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Drama

JTBC Drama JTBC Drama

  • 30
  • 4K
JTBC Drama 의 모든 것!

jtbc.joins.com

비디오

댓글

  • 소현씨 완전 이쁨.....

  • I dont understand a damn thing but im INVESTED BABAAYY!

  • 아쉽군요. 내 타입이 아닙니다. 근데 이름이 고윤정이라고요?

  • 한소희 진짜 미친거 아냐?? 와 존나 예쁨 진짜;;; 보통 웹툰은 재밌게 봐도 드라마 캐스팅 보면 별로라서 안 본적 많은데 이건 내가 상상하던 이미지랑 개똑띠;;;; ㄹㅇ좋아서 눈물나옴

  • Istg, every guy in this drama is attractive as hell😭

  • 뭔 남자가 저렇게 예쁘게 생겼냐..... 남자도 반하겠다

  • B로부터 발전기금을 받고, B를 교수로 채용한 건 사실이라고 한건 알겠는데 쉼표때문에 인과관계가 성립되지 않아 B가 발전기금 받은것과 교수로 채용한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린것이 명예훼손은 아니지 않나요?

  • 얼굴 달라진거 나만 느끼는거임.....?

  • 저것도 남자가말해서 그런거지,,,, 진짜 역겹네

  • 저누나가 절 꼬셨어요…

  • 검사의 유튜브 댓글이 항상 악플이 없는 이유.avi

  • ost 멋지다. 준휘와 소정 듀엣이네.

  • 앞에 뿅♥ 뒤에 뿅♥ 여기 뿅♥ 저기 뿅♥ 뿅뿅뿅뿅

  • I love it ❤

  • 넘 대놓고 준휘가 솔에이 좋아하는거 보여줘놓고 럽라가 없다뇨 이건 너무 가혹합니다...ㅏ..

  • 이거 안봐서 모르는데 저기있는사람들 왤케 다 째려보고 그래요?

  • Love to watch bts but could not understand the conversation because there is no English subtitle for foreign viewers. I hope JTBC will always consider subtitles on bts.

  • what drama is this?

  • The imogi is here

  • 마지막에 순간 위어라이~하는줄ㅋㅋㅋㅋㅋ

  • Guys help me ..I can stop yelling omg😱.. I need to go mental hospital.

  • I instantly hit the like button because it finally has an english sub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itle??

  • 시험만쳐서 붙으면 되는게 아니라 법조인의 양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여 배출하는게 타당하지요~ 이나라 공무원도 이렇게 전문적으로 양성해 키워서 했으면 좋겠네요~ 지맘대로 탁상행정,공론이나하고 내부정보로 투기로인해 돈이나 탐하는 지금의현실~ 정부의 지시대로 국토부의 잘못된 부동산정책으로인해 많은국민들이 피해와 손해를 보게되는것도 모지리한것들 때문에 한국이 계속 뒤로후퇴하고있는거겠지요!!

  • ㄱㄱ

  • 예슬이 얼굴 천재..

  • Jtbc Please upload 'its driving me crazy' too

  • ㅈㄹ하네진짜ㅋㅋ

  • 요즘애들은 이런거 보면 요즘 저런게 어딨어 여자가 차별받는건 옛날이나 그렇지 라고 하면서도 정작 40대이상 사람들응 보고 꼰대라느니 틀딱충이라느니 하는데 결국 그 꼰대랑 틀딱충들이 사회의 윗대가리로 군림하고 굴려가는 사회라는거..

  • Kim hyun joo is relly good

  • whether this is drama or movie can anyone tell ma the name of this

  • 다행히 핸드폰은 안부수네..ㅋㅋ

  • 보기만해도 배아파..

  • 이 드라마 촬영 기간이 너무 짧아서 ...?왤케 짧지 1년은 걸려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알고보니 원테이크가 많아서...

  • I love kim and jinhee

  • I love this movie. This is my very first korean movie experience and i super duper love the story.

  • 나 요뜸 삐부가 꺼췰해여~~

  • 아존나.내가원하는스킨십이야 개씹설레네 아나 ㅠㅠㅜ

  • Whats the title of song?

  • This was my fav public confession ever.....there is something about in yeop singing this song....all too perfect

  • 저는기분이안좋을때이걸봐요 저의힐링포인트!!

  • I hope UNDERCOVER has 50 episodes as well like I HAVE A LOVER 😘

  • 2:20 이...랑...?

  •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싶다...

  • 저 선글라스... 로스쿨 팬이라면 눈물 흘릴 쑤 밖에 ㅠ

  • 어려울까봐 안 보는 사람 있다면,,, 당장 보세요 진짜 미쳤어요,,,,, 준솔에이 행복하자

  • I just love this scene. They showed us how professional they are when it comes to acting. ❤❤❤

  • 어제 계속 고구마였다가 마지막 한장면으로 마음 겁나 편해짐ㅋㅋㅋ 그 판은 이기든 지든 무조건 이긴거다 그냥 이겼어 이긴거야

  • 반한거 맞는거 같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

  • 치마를 보면 고딩인지 아닌지를 알수있지 ㅋ

  • This is good too but i love the quality english version of this

  • Já assisti essa cena dezenas de vezes. É fofa!!!

  • 그래서 저 낱말퍼즐 뭔데ㅠㅠ

  • 아니 어떻게 이름도 고윤정;;;; 이름에 반만이라도 닮고 싶다

  • ???: 피해자면 닥치세요

  • 직권남용 공무집행 방해받아도 싸! 에서 속시원해서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론 배우님이 연기를 잘하셔서 더 짜증나는거지만, 스토리상으로도 찌질한 아동성범죄자놈이 권력자 약점 하나 잡았다고 저리 날뛰는걸 보면 범죄자의 결말만큼은 법대로 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듦..ㅜㅜ

  • This moment is I can't stop to watch ❤️😍😍😍😍😍😍😍

  • 아 볼매다ㅠㅠㅠㅠ 하균신ㅠㅠㅠㅠ 좋은 작품 많이 찍어주세요ㅠㅠㅠ 계속 보고싶어엉ㅠ

  • 갑자기 생각나네... 첫 애 낳고 6개월 됐는데도 살이 안 빠져서ㅜㅜㅋ 전철 타고 서 있었는데 앞에 앉아 계신 분이 자리 양보해주신... 임신 아니라고 도저히 말 할 수가 없어서 임산부 흉내내며 앉았던 기억이....ㅜㅜ어흑ㅜㅜ

  • 개설렌다 미쳐버렸다 돌아버린다 왜 그러고 웃는 거야 왜 진짜 돌아버렸다

  • Love Undercover from Indonesia ❤️ Thanks i watched this drama from cabel tv chanel K+ even though late 24 hours than Korea. Indonesia every Saturdays and sundays at 08.15 pm, with indonesian subtit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