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아[KeumTube]

금아[KeumTube] 금아[KeumTube]

  • 30
  • 30M

비디오

0:44타이어트레드 의 중요성 #shorts

댓글

  • 자세가 됐네....알고있는사실이지만 그노친네 반은구라더만 글고 환타사이다 같이먹음 맛나요 ㅋㅋ

  • 우리동네였군요~~

  • 혹시 가오가 육체를 지배하고 계시는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보는 랜턴을 차에 붙여놨으까잉

  • 신고하시면 도로교통법 37조 등화점등조작불이행 2만원 입니다. 금액을 떠나서 꼭 신고합시다

  • 오~ 저는 늘 그렇게 주차하는데 잘하고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항상 도움되는 영상 감사합니다. 보험 가입에 대한 영상을 보고 문의드립니다. 자기부담금은 얼마로 가입해야 할까요?

  • 이런영상은 추천해줘야합니다.

  • 잘 배우고갑니다

  • 듣기 좋아요...듣기 좋은 사투리가 있어요...재밌어요~^^

  • 보통 경상도 분들은 K1 격투기 하는줄 아는데 두분은 지줏수 하는줄😅😅😅

  • 안녕하세요 제가 주행중에 차도 잘 안나가고 냉각수 경고등이 떴었는데 그 날 저녁에 부동액과 수돗물을 1:1로 섞어서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그 이후로는 차도 잘 나가고 경고등도 안나오는 상황인데 괜찮은건가요?

  • 진짜 좋은 정보네요 내차를 아끼는 감사합니다 ^^

  • 아직도 경상도 사투리 쓰는 촌놈들~~

  • K5 LPI 차량을 신차로 뽑았는데 연비 효율로 운전하려면 시내는 컴포트로 하고 고속도로는 에코로 적용하는게 좋을까요??

  • 아내야이렇게알려주면 잘들어라 ㅋㅋ토달지말고 운전을잘하믄 남편이 잔소리를하겠니?

  • ㅋㅋㅋㅋㅋ즐대싸우는거슨 아닙니데이

  • 경운기는 정말 요물입니다. 예전 고향 어르신이 경운기를 꺼내대 고속 레버가 들어간 상태에서 후진하다 경운기와 벽사이에 끼어 돌아가신 경우도 있습니다. 119 구급대가 왔지만 이미 늦었죠... 초보자 숙련자 한방에 황천길로 보내는게 경운기 입니다.

  • 걍 스마트 모드로 하는더

  • 그래서 저 버튼없으면 죽으면 되는군요

  • 오 좋은 정보네요. 바로 그제 잘못들어가서 1900원 날렷....

  • 말투가 너무 섹시함 ♡ 맞제?

  • 의령 자굴산인가??

  • 화를 한번도 안내시는데요? ㅋㅋㅋ

  • 행님 이때 영상이 4만이군요ㅋㅋ 벌써 15만 이네예ㅋㅋ

  • 상향등 하고 다니는 차들 세워서 상향등 지적하면 사과하는 차 한대를 못봄. 죄다 몰랐다고함.. 모르면 끝인가..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운전만 하고 다니다 요즘 금아님 영상 보고 많이 배워요 평소 속도를 빠르게 해서 듣는 편인데 평균속도로 들어도 잘 못알아 듣기도 해서 두번씩 듣기도 하네요 사투리 익숙해지면 잘 들리겠지요?

  • 뭣도 모르고 휠안쪽까지 매매 씨끄야 하는줄 알고 직각으로 씨게 뿌릿습니다 행님ㅠㅠ 앞으로는 영상되로 잘 따라해보겠습니다.

  • 코파는데 누가 보면 안되니까!! . . 다른걸 하고싶었는데 여친이 없,.. 크흡,.

  • 좋은정보 확실히 맞는데 저건 엔진룸안의 기계들이 느끼는게 아니라 운전자가 직접 경험하는 종류라 한 10년이상 타신분들은 그냥 경험상 다 아는 부분이긴할듯.

  • 녹색이 환경적인 독성이 강하다고 알고 있어요.

  • 행님 영상만 봐도 제가 친구들 앞에선 차박사가 되는거 같습니다.ㅋㅋ

  • 운전을 10년했는데 이런게 있는줄은 처음알았네....

  • 이런 영상에 좋아요가 이거뿐인게 아쉽다ㅠㅠ

  • 행님 진짜 종결이네예ㅋㅋ

  • 타시는 차가 뭔지 알수있을까요..?

  • 항상 유익한 정보 잘보고 갑니데

  • 이게 진정 한국인이 사랑하는 정보전달속도 ㅋㅋㅋ

  • 고속주행할때도 에코모드 끄시는게 엔진에 무리가 않갑니다.에코모드는 천천히 운전할때 연비에좋은거뿐입니다.그래서주행속도를50~30으로토로지정된겁니다.솔직히 에코모드 필요없습니다.연비는 발컨트롤로 잘만하시면 됩니다.별차이 없습니다.

  • 미녀

  • 여러 목숨 살리는 영상 감사히 보았습니다. 브레이크에 관한 이해도높은설명 고맙습니다.

  • 에어샤워하는 부분에대해서도 좀 영상 부탁드립니다. 페오일 드레인후에 엔진룸에 오일캡쪽에서 에어를 불어서 에어의 압력으로 엔진속 남은 폐유를 좀더 빼내고 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좀 다뤄 주었으면 합니다.

  • 여성분도 너무 무뚝뚝해서 웃겨요 코미디보다 더 웃겨요~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사투리 듣기 좋아요~ 배우고 싶네요~~

  • 신랑이 옆을 못보고 운전한다고 매일 잔소리했는데 제가 시트를 잘못 세팅한거였군요 ㅠㅠ

  • 뭘 모르 시네 ㅋㅋ 시내주행 에코 모드 고속,도로는 스포츠 모드입니다

  • 내고향 군북면 새삼스럽네요

  • 영상 초반부터 너무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행님 영상 고면서 엄청 많은걸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틴팅필름이 사람 눈에는 빛이 번져보이지만 필름을 투과하면서 빛을 모아주는 효과도 있어 꼭 농도짙은 필름이 아니더라도 틴팅필름을 시공 하게되면 눈부심 효과를 줄일수 있습니다^^

  • 갱상도 사투리 쥑입니다 짱~~

  • 눈뽕 ㅋㅋㅋ

  • 저는 예민해서 그런지 스스로 컴포트만 썻죠. 차라리 스포츠가 더좋던데요. 연비를버리면.. 코나 스포츠모드 좋은듯

  • 쿠페인뎁 ㅠㅠ

  • 상시U턴은 저도 처음 알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근데 비싸다..완전체로 살려면 20만원은 훌쩍 넘는다..

  • 잘보고갑니데이 햄아! 구독 드리고 갑니데이

  • 사투리가 엄청나게 구수하니 정겹습니더~~

  • 안그래도 사람들 최소 옆면15퍼씩하고 다니는데 이거보고 5퍼할듯

  • 이해가 잘 안가는데 그러면 경사를 오를때는 수동으로 기어 알피엠 맞춰서 올려주고 경사를 내릴때도 알피엠 맞춰가면서 브레이크 밟았다 땟다로 속도 맞춰주면서 기어 수동으로 내려주면 되나요?

  • 진짜 그그극소리에 맴찢입니다ㅜ 형님 좋은정보 항상감사드립니다

  • 예외는 있죠 이게 산인가 방지턱인가 할 정도의 말도 안돼는 높이거나 플라스틱 방지턱

  • 예전에는 무조건 비엠이였는데 여즘은 벤츠가 들어오네요 ㅎㅎ

  • 이거보고 계약변경했어요. 중간변경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추가금은 더 나왔는데 모르는거 알게되서 다행이예요. 감사해요.

  • 뫄! 부쓰안 쓰아놔이 아이가 쓰애액...끼

  • 기름값 실화입니까...

  • 시트고 낮은 차 타는데 밤만되면 욕이 절로 나옵니다.....

  • 우리나라가 무슨 열대 국가도 아닌데 개인적으로는 범죄예방 차원에서라도 전면 1열 농도는 더 연하게 규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전측면은 눈뽕이냐 식별저하냐 문제라 서로 일정일단인 부분이구요.

  • bmw 타시면 디밍 사이드미러.., 이실텐데ㅎ 물론저도 선팅했습니다ㅎ 사제 광각으로 바꾸면서 디밍기능은 못쓰지만ㅎ

  • 행님 정주행중입니더ㅋㅋ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고성능랜턴 들고다니다가 저런애들 사이드미러에 쏴주면 상향등 끕니다ㅋ

  • 손소독제는 유리막 제거에도 좋답니다^^ 제가직접 해봤습니다!

  • 옆에 붙어서 라이트 끄고 키고 몇번을 해도 못알아먹는 운전자들 겁나 많다

  • 진짜 상향등 캬진지도 머르고 다니는 것들이나 조사각 박살난거 모르고 다니는 놈들은 어떻게 해야할까... 하... 운전도하고 자전거도 자주 타는데 마주칠때마다 너무 빡침...

  • 이거 모르는사람 많더라구요 앞차 브레이크 언제떼나 구경하는 재미도있음 ㅋㅋㅋㅋ

  • 공회전 5분 10분 예열은 잘못된게 맞습니다. 위법이거든요...

  • 첫시동 걸면 부앙~ 하면서 약 2천까지 올라갔다가 서서히 내려오잖아요? 저는 1,000이나 1,000바로밑에 걸칠쯤에 출발하는데 말씀하신 15초정도로는 택도없다고 느껴지는데 상관없는 부분인가요...???! 그전에 출발하니까 주행하다 N으로 바꾸니 열이 다 안올랐다고 인식하는지 공회전 예열하듯 다시 알피엠이 좀 올라갑니다.

  • 대체 무슨차를 사려고 하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는 고마 쒜리 ...와이프 차를 따로 하나 사주뿠습니다 ㅎㅎ 맘대로 하라고 ㅎㅎ

  • 제목은 저렇지만... 결론은 뒤에 비타민a 결핍 쉐ㄲ인지 상향등 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