 잘지내고 의젓하다👍👍 우리 집에 있는 아이는,, 할말하않 ㅜㅜ 복돌이도 안녕 오랜만이다야😆😆

  • 복돌이 엄청 이쁘게 생겼어요 사랑 많이 받은게 보이네요~^^

  • 😝😝😝😝😝😝😝 울 아가도 깔끔재이다~

  • 산돌이헥헥거리는거왜케귀엽냐

  • 산돌아! 대구구경 잘했니? 지금은 남쪽에 살고 있지만 내고향 이란다^^

  • 댓글은첨올려보네요 1편부터ㆍ짐까정~~^^ 소소한행복을ㆍ영상을통해서 마니마니느끼곤햇어요 사시는곳이어딘가요 개인적인생각인데요 언능짝꿍만나서 예쁜가정이루어서 행복하게사셧음하네요

  • 산돌 왕자님 시내구경 정말 오랫만이네 누기형님 산돌이 간간이 여기저기 구경 좀 시켜주셔요 디게 좋아하네 ㅎ 그려도 넌 복 받은 견생이다 유투브 요기조기 눈팅하다보면 별의별 사람들 너무많아 진짜진짜 진상들 주먹이 절로 쥐어지는인간들ㅉㅉㅉ착하고 이쁜돌아 앞으로 쭉 지금까지만 하고 살자 ♡♡♡(산돌이 만 두돌이 다되가니 엉아에서 형아 형님으로 불러드릴게유ㅋ)

  • 산돌아 좋겠군아 형아하구 도시구경와서 잼나게놀다가거라웅 잘생긴산돌~♡

  • 산돌이가 어릴때도 잘생겼는데 커도 인물이 잘생긴 산돌 돌이 어릴때 진짜 이뻤는데 산돌 올해도 아프지 말고 건강해

  • 산돌이 영상보면 항상 힐링 됩니다

  • 복돌이 이쁘다 !!

  • 복돌이 너무 너무 궁금했어요. 귀하게 자라 어릴 때보다 더 예쁘게 역변했네요^^. 복돌이가 복을 불러들일 것 같네요. 우리 아래층 우연히 강아지 키우게 됐는데 그 애가 복덩이라 눈먼 돈이 그렇게 많이 들어와 부자 됐다는데 힘든 와중에 걷어 키운 마음씨 착한 복돌이 아빠도 복 많이 들어올 것 같네요^^ 복덩이 산돌이 그저 해맑네요 산돌이는 자기가 행복한 거 알 것 같아요ㅋ

  • 산돌이가 형아와 드라이브 ㆍ 새로운곳의 여행의 참맛을 즐기네요 오늘도 행복한 산돌이 ~

  • 복 돌이 잘있어서 다행이네요 복받으실거예요

  • 산돌이 콧잔등 주근깨까지 넘 귀여움. 고급스런 꼬리하며 다부진 몸매랑 잘생긴 얼굴까지.

  • 복돌이도산돌이도둥이도넘이뻐요우리애기산돌이좋아서엉덩이을흔들고있네요우리산돌이도둥이도복돌이도모두좋은가족분만나서행복해하는것보니덩달아저도맘이흐뭇하네요산돌이도둥이도복돌이도이쁜많이받고사랑도듬북받고아프지말고건강하게오래오래꽃길만걷자

  • 자태가 쥑이네요 정말 잘생김

  • 복돌이 더 자란거 같네 좋은 주인 만나서 견생역전했구나🐕 행복하길❣️ 산돌아 형이 항상 한적하고 좋은데만 데려가네 저도 저런데 데리고 놀라가고 싶네요ㅠ 가까운데 저렇게 깨끗하고 한적한 곳이 없는 도시ㅜ

  • 가끔 방울이도 보여주셔요

  • 아버님은 성격이 조용하시고 말씀이 없는편이 신가봐요 가족분들이 모두 화목하게 지내시는 모습이 정말보기 좋습니다 산돌이와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 복돌이 처음받을때 너무 말랐었구나 지금 보기 너무 좋으네요 행복해☺️

  • 산돌이 흥분하고 엄청 신낫어 ㅋㅋㅋㅋㅋㅋ

  • 어딜 가나 멋진 자태!! 명견 산돌이 ^^👍👍👍

  •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싶단 말씀 너무 감동적이에요💕 울 산돌이 멍멍이친구들 만나서 으르렁 한번안하고 너무 성격 좋아요~~

  • 산돌아 귀엽고 예쁜 산돌이

  • 어 대구 네요. 여기. 트롯 김용빈님 고향인데. 와 더 반갑네요

  • 산돌이 정말 잘생겼어요 주인 잘만나서 행복해보여서 좋아요 산돌이 항상건강하고 사랑많이 받고 행복하렴~♡

  • 산돌이 대구나들이 신나나보네 형아랑 함께라면 어딘들 안좋겠노 잼나게 뛰어놀거래이~~

  • 복돌이 때빠지고 완전 세련된 강아지됐네요 와 견주분 감사해요 복돌이 사랑해주시고 거둬줘서

  • 산돌아 한편에 드라마 형아 산돌이보면볼수록 우리 가족이다 형아의 손길 마밥손 늘산돌이 빛이 나네요 돌이 ♥️👍사랑합니다

  • 산똘이 월드컵경기장에 왓엇네 ..돌이가 뛰어놀긴 최고지...냄새맘껏맡고 스트레스풀고 실컷 도시구경하고 형아랑 잘놀다 가 사랑해~♡♡♡

  • 성견이 된 산돌이 코 주변 주근깨(?)가 매력적이죠. 애기 땐 애기 모습대로 성견이 되고 그 치명적인 귀여움은 덜해졌지만 여전히 모델감입니다. 특히 저녁 노을과 함께하는 산돌이의 늠름한 자태~^^ 멋지다 산돌!

  • 산돌이같은 명견이 나오는 이유를 알겠네요. 산돌 아빠네 집안이 명가네요. 어머님 참 훌륭하시네요.

  • 영물이다라는거여기서느껴지네 풍산개 진돗개 믹스견키워본결과 주인한톄 충견이나 성격이 혼자 이고 싶을때 가끔있네 주인을 잘맞쳐줄려고 노력하고 산돌이는 진가는 주인이 잘못되면 몸을던질것같음 죽음도 두려워 하지않음 잘 안짓는 개는 자기감정을 잘안들어남 주인을 위해 헌신함 자연재해때 그진가가드러남

  • 감사합니다! 산돌아.♡♡♡

  • 언제나 사랑스런 산돌이♡ 소형견들에게도 의젓한 모습. 유기견들을 사랑으로 보듬어 주신 누기님과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응원합니다 ~~^^

  • 복돌이 오랜만 ㅠㅠㅜㅠㅠㅠㅠ산도리오늘도 점잖타

  • 촌강아지 도시 구경~ㅋㅋㅋ 도리야~시골이 백번 만번 훨 좋은거야~

  • 산돌이는 아주 안이쁜 구석이 없네요 산더리 꼬랑지 너무 구여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