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기자의 왜떴을까TV - Reporter Eun’s LIT NEWS

은기자의 왜떴을까TV - Reporter Eun’s LIT NEWS 은기자의 왜떴을까TV - Reporter Eun’s LIT NEWS

  • 30
  • 14M
'요즘 가장 뜨는게 뭐지?' 대중문화 담당 N년차 기자의 발로 뛰는 취재기.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현장이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 궁금한 이야기 대신 물어봐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제보나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황용식이다 ㅣㅋㅋㅋㅋ캬크캬크그그그킄ㅋㅋㅋㅋㅋㄱ 와...진짜웃겨ㅋㅋㅋㅋㅋ

  • 5:43 ? 아뇨 이 길이 존나 맞습니다

  • 굿 대박 나세요

  • 은기자님 이제훈 얼굴 너무 재미있으신가보다

  • MC 권재관... 그의 재평가가 시급합니다.

  • 이제훈 ❤

  • He is so cerebral. I totally appreciate that about him. Very likable!

  • I wish there’s eng subs. I love Brave Girls!! Fighting!! ❤️

  • 아깝고 좋은노래 그냥 흘려버릴뻔 했네.....운전만해 정말 노래 좋다....이제부터 1등만해~~~화이팅!

  • 주식이나 코인하는사람들아 잘봤지?존버가 답이다

  • 홍은지 모먼트 1:30 1:38 2:15 3:29 3:46 4:52 8:02 8:17

  • 01군번도 입덕 ㅠㅠ. 민방위 말년 ㅠㅠㅠ. ㅋㅋㅋ

  • 한국의 강동철이 최고다 의리있고 역시 멋있는 남자다 쭉이대로 우리나라 문화대통령이되어서 전세계를 석권하세요 화이팅

  • 오늘 밤 4월 20일 22시 40분 KBS2 옥탑방에 브레이브걸스 가수님들의 출연을 응원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 한명만 좋아하고 싶은데... 다 매력이 넘쳐서 누굴 좋아해야할지 고민중...

  • 장 민호씨 얼굴만봐도 넘 긱분좋아져요,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사랑하고싶은 사람 , 최고야요,

  • 미뇽이는 무대에서 배웠다 우와 인성!!대박

  • 기자님 목소리가 먼가 뇌리에 딱딱 박히네. 많은 질문들 궁금했던것들 고맙습니다.

  • 내배우 드디어 대상받는건가 이번엔 청률이까지 올라왔으니 ㅎㅎㅎ 미리 축하드려요 이배우님👍💐💐💐💐💐💐💐

  • 3:48 이유나 좀 들어봅시다

  • 모범택시 김도기역은 이제훈배우님이 완벽하게 소화해서 시청률은 계속 오를거예요. 목소리가 진짜 매력적이예요. 인성과 잘생긴건 기본이고요~

  • 이제훈님이 정말 멋져 드라마본방사수하고있어요

  • 브걸 사단장급이다

  • 경레 배려

  • 용형은 보면 볼수록 호감헝이고 매력남이네요. 속깊은 아빠의 마음으로 브레이브걸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신것 높이 평가합니다.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윈윈,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 내용이 알차고 특히 인터뷰어 태도가 좋아서 구독합니다.

  • 운전만해 곡 진짜 좋음

  • 이제 즐겨~~~~~~~~~~~~~~~~~~~

  • 학자금대출~ 너무 공감가요~ ㅎ

  • 4명다 왜이렇게 말들을 잘해...아니 이런 실력을 두고 방송에 왜 못나온거야...

  • 저는아재지만 브걸을 보면볼수록 알면알수록 진심응원하게되네요 나이먹고 처음으로 음원구입하고 벨소리도 장착해봅니다 늘 잘되시기를^^

  • 앞으로 축복만 있기를 .....

  • 브걸은 30 40대 타켓으로 하자 복고풍과 복고풍의상 잘어울린다 삼공사공은 예전향수노래를 그리워합니다 삼공사공 잡으면 게임끝나는거야

  • 용형님 ㅠㅠ 지켜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 홍은지 멍매력 ㅎㅎ

  • 아니 썸네일 옆에있는 주석경이랑 완전 똑닮음 ㅋㅋㅋㅋㅋ 쌍둥이라 그런가

  • 푸시캣 돌스가 되고자 했다고? Don't cha 한 번 불러주면 안되겠나???

  • 2:14 (홍은지) 2:25 (은지) 말투에서 홍은지인지 은지인지 알수있음ㅋㅋㅋㅋ

  • 2:14 눈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아프세여??ㅋㅋㅋㅋㅋㅋ

  • 은지는 아니 홍은지는 진짜 겸손하다 근데 진짜로 맹하다 이건 보증합니다

  • 홍은지 귀엽고 사랑스럽고 이쁘고 웃겨♡

  • 이제훈 배우님은 실제로도 인성 갑일듯~ 모범택시 넘넘 꿀잼이에요 ㅎ 사이다임

  • 브걸 오래가자~!!!!

  • 브걸을알고나서...노래 ,인터뷰,방송 많이보구,듣고 근데 꼬북이중독증세가.. ㅠㅠ 하루에 두봉다리는 기본..

  • 이 인터뷰는 클라스가 다르당 ㄷㄷ

  • 브레이브걸스 승승장구하길 기대합니다!!^^

  • 유해진 배우가 누구??

  • 설운도님 너무 감사합니다 늘 사랑해주시고 챙겨주세요 임영웅 앞으로 부탁합니다 늘 사랑합니다

  • 근데 3년5개월동안 공백이 있었던 이유는 뭔가요?

  • 진짜 코로나 아닌상태에서 콘서트 같은거 열면, 전투력 측정기 깨지는거 볼 수 있을거 같은데.

  • 초심 잃지마시고 위문열차도 늘 잊지말아주세요.

  • 유정님 생일은 5월 2일입니다(꼬북절) Yoo Jung's birthday is May 2nd. 侑廷さんの誕生日は5月2日です Yoo Jung hat am 2. Mai Geburtstag. День рождения Ю Джон - 2 мая. Il compleanno di Yoo Jung è il 2 maggio. L'anniversaire de Yoo Jung est le 2 mai. El cumpleaños de Yoo Jung es el 2 de mayo.

  • 말도 겸손하고 예쁘게하네요. 항상 힘들게 살아가는 저같은 사람에게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약속 로나, 제발. ㅋㅋㅋ

  • 나는 그가 로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 주류는 단발좌 어울리는상인데.. 도도한 눈빛에 눈웃음치면 대박터질꺼야~ 아형보고 느낀거임..

  • 대박났어요!!! 멋짐 폭발

  • 약간 은지 에이핑크 김남주 닮은거 같은당

  • 뭐지? 왜 이렇게 인터뷰가 편하지?

  • 2:12 홍은지 졸귀야...

  • 각자 개인적소망중에 미뇽이가 젤 큰그림그리네..

  • 인터뷰 내용 구성이 정말 좋으네요.........

  • 현기차 일안하네. 운전만해에 광고 태우면 딱인데. 언능 쁘걸 코인타라.

  • 쁘걸 진짜 연차는 무시못하는게 말 잘하는거봐~~ 이렇게 끼도 많고 말도 이쁘게 잘하는데 여태 예능서 왜 못알아봐 준거냐구ㅠㅜㅜㅜ 나도 이제야 올라탄 1인이라 큰소리칠 입장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 다들 넘나 이쁘고 보고 있으면 마냥 즐거워지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선한 영향 좋은 가수활동 많이 기대할께요~^^

  • 최소한 은기자님만큼은 진정한 연예부기자시다. 기자님 채널에다가 이런 말 하면 되게 무례할 수 있지만, 보통 기레기라고들 욕 많이 하고 특히 연예부 기자들은 연예인의 사생활이나 인격 등은 신경 안쓰고 지나치게 자극적인 기사만을 쓰기만 해서 더욱 더 기레기 취급을 많이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여기 은기자님은 정말 "아~ 이게 바로 진짜 연예부 기자구나. 이 분이 기자의 표본이시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은기자님!! 감사합니다!!

  • 학자금 대출ㅋㅋㅋㅋ 솔직 담백하고 정말 매력있어!

  • 50대가 알정도면 끝났다..이팀은

  • 02:13 은지ㅋㅋㅋ눈이요

  • 이런 유재석 미담들때문에 건물사는것도 눈치보이고 외제차타고다니는것도 눈치보이고.. 그저 갓재석

  • 니들 예쁘다..

  • 은기자님 인터뷰 깔끔하네요~ 게스트 편하게 잘해주시고~👍👍👍

  • 재관이형도 mc잘보든데 잘됐음 좋겠다

  • 용감한형제 대표님. 이하.... 브레이브걸스 님들도.... 앞으로도 흥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다만 앞으로 더좋은 일 많아 지시려면.... 국군.팬. 들을 항상 위하시면 앞으로 더욱 좋은일 많아 지실겁니다. ~

  • 가수라고는 아이유만 알았는데, 이제는 브걸 영상 보려고 1.5배속으로 돌리고 있는 나를 보니 자랑스럽네.. 운전만해 1위 가즈아-~~

  • 아이돌이아닌 국민돌이되어야함

  • 이유나 예쁘다.....

  • 용형 찐이였어

  • HE ALWAYS SAY RONA MY HEART 😭😍😍😍

  • 3:48 순간 이유나..?ㅋㅋㅋㅋㅋ

  • 은기자님 목소리 너무 차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