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팡MOBILPANG

모빌팡MOBILPANG 모빌팡MOBILPANG

  • 30
  • 9M
다양한 인터뷰와 리뷰를 하는 채널입니다.
심심하실때 들어오세요~

인스타그램 : 모빌팡 instagram.com/mobilpang/?hl=ko

블로그 : 모빌팡 blog.naver.com/naes1031

비디오

4:12테슬라 모델Y 국내 최초공개
13:47카니발 가솔린 차주의 만족도는?
13:44국산차는 안 탑니다!
국산차는 안 탑니다!조회수 2.5K6 개월 전

댓글

  • 엔진소리가 정상 블로바이가스 잡는건 쉬움 고로 300만원이 사실이라면 개꿀임

  • 장비가 필요한 취미들 특징 처음에는 나를 위해 사다가 시간이 지나면 남을 보여주기 위해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나를 보면서 현타 옴

  • 뭐가 쪽팔려 리냐 붕신아 니꺼좋타 새참하다

  • 비싼 딸배

  • 여러가지 알아보시고, 리스크 감수하고 사신 것 같은데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좋은 중고는 거저 얻을 수 없다고 하죠 ㅋ

  • "싸고 좋은건 없다."

  • 300이면.. 양호한데요.. ^^

  • 그냥 수동킥보드타야할듯

  • 경운기 신모델이네 잘 빠졌네

  • 폐차해라 소음 피해주지말고

  • 비트에 나온 600cc는 r차가 아니고 f차입니다.

  • 벌써부터 내귀가 졸라 아프기 시작한다 방방이세끼들!

  • 저한데 파세요

  • 다들 불법개조 법은 간지 이런거 안따져요

  • 가스켓 문제아님??

  • 로버트할리가 타던거 300ㅍㅍㅍ 인데 제목 잘못보셨군요. 한뚝배기하시고 속푸세요~

  • ㅋㅋ저한테 다시 파셔요ㅋㅋ

  • 전에 길에서 할리 순정머플러 달린거 지나가는거 봤는데 소리도 안크고 타고 있는 사람이 그렇게 멋있을 수가 없더만...

  • 오일~~관리잘하면 탈수있겧음

  • 시끄럽다

  • 꼴보기 싫은 인간집단들이네

  • 부르름부쿠콰콰쾅푸르느ㅡ르ㅡㅇ

  • 타이어보는순간 125cc

  • 별거없는디.. 엔진 헤드 가스켓만 교환하시면 됩니당 직접하면 10만원 안에서 수리가능

  • 이게다 폭주족에 중고딩딸배때문에 인식안좋아져서 반응이별로인듯

  • 헐~~~~~~~~~~~~~~~~~~~~~~~~~

  • 싼게 비지떡이란 옛말을 무시했네.

  • 자아자찬이 아니고 진짜 사실입니다 시간 좀 있으시고 고쳐 타실 자신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 25만 키로면 대부분 10년 전후라서 세금도 반 값 감면에 세단을 느끼고 안전하고 등등

  • 쟤네들 보면 매드맥스밖에 생각 안남.

  • 할리가 300 이면 ...괞찮은... 엔진보링이 비싼가요? 자동차는 장안평에서 평균 120 정도 하는듯..

  • 하여간 두발 타는 인간들 어휴...

  • 솔직히 할리 처럼 비효율적인 바이크 타는게 난 이해안감ㅋㅋ 이 소리하면 개거품 물고 댓글 다는 사람 많겠지ㅋ

  • 예상대로좋은글하나도없내

  • 나도 꿈이 생겼다 300 이면 살수 있구나

  • 길바닥에 기름뿌려대는 제일 한심한 족속들...

  • 양아치skd 지들 취미를 위해 타인들에게 지대한 피해를 입히는 암적존재들

  • 빠다당들 많네

  • 배달이나 오지게해라 삼식이셰이들아 ᆢ

  • 왜 그리 다들 부들부들 하실까 ~~~~

  • 가오는 잡고싶고 돈은 없고..ㅡㅡ

  • 원래 납니다

  • 몇 푼 되지도 않는데 지 혼자 자부심 느끼고 그 와중에쪼다는 열등감 느끼고 ㅋ~

  • 싼게 비쥐떡스

  • 헐 할리 스티커 붙힌 미라쥬 같아보인다 ㅋㅋ

  • ..ㅎㅎ 쪽팔려? 쪽파를 마니 드세요..금럼 쪽 안팔려..나는 중고 씨티100...50만원 짜리 타는데...그 럼 난...안쪽팔려...쪽파를 먹었으니까

  • 시끄럽다. 쫌.

  • 폰이 썌리 덜덜 울리뿌노

  • 자라니 동호회 vs 오도방구 동호회

  • 방역차다 여름에 좋겠네요

  • 전부 처음보는 오토바이들...

  • ㅋㅋㅋㅋㅋㅋㅋ 다~~~소음공해에 동감하는 글들이네~~~ㅋㅋㅋㅋ 지들만의개간지~

  • 소음공해 폭주족들

  • 떼빙 안했으면 좋겠다. 동호회에서는 그냥 온라인으로 정보 교류만하고 배달 오토바이만 해도 소음 엄청난데 저것들은 어휴

  • 우리나라 에서는 저런오토바이는 사치일뿐이다 전혀도움이 안된다 넓은 미국가서 타라,

  • 이게 뭐야! 당하신듯

  • 청라쪽인갑네

  • 헐 어디가 문제인가요? 수리는?

  • 예전에 VF나 감마 마후라 뚫은 소리하고 똑같네~

  • 드라이브코스길 젤 꼴베기 싫은새끼들

  • ! 법적으로 '1종 보통'이 있어야 클러치, 기어가 있는 메뉴얼 바이크 125cc까지 운전 가능합니다! 외에 2종 보통은 ~125cc 자동 스쿠터까지만 운전 가능합니다

    • 1종 , 2종 상관없고요. 수동기어면허냐? 자동기어면허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쿠터는 자동기어면허만 가능합니다. 1종도 자동기어면허가 따로 있어요.

  • ㅂㅅ점검안해보고샀니 핸들만잡을줄아는가보군

  • 저건 고철값 30만원도 많이 쳐준것 완죤 잘못 샀네요 가서 완벽히 수리해 달라 하세요

  • 멋지네요~~

  • 소음 달달충

  • 정상적인 바이크 시세 800~900 지금것 300+수리비 최소700~800 -200손해

  • 뭐.. 시끄러운건 사실이고, 민폐인데.. 적당선만 지키면 괜찬잖아? 커스텀도 머플러 빼고 한다면 말이지 바이크, 차, 둘 다 타지만... 다들 별로가 많아. 신호는 지키라고 있는거고, 네발통 이라고 우선이라 생각하지마~! 두발통 새끼들은 생각 좀 더 하고ㅅㅂ.. 지킬건 지키고 다닙시다. 네바퀴나 두바퀴나, 그냥 똑 같고 냄새나~! 선을 찾아. 아니면 모르니까

  • 근데 킥보드타고 속도에 심취해서 브레이크잡는 방법도 1초만애 까먹는병신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진짜있네

  • 머플러 불법개조해서 귀아파서 쏘아보면 멋있어서 보는줄앎 ㅋㅋ 가오가 인생을 지배

  • LH꺼

  • 음.,, 바이크 뿐만 아니라 자동차들도 좋은것들은 다 모임하고 배기음 시끄러운거 많지 않나요? 영상에서는 전부다 시동도 꺼져있는 상태고 본인 바이크 비교영상일뿐인데 불편하신분들이 되게 많으시네ㅠ

  • 엔진 살포시붙을라하는 상태사신듯ㆍ ㆍ 파는이는 알았겠죠ㆍ ㆍㆍ그래서300 몰랐을수도 있겠지만ㆍ ㆍ그럼300에 팔이유가ㆍㆍ

  • 가관이다 ㅅㅂ

  • 니들이 지나가믄 예전 중국집 노랑머리 배달부 보는거 같다 . 하~~~~~~~~~~~~~~~~~~~~~~~~~~~~~~~~~~~~~~~나도 안 멋져 ㅋ

  • 저거다줘도 1분도 안타고다님

  • 아무리헐값이라도 300은 아닐텐데..외관도 깨끗해보이고 엔진만 괜찮다면 손봐도 이득일지도

  • 돈에 미쳐 사람목숨 안중에 없는...

  • 좋은데??

  • 불법튜닝 오지고요^^

  • 일반인이 볼때 암것도 아닌데...꼭 칼각 잡고 휴가 나온 군인과 비슷한 자아도취증환자들...

  • 저래봐야 대한민국에선 불법 구조변경인 현실...언제 풀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