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TV Dotori TV

도토리TV Dotori TV 도토리TV Dotori TV

  • 30
  • 73M
백패킹에서 캠핑, 리뷰까지


협찬 문의 :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뭐 하실때마다 불쌍해보이시지

  • 너무 재밌는 경험 하셨네요. 두분이 너무 잘 웃으셔서 좋아요. 계속 binge watching 합니다. 늦었지만 2021년도 홧팅 하세요!!!

  • 야경 쥑이네예~

  • 영상은 꾸준히 봤는데 댓글은 뜸했네요. 울 와이프 얼마전 마흔다섯에 딸애를 낳는거 보니 두분 더 많이 문화생활 하시다 결혼하셔도 괜찮다 싶네요. 참..전 두분을 이미 부부로 인정했으니 알콩달콩 사셔요.

  • 07:08 ㅗㅜㅑ;;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바꿨읍니다.

  • 08:53 혹시 이 날 입술이 벌에 쏘이셨나요?

  • 03:00 야생동물이랑 눈 마주쳐서 맞다이 쌉가능 할 정도로 으쓱한 곳에 들어가라... 메모

  • ㅋㅋㅋ 갬성 오지구요~~~ 이 때도 막걸리파셨구나 ㅋ

  • S를 큰 배낭에 사용하면 어떨까요?

  • 참 재미있습니다^^

  • 아, 세차는 도와드릴수 있는데....

  • 보통 부지런하지않으면..감히 엄두가 안나네요.

  • Why u guys usaully eat pork fat it’s not good for u it’s have a lot of cholesterol and it can to lead to heart attack becareful

  • 형 스토브 어떤거 쓰시는거예요? 저도 그리들전용으로사려구요ㅠㅠ 맨날화로대 위에다가했는데 그을름때문에 관리가힘드내요ㅠ

  • 예전에 비올때 쏠캠 영상이 기억나네여 ㅋㅋ 잘 보고 갑니당~^^

    • 도토리님 비오면 혼자 자주나갔어요 예전에 ㅎㅎ

  • 제리캔 통은 몇리터 어디제품인가요? 배우신 분이 스틸반도가 뭡니까? ㅋㅋ 반도라리 무슨 조선 반도아니고 스틸밴드 ㅋㅋ

  • What a such camping in south rain I envy you guys ,

  • 코팅그리들 쓰다가 늘어붙어 이 영상보고 무쇠주물마을꺼 50 주문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근데 세척방법이 궁금합니다 세제 안하고 세척은 알겠는데 김치를 굽거나 아님 자주 해드시는 닭볶음탕이라던지..라면 드신 후에도 그냥 세제 안하고 수세미와 물로만 세척 하시나요? 그럼 다음번 사용시 고기가 빨갛게 되지 않나요?

  • 쵝오

  • 우와기..홍옥... 샤브레까지~ 40대가 되야만 알수있는 단어들입니다. 40대 갬성 느낌 충만하게 ~~! 👍👍👍

  • ㅋㅋㅋㅋㅋ조회수개망에 ㅋㅋㅋ 실망 ㅋㅋㅋㅋ 망했었둔요 ㅠ 전 그래도 신박한 차박같앗는디

  • 다람쥐 티비로 봐꾸 시는것도 ㅎㅎㅎ

  • 아이오닉5 차박용으로 최고일거 같더라구요. 기대중입니다.

  • 원터치텐트 이름이 뭐죠? 여기 안나오는거같은데

    • 지금은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없나봐요^^조만간 다시 나온다고 어느분이 댓글 남겨주셨더라구요

  • 역시 다람쥐님과 같이있어야 그림이 완성이네용♥ 진짜 도토리님 장비들은...다 사고싶게 만드는......꿀꺽.....

  • 도톨님 자주좀 나가요. 기다려져요.ㅋ

  • 🤩💓💖

  • want to watch solo camping of your wife

  • 보다보니 40분이 넘었네요?? ㅎㅎㅎ 넘 재밌고 유익해요~~ 케미가 넘 좋아요!! 사랑해요 도토리형

  • 구독,좋아요 first- generation developer feel rewarded

  •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사용중인 고기집게 어디제품인가요?

    • 오래전에 다이소에서 구입한건데 지금도 판매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패트로막스아이언펜 사이즈 궁금합니다

  • Can you do English sub titles?

  • 두분이 유쾌하시고 재미있으세요. 구독 알람!!!

  • 참 유쾌하시고 재미있으세요. 구독 알람 다했어요. 계속 시청할게요.

  • 불멍할때는 옷에 불빵 생각해서 헌잠바가 좋아요

  • I don’t speak the language but I enjoy your you tube content. I too go camping by car ,tent, or RV I currently car camp with a RT on the car. I also love how you guys prepare and eat. My god you guys eat! 😀 love the channel see you again soon.

  • Thank you for the cc.

  • 다시 보라고!! 윽박 지르셔서 다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잘 오셨어요 ㅋㅋㅋ

  • 솔직히 이쁜건 가전제품마냥 생겼는데.........캠핑 감성 엔 별로 사각형은 영별로...........

  • 이건 아니지

  • 두 분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0^

  • 참~~ 환장 허것다 느긋하게 웃기네요^^

  • 요새 차박용 타프로 실타프 알아보는데 도토리묵님도 실타프 리뷰가 있으시군요!!!

  • 와..... 진짜 다람쥐님 꾸미시니까 장난 없네요..... 길 가다가 마주치면 뒤 돌아볼 거 같음..

  • 축하드려요 두분 먹성도좋으시고 뭐든 시원시원한거 같습니다 도토리님의 대리남코너 잘 보았는데 요즘엔 잘안올라오네요 깔끔한내용과 시원시원한 도토리님의 설명이 듣고싶네요

  • 두분 영상보면 참 부러워요 ㅠㅠ 혼자 차박하러 다니는데 얼릉 옆구리를 따뜻하게 다녀야하는뎅 ㅜㅜ

  • 식사하면서 보는데도 맛있게 식사하셔서 군침돕니다.ㅎ 저랑 장비가 거의 비슷한데 난로위에 팬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천장에 타프팬은 눈 찔릴까 늘 조마조마하더라구요.

  • 아이들 밤새떠들어도 듣기좋음 어른들은 정말 피가 끓쵸

  • 저도 드디어 21년 첫캠을 이번주 2박 3일에 걸쳐 시작합니다. 울 다섯가족 열심히 먹고 올랍니다^^

  • 쏠로차박 봤어요 그런데 재미없었어요ㅜㅠ 앉아있지 못하는 모습이 울남편같아요 스텔스차박 그래서 남편이싫어해요ㅋ

  • 워터치차박텐트 어디제품인지알고싶어요?

    • 아이두젠 제품인데 지금은 판매를 안하는데 조만간 나온다고 댓글 남겨주셨더라구요

  • 어디 캠핑장인가요?

  • 안녕하세요~질문좀 드릴께요~페트로막스 아이언 팬 사용 후 어떻게 관리하시는지~또 보관은 어떻게 하시는지~그으름은 어떻게 제거 하시는지 궁금합니다!항상 영상 잘 보고있어요~

    • 따뜻한 물로 닦고 말려서 기름칠한후 랩으로 싸서 보관해요^^

  • 정말 맛있게 드시네요~ 저 메뉴는 너구리가 아닌것 같은데.. 뭔가요? 두분이 너무 맛있게드셔서 다음캠핑때 저희도 먹어야겠어요! 앞으론 메뉴정보좀 올려주세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쌀국수예요^^

  • 25만 미리 추카추카해요^^

    • 진표님 아직 좀 더 있어야 할거같아요 ㅎㅎ그래도 항상 감사합니다

  • 솔직하게요..... 안스러워서 끝까지 못볼뻔 했어요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토리TV는 사랑입니다^^ 좋아요(꾸욱~)!

    • ㅎㅎ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텐트 어디껀지 알 수 있을까요

    • 아이두젠 제품인데 지금은 판매를 안하고 조만간 다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 다람지님 광어도 포 떠다가 전으로 드셔보세요 ㅎㅎ추천합니다

  • 오늘 무엇 ㅎㅎ 왜이리 달달하신건지 ㅋㅋ 입맛이 없었는데 역쉬👍 잘드심 덕분에 입맛 돋음~~♡♡

  • 람쥐님 국물 마실때 숫가락인줄.. 알았는데 크음 큰데요?ㅋㅋ 근데 수많은 먹방종류가 많지만 도토리님 먹방은 진심이 있는거같네요

    • @다람쥐 숫가락이 아니였다니!! ㅋㅋ 고생하셨어요 ㅎㅎ

    • 아 ㅋㅋ촬영한날 숫가락을 안가져갔어요 ㅋㅋ그래서 국자로 ㅋㅋ

  • 화력 좋네요!

  • 내가 본사람중에 제일 웃긴 분 ~~ㅋㅋㅋ이젠 숨만 쉬어도 웃기다 ㅋㅋ

  • 두분사겨요?

  • Can't follow the language.What's that? Japanese, Korean? Need english subtile.

  • 새해에 산새가 텐트안으로 들어와 반기는거 보니, 올해엔 좋은 징조가 있을 것 같습니다!!

  • Acorn, what happened to Korean winter, in Europe we had a very cold and snowy winter...

  • 생각 날 때 마다,,,그래서 저는 열번째 봅니다 ㅠ 왜워야겠어요

  • 아 부부가 아니셨구나..!!

  • 나잇차가얼마일까 넘동안

  • 넘조아

  • 다정한 모습 보기 좋아요~~

  • 우와~대단해요 ^^

  • 도토리님 차안 누워서음식드시는거에 다람쥐님 합성한줄 ㅋ 최근 차박영상보셔요들

  • 👍🏻👍🏻👍🏻👍🏻👍🏻

  • 👍🏻süper video🇹🇷🇹🇷🇹🇷

  • 차에 루프탑텐트 달아서 영상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