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 30
  • 95M
개그맨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사랑채널 입니다.

비디오

댓글

  • 배안뷰를까용 ㅜ

  • 마이구미 느낌이네 과일젤리가

  • 매니저님 인스타 올려주세요

  • 10:05 나저겈ㅋㅋ 강호동이 씨름할 때 하는거 봤엌ㅋㅋㅋ

  • 헉 진짜 컼ㅋㅋㅋㅋㅋㅋㅋㅋ

  • 딸기 찹쌀떡도 칼로 반잘라서 보여줬으면 더 좋았겠네요~장갑도 끼고 먹었으면ㅎ코로나 시대니요~정말 맛은 있겠네요ㅋ꼭꼭씹어서 잘먹으세요~~~

  • 언니 너무 너무 좋아요!!!!!!

  • 로제소스에다 중국당면만 너서 먹방해주세용

  • 와~ 맛있게 먹는 방법 많이 배워 갈께요~ 제 먹방좀 고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어떤시람은 탕후루먹다라 혀 베임!! ㄷㄷ

  • 침이고인다ㅠㅠ

  • 빵꾸쟁이 ㅋㅋ

  • Eso se ve realmente delicioso yummy 😻🙈😻 You are so cute 🥰🥰🥰

  • 윤화언니 왜 점점 이뻐져요???

  • 윤화씨 히밥이 한테 존댓말 꼬박꼬박 귀야웡

  • 저는 이런 일상 브이로그가 더 잼나용... 자주 올려주세용

  • 왜저리 촐랑되노..쯥

  • 오늘 저거 묵장ㅋ

  • 뭘해도 귀여워 ㅋㅋ

  • 다 먹는거 보여쥬는줄 알았드만 다 먹지도 않음서 뭔 특제로ㅡㅡ^먹는소리만 나는구만..

  •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소스가 이상해서 버렸어요. 치킨은 맛있었어요.

  •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탕후루 좀 오래있으면 녹아가지고 그럴거예요 !! 그니까 찬물에 살짝 담궈드시면 괜찮아요 !!!

  • 3:06 윤화님이 대신 말해쥬심 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박 맛있겠다 ㅜ

  • 1호가 될수없어 보면서 생각한건데요 좀비개그를 짜서 하면 재미있을듯요~후배들 개그에 놀라 도망가는 최양락 보면서 저런 코너도 짜면 어떨까? 싶었어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 뒤에 배개 무엇ㅋㅋ

  • 먹방도 좋은데.. 펄 대용량을 그렇게 드시면 건강에 해로버요...ㅠㅜ 적당한 양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주셨으면!!🙇🙇

  • 와 말이안나온다 히밥님은 먹어도 살 안쪄서 부럽다

  • 저가 본 영상들중에 가장 맜있게 드시는것 같아요. 시청하면서 감탄을 멈출수 없었습니다.

  • 불스 맛있죠

  • 언니 먹방도 좋은데 저렇게 먹다가 당뇨걸려요 건강 생각하시면서 드세요

  • 아니 ㅋㅋㅋㅋ 우유를 왜 국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언니 진짜 너무 귀엽네…

  • 헐. 엄청. 잘 드신다 구독 하고 갑니다

  • 와... 존경하게됨.ㅎ

  • 도넛버거 사진찍으면 몇원임니까

  • 윤아 언니는 왜 사람을 먹고 싶게 만들엉 ㅇㅈ ㅇㅈ인사람 👇 👇 👇

  • 진짜 당황한 표정 진짜 웃기다....

  • 윤화언니가 맛있게 먹으니까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오늘 먹을 떡볶이를 내일로 미루지말자

  • 프로필 보자마자 달려옴

  • 아는 맛이라 더 먹고싶은ㅠㅠㅠㅠㅠ

  • 앞으로먹방 방송절대 하지말고 개그나 해할줄도모르면서그렇게하냐그리고예의는지켜야지방송하면서대놓구트름하나그냥나오지마개그나해

  • 홍윤아님 넘 예쁘세요♥ 진짜 맜있어 보여요 버블!🙆😆😆😆😆😆😆

  • 오빠40살

  • 우와~대왕 찹쌀떡이네요^^ 비쥬얼부터 막 먹고싶어져요 맛있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 홍연이 있다면 이 두 분을 두고 하는 말일듯

  • 맛나게 다 먹지도 못하면서...ㅜㅜ 먹을수 있을만큼만 맛나게 드세요.

  • 와.세상에서.제일큰 찹쌀떡이네요 ^^

  • 윤화님 찐팬이에요~~♡♡♥♥사랑해욥!!!!!!!!

  • ㅋㅋㅋㅋㅋ

  • 민기는 너무못먹는거아님?ㅋ

  • 말은왜안하는거에요???

  • 윤화님 민기님 채널 꿀잼!! 주말vlog같은 일상 브이러그 더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

  • 김치찜 어디꺼예요?? 으앙 정말 맛있어보여요❤️

  • 난 37g짜리 한봉지 먹으면서도 무서워서(살ㅠ) 벌벌 떨면서 아껴먹었는디.... 부럽네요ㅠ 근데 벌벌 떨면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맛이더라구요ㅋㅋ

  • 먹는모습이 행복해보여요

  • 효동이는 너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5 강아지 표정이 되게 한심하게 쳐다봄

  • 윤화님탕우루먹을때조심하세요 전언제혀에피난적있고이빨두개뿌러졌어요

  • 하하하

  • 와~~~~~~~~~~~~~~~~~~~~

  • 우왕!!

  • 와 찹쌀떡...진짜 크네요.

  • 미쳤다ㅜ튀김이랑 떡볶이는 못참지멋참지ㅠㅠㅜㅜ

  • 와우~~~~~

  • 40살

  • 와~~~~~

  • 아니 제가 틱톡에서 홍윤화님 아이유님 노래 하시는거봤는데여 그냥 가수하시는게 좋을것가타염(?)

  • 너무 너무 맛잇겟다 🤤

  • 언니 내일 코빅 기대할께요💓

  • 맛있게다

  • 애가진다고 다이어트 한다고 하더니 먹방을~~~

  • 질문좀 준비해서 방송하지 히밥대리고 이것밖에 못살리네;;

  • 아이건진ㅋ자맛잇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