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unda

yeunda yeunda

  • 30
  • 474M
hello youtube! im yeunda!

비디오

8:18일단 우리 손 좀 놓고 얘기할까?
8:01김블루 나 없이도 잘 살아야 돼~
10:00여사친에게 고백 받았습니다
8:22누나.. 거긴 안 돼...

댓글

  • 그래서 우결 언제합니까?

  • ㄹㅇ 피카츄!!~~천만 볼트!!!!공격!!!

  • 운영자가 버그 해서 더 시한 미쳐버림

  • 6:54 분명 고의다...

  • 그부분 진짜 아픈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거 구린대...

  • 아무도 몰랐지.... 이게 데쟈뷰가 될줄은....

  • 배고파...

  • 몬가 고무를 먹은 것같았는데

  • 와우 친구들 빡빡이 아저씨야

  • 내가 알던 게임이 아닌데?ㅋㅋㅋ

  • 1:21저거 연바다보 맞지??

  • 둘이 사귀는것도 좋을듯

  • 1:48 주먹이 있는데 굳이 도끼..ㅋㅋㅋ

  • *원펀맨 탈모*

  • 오늘특별개스트로앵보님을모셧구나ㅋㅋ ㅋ

  • 오 이게임을 하시다니

  • 제목 보고 조금 늦게 왔다구

  • 대한민국 만세!

  • 아니연다님 배그에서 페러글라이딩이랑 차에 c4붙여서 파괴하시더니 여기서는 돌벽파괴하시넴

  • 이거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즘 연다 러끼 코인이 하락하는척 하면서 떡상하고 있으니 지금이라도 사놓자

  • 벽뿌시는거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

  • 썸넬머양 겁나 기여웡

  • 요즘 영상들 보면 연다님은 우결각을 보는것같다 과몰입해도되요?

  • 1:35이건 뭔 반존데지.... 야엄마?

  • 무엇??ㅋㅋㅋㅋ

  • 저게 그 천연폭탄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 러연코인 존버중..

  • 나 998등임. 하하 와우~!! 연다쿤~!! 빡빡이 아저씨야~!!

  • 0:09 와우 친구들 원펀맨 아저씨야

  • 0:12 와 머머리ㅋㅋ

  • 빡빡이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돌리형님 이영상을 보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6:27 이얏! 류승룡 기모찌!

  • 썸네일 조타!

  • 連続通常パンチ= 연속 보통펀치

  • 샌즈의 목을 지나갔네요 연다인

  • 맘스터치는 홀팩세트가 진리지.... 치킨은 치파오,햄버거는 싸이버거,딥치즈버거

  • 저 느끼한걸 와구와구...

  • 아 진짜 벽뿌셧을때 개웃겻다

  • 연다랑 러끼랑 사귄다 ㅇㅈ?

  • '빡빡이는 위대하다' ft연다

  • 3:40 연다님 기엽누 ㅋㅋㅋㅋㅋ

  • 근대 이정도면 연똬님 프로 어.....뭐더라..........까먹었당 해햇ㅎㅎ

  • 5:21사이타마(연다): 아 난 내가 너무 쎄서 정말 밉군.

  • 6:37 업어치기 ㅋㅋㅋㅋㅋㅋㅋ

  • dpi가 어떻게 되세요?

  • 돌기랑 도태가 제일 좋아~

  • 4:11 아닛 거기는!

  • 역시 여은다 형은 배그가 제일재밋지

  • 재배맨!

  • 사이타마라 쎈거임?

  • 와나쁜사람. . .

  • 연다님 다잉라이트 할때 생각난다

  • 화풀어... 화풀이용 연다가 있자나

  • 아 커플

  • 헤으응 연다쿤 넘무 귀여웡

  • 아 그리고 연다님 케릭터 몆게예요??????????????????????

  • 빡빡이 원펀멘 뭐얔ㅋㅋㅋㅋ

  • 아니 왜 요즘 러끼님으로 유하각 뽑야굿!!

  • 뭐지 이 남자...? 여자가 많아..!!

  • 정보: 대머리는 발광세포가 없는 한 자체발광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낮에는 달처럼 태양빛을 반사해서 빛난다 하지만 무슨 코팅한것도 아닌데 왜 빛이나냐

  • 연다그는데채누구인가...........

  • 있을 때 잘하자! ᕕ(ꐦ°᷄д°᷅)ᕗ

    • 와 썸네일 봤는데 러끼님 귀엽네 (썸네일에서만)

    • ㅋㅋㅋ

    • 오랜만에 연다님 보는데 이유가 러끼님 때문인듯

    • @빌런맛춤법 어라? 왜 눈물이....?

    • 로끼님 솔직히 연다님 조아 하죠?

  • ㅋㅋㅋㅋ

  • 4:37 모자이크?

  • 연다랑러끼요즘재밌당

  • 둘이 잘어울려

  • 우아 엠포그라운드 시절

  • 사이타마의 위험성

  • 체스님, 저 질문있습니다, 핫클립 어디간거에요? 우리 핫클립 돌려내ㅐㅐㅐ!

  • 오 여기가 김강커플을 이을커플이오닌

  • 연다 님 러끼 랑 우결 해주세욤

  • 원~~~ 펀치~~~~

  • 눈나..ㄴㅏ..죽어...?

  • 기를 모은다

  • Chinese가 china 한건데 뭔 문제가...?

  • 좸밋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