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케이k彡

인싸 케이k彡 인싸 케이k彡

  • 30
  • 32M
Welcome! This is "inssa k" YT channel.
We provide news rendered images upcoming soon.
We hope to subscribe our channel and enjoy videos. Thanks!

안녕하세요 인싸 케이 입니다. s( ̄▽ ̄)v
경영학을 전공하고 현재 IT회사에 근무중입니다.

*채널 멤버십 가입:ko-u.info/too/jYS1a6ENGSfUfxEJpVCOtQ.htmljoin
*인싸 케이k彡 채널은 여러분의 응원으로 운영됩니다

서민적이고 친근한 일상 이야기로 편하게 구독할수있는
오랜 인싸친구가 되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루는 컨텐츠는 테크리뷰 , 자동차와 영화리뷰, 일상브이로그,유머와꽁트 입니다.
일반 직장인이라서 영상 제작 및 편집을 맨땅에 헤딩하듯 배워 매우 서툴고 투박합니다.
카메라 앞에서 혼자 얘기하는 제가 너무 어색해서 손발도 오그라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분에게 감사드리고
언제나 행복한 365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행복요소가 됩니다

당신의 마음을 ( ・ิω・)ノิ들었다(・ิω・ิ)놨다 (・ิω・)ノิิ
들었다( ・ิω・ิ)놨다( ・ิω・) 들었다놨다 하는케이ㅋ~


비지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감성으로 타기에는 너무 늦었다

  • 현대를 까는건 좋은데 그렇다고 볼보차를 무슨 대안처럼 볼보도 쓰레기란게 이미 널리알려진 사실 유튜버들만 볼보찬양함 근데 웃긴건 자동차관련 유튜버들 볼보 타는 사람 몇명이나 봤노ㅎ

  • 견찰 진짜 ^^ㅣ발 왜 있냐고

  • 현기 타는 애들은 말릴수가 없네요 그렇게 사지말라해도 그냥 삼 ㅋㅋㅋㅋ

  • 이건진짜 경찰들이 뇌가없다;;;; 진짜 별일아닌듯 넘기는거보고 좀 존나실망햇다 ㅋㅋㅋ 무력한놈들

  • 미친놈이네 ㅎㄷㄷ 저거 범죄아님?? 감방처박자;;;

  • 저거 풀영상 봐야지 믿을 듯.. 뭔가 반전이 있는 것 같음

  • 아 진짜 목소리 크면 다인줄 아냐 샹...

  • 빨리 청원올리시고 유튜버만 할것이 아니라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론화시켜서 현대, 기아차에 공개 사과 받고 저 직원들로부터 공개 사과받아야 한다

  • 진짜 쓰레기들이다 내인생에 절대 현기는 없다

  • 현기차 사는 사람들 개 돼지 취급 받아도 마땅하다. 내차는 괜찮겠지 하고 샀다가 . 시동 꺼지고 불나고. 이상진동생기고 갖은 결함있어도 환불도 안해주고 교환도 안해주고. 서비스센터에서는 거짓말로 시간끌기하고..그래도 사전예약이 역대급으로 나오고.. 그러니 소비자를 개 돼지로 보는것이고. 대충 만들어도 잘팔리니 현기가 기고만장 하는거다. 스스로 개돼지를 자처하는거지..

  • 니가 뭐하는거냐 ㅡㅡ 비상깜빡이키고 속도 줄이고 가야지 장난치나 ㅋㅋㅋㅋㅋㅋㅋ ㅈ나연기같네;

  • 와.. 소름돋아 저 공포감+소름끼침이 어떤말로도 표헌을 못할듯

  • 국민 세금은 더걷고 대출막고서는 국내2위기업에 세금으로 지원하는 막장나라네요

  • 한국에서는 범죄 예방차원에서 범죄 전에는 수사를 하지 않는가 봅니다 ! 일단 사고가 발생한후에 살인이난 후에 항상 수사를 시작 하지요 ! 상당히 수사 후진국 !!!!! 신림동이면 우리 동네네 !! 한국 무서워서 못가겠어요!! 이곳에서는 마스크 안썼다구 경찰에 신고해서 경찰이 출동했어요 저 에게 !

  • 점점 노노현대의 기운이...

  • 즉각 체포하고 구속시켜라! 아 시바 지금 경찰들 머하냐????????? 잡아라고 잡아 개자슥들아

  • 경찰 왜 그냥 보냈지?? 진짜 한심 ㅠ

  • 보조금 50프로 포기하고 모델y주문 5월말 출고된데요 ^^ 2/23아이오닉 사전예약 후 돌아가는꼬라지가 언제받을지 미지수라는 생각이 들어 딱 한달후 3/23 모델 y롱레인지 주문 보조금신청 들어감 50프로 개나줘

  • 아반테 이하를 사는 사람은... 돈이 없어서 그렇다고 이해를 해.... 근데 왜? 흉기를 사지?? 도대체 이해가 안가네.... 따라서 g80산 저 사람의 잘못이 맞다. 더 이상 누구의 잘못이 아닌.. 산 사람이 잘못한거 맞다. 이정도 됐으면 산 사람 잘못이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는 렉서스가 최고다

  • 광주 풍암동 경찰서에 말했다는데 대처가 너무미흡했어요 경찰이

  • 현토부 쩝 내세금 돌리도

  • 차부터 혼다인게....맘에 안듬......

  • 현대가 현정권과 친하지 ㅋ

  • 대단하십니다 🙈🙉🙊😻

  • 쓰레기차에 국민세금을 왜 쓰는거야 국민들이 네는세금이 쓰레기파라먹는데 쓰이는군

  • 자꾸 도와주면 자립의지가 약해지는데... 기댈생각부터 하고 차를 만드는 건 아닌지

  • 이번에 테슬라 사려고 했는데 전기차는 10만키로마다 밧데리 교체 해줘야 한다길래 밧데리 가격 물어보니 800만원....그래서 포기하고 비엠 계약

  • 실물 봤는데 진짜 병신 같던데

  • 기술이 안되면 찌그러져야 하는게 인지상정이죠 정부에서 현대가 차를 팔아야 세금도 걷어 들이고 하니 나두는 거죠 물론 국토부와 짬짬이 의심은 오래전 이야기죠 이젠 국민을 속이는 기업이 된지 오래입니다. 안사는게 답이죠 안사면 또 정부가 보조금 더주며 언론팔이 하겠죠...차 팔기 쉽네

  • 난 전기차 타지도 않는데 왜 내가 낸 세금으로 난 혜택도 못보냐?

  • 보배드림에 포착된 이상 신상개털림! 정의구현 들어감! 구속시키고 경찰 믿지 마세요! 죽어요 죽어!

  • 벙어리라 말 못하나?ㅋㅋㅋ

  • 진짜 이 채널은 꼭 지키고 싶다... 무조건적인 애국 국산품 애용은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합니다.

  • 스토킹...정말 너무 무서워요

  • 영어판도 만들어주세요 아님제가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

  • 자는 책상 치는게 습관이네...얼마나 쳤을ㄲㅏ??탁탁탁~~~

  • 차 바꿀 때 됐는데...현대차 아니면 외제차를 사야하나....도대체가 개노답 현대차네..

  • 국민청원 가야될 각....

  • 흉기 미쳤네

  • 이거 헌법재판소에 제소해야 되는거 아닌가 ㆍ 왜 일개 기업을 위해서 이렇게 많은 혈세를 지불해야 되나 ㆍ 환경을 위해서라면 다른 환경관련 기업에도 보조해 주어야 되는거 아닌가 ㆍ

  • 아니 경찰 뭐야....

  • 인싸 케이 응원합니다.

  • 정인? 장재인이 섞여 있는 보이스네요. 좋아요~

  • 이건 못잡나?..남자여도소름돋을것같은데ㅋㅋ

  • 남은 안중에도 없고.피해의식 사로잡혀잇네 목소리크면 이기는줄.혼쭐내야함

  • 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을 손절해야 하는건가요? 국민의힘은 더하겠죠!!!!

  • 전범자 궤멜스가 생각납니다.

  • 현기차 뿐만 아니고 현대로뎀 방산업체 잠수함 사진으로만 구경해본 잠수함을 몰아줘서 우리나라 잠수함 물속에서 겨우잠수만 할줄알지 어뢰등 공격이나 방어무기하나 쓸수 없는 깡통 고철이 우리나라 해상 방위를 책임지고 있읍니다 함정도 레이더대신 어군 탐지기달고 다니고 엔진고장으로 고철로 정박해있는 함정이 10대중 5대가 원인 불명으로 기능을 못하고 있읍니다

  • 근데 저런 놈들은 건장한 남자가 가서 뭐라 하는 것도 위험함ㄹㅇ뭔 짓을 할 지 몰라서...

  • 검증된(?) 중고차 타야겠네요. 불나고, 광고를 실제랑 다르고...적어도 중고차는 2-3년간 검증된 거니까...중고차가 안전 ㅋㅋ

  • 아무리 돈만 주면 의뢰를 맡는 법무법인이지만, 참 악랄하고 더럽다, 김앤장....도대체 저것들은 하이에난가? 썩은 곳엔 늘 저것들이 있네

  • 앞으로는 신차 사지말고 검증된(?) 중고차를 사야할 것 같다

  • 현기차 도대체 제정신인가? 대한민국 땅에서 일본놈들이 자국에서 하듯이 눈가리고 아웅하시겠다?

  • 차량에결함은 백번이해하다만 센터직원이 미쳤네... 나도첫차가 아이30이였는데 같은증상이였음 정말안심하게설명해주고 혹시또그런상황시어케해야하는지알려줘서 한달만에 중고차로팜...ㅡㅡ격어본사람만암..

  • 현기차 절대 안사지요.나만 아님됨! 다른 사람들 현기차타고 서비스들락거리고ㅋ

  • 그돈으로 쌍차나도와줘쓰레기 현대 줄바에

  • 현국 현대민국 현반도

  • 애초에 흉기차를 왜사. ㅋㅋㅋ

  • 전기차 보조금은 전세계 나라에서 다 지원하는 것임. 우리만 하는게 아니에요.. 깔걸 까세요. 미국 조 바이든 행정부가 전기차 보조금으로 1,000억 달러(약 112조 5,000억 원)의 지원금을 편성한 반면 우리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전기차 보조금은 올해 약 1조 5,000억 원

  • 전기차 1200km 충전안하고 완주 성공했다며ㅋㅋㅋㅋ 그것도 거짓이냐?ㅋㅋㅋㅋㄱㅋㅋㅋ 신기술 넣었는데 300km면 1200km는 개구라네ㅋㅋㅋ

  • 어떻게 구형 누우 엔진이 더 내구성이 좋은거야?? 그냥 다 때려치고 누우엔진이나 다시 만들어라;;

  • 나같음 낫 가지고 목 끌어내리고 빵산다

  • 왜 흉기차를위해 보조금을 미리빼놓냐구 이런 미친 현토부ㅉㅉ

  • 언제까지 과보호를해주려고 그러나 과보호해주니 버릇이 너무없어졌는데

  • 내일아니고 남일이다,,,,,,,,ㅎ 바로 이거네요,,,,,,,,개돼지 딱 맞네요

  • 발끝신공400 인데 ㆍㆍㆍㆍ밟고 길막히고 하면 300 예상~~~겨울은 자주 서겠댜ㆍㆍㆍㆍㅋㅋㅋ

  • 가전 제품은 1등급 환급하는데 전기차는 뭐니? 정신 나간 것들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고, 국민을 잊은 정권은 교체가 되고 소비자를 잊은 제조사는 망한다

  • 이럴떄 쓰라고 세금 낸 적이 없는데.... 5천만 국민보다 쓰레기 무개념 회사를 더 좋아하는 개한민국, 애국심 따위는 쓰레기통에 버린지 오래전~~

  • 포터 전기차 급발진 영상뜸 제작 갑시다

  • 참 답답하네

  • 정말 인간같이 안은 놈이군 ㆍ이런놈은 뒤저야 돔니다ㆍ

  • 야 잠만 이거 광과 아님?

  • 진짜...개돼지로 보는구나

  • 믿고거르는 흉기~~흉기망한다에 한표던져요~

  • 저딴 장난치면 사이코패스지 왜 맨날 여자가 조심해야 함? 죄 지은 것도 아니고 오히려 저딴 짓 하는 놈들 방지하는 제도를 만들어야지

  • 일단 라이또 같은 놈인듯 하네ㅡㅡ 차 상태도 그렇고 ; 좀 이상한 사람인듯

  • 자꾸 사주는 x구들이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