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TheSeoulShinmun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 4 225
  • 188M
대한민국 종합일간지 서울신문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TheSeoulShinmun is a daily newspaper in Seoul, South Korea. With a history of more than 100 years of publication, it is the oldest newspaper in South Korea.

비디오

댓글

  • ko-u.info/losk/bidio/Z6J7eKJpqHx7oIE 이영상이 반대편에서 찍은 친구 토끼굴 빠져나가기 전 영상입니다. 시간대도 맞고 저뛰어가는애들도 찍혀 있습니다.

  • 심상정 완전 배배 꼬였노 ㅋㅋㅋㅋㅋㅋ

  • 내가 그지역 있었으면 한강에서 집까지가는 cctv 역추적해서 영상은 기본으로 확보해 놓겠다 경찰 형사들이 없애기전에 확보해서 경찰에 넘겨도 안됨 시간지나면 cctv영상 없어지는것도 알고있제 빨리

  • 90년대 강원도 양구 gop에서 운전병 생활 할때 멧돼지가 진짜 얼마나 많던지 차에서 소총 꺼내 쏘고 싶은 생각 엄청 많이 했네요~쐈으면 아마 영창 갔겠죠! 진짜 큰건 송아지 만한 것도 봤습니다! 어마무시해요

  • 맨첨에 이걸 봤을땐 말도 안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게 위치상 범행후 도망가는 피의자들 같은데

  • 사람하고 친한 개까지 처먹는 우리나라랑 다를게 뭐가있냐? 고기면 또 누구보다도 잘 처먹으면서 잔인하다니 어쩌다니 개소리를하지말고..고기부터안먹고 채식하고말해!! 개처먹는넘들도 다 뒤져야대!!

  • 참 한민족이라는 명목하에 아프리카 보다 못사는 난민수준의 인간들 앞에서 공연하는것도 수치다

  • 골든건영상 100번봤습니다 제가 본바로는 1. 이준서가 뭔가를 잘못해서 사죄하고있다 2. 그모습을 손정민이 다른 제3의 폰으로 촬영하고있다 내가볼땐 저폰 아이폰아님 이준서폰은 아이폰으로 판명 3. 솔직히 골든건은 봐주자 일어나일어나 말한사람 손정민 아님 손정민의 입은 전혀 움직임이 없음 4. 또다른 누군가가 손정민의 폰으로 둘의 모습을 촬영하며 말한거임 소리의방향도 찍는사람이 말한것처럼 가까이 녹음됨 손정민목소리면 녹음된 소리가 좀더 멀리서 잡혀야함 5. 여럿이서 골든건을 봐준다는 말은 게임을 뜻하는게 맞는듯 게임팀원을 조사해야할듯? 6. 그리고 뒤에 세명도 동석자인듯 손정민이 쓰러진사진뒤로 3사람이보임 여자한명 남자두명? 그렇다면 저들도 쓰러진 손정민을 목격했어야하는데 왜 목격자로 안나타남? 7. 둘이먹기에 술은많고 음식주문까지 시켰다고했음 그술병들은 다어딨음 조사했나? 8. 저들외에 다른동석자가 있었다했는데 왜그들은 어느순간부터 언급되지않는가 9. 손정민에게 사죄하고 제3자가 골든건은 봐줘야지라고하는것보니 손정민외에 다른사람은 넘어가는일을 손정민은 끝까지 넘어가지않은듯보임 10. 손정민이 가지고있는 제3자의폰은 누구것이며 그폰으로 찍은시점의 영상은 왜 안풀리나? 그건 저영상을 찍었던 누군가도 찍혀있기때문이 아닐까? 11. 둘만나온 절하는 영상외에 다른영상은 이제 찾아볼수없다? 왜? 누가찍혀있길래?

  • 골든건 영상찍은 제3자를 찾아야합니다

  • ko-u.info/losk/bidio/h5eBm6-HsKKhl40 2:35초 살려주세요 제발 살려주세요 제발 정민이 목소리

  • 0:00~0:01초 앞에 검은 옷 사람인지 귀신인지 뭐죠?

  • 하나같이 위법이 있어 냄새가 고약한 부정 비리 불륜의 정권 청년들이여, 최저임금 아르바이트로 돈돈돈 국가 부채 평생 갚아라 !!!

  • 하나같이 위법이 있어 냄새가 고약한 부정 비리 불륜의 정권 청년들이여, 최저임금 아르바이트로 돈돈돈 국가 부채 평생 갚아라 !!!

  • 저달려가는애들 다시조사해야한다 .. 몰보고놀래서 튀엇거나 자기들이일저질르고 튀는거인.. 저거 기어가는게아니라 위에가검은옷 흰바지 이라 그리보이는거같음

  • 군대에선 북한이 주적이라고 교육하고 거기에 맞게 대응하게 교육하는데 국군 통수권자라는 인간이 북한을 아군이라고 하면 지금 현재나라지키는 군인들보고 뭐 어쩌라는거냐?:;

  • 하 이 동영상 초기 뜨자마자 봤었는데 역시 말이 안 됐다. 진짜 속병난다 꼭 잡자. 국민님들..

  • 0:46 동그라미 아래 검은색 사람 지나가는데? 뭐지?

  • 혻시 도망가는게 몆시인지 위험감지하고 손 역으로 끌려가 다 도망가는거아닌가 자꾸 이상하네

  • 갓병우. 민주당 네들은 국회나가라.나라도 잘못 찾아왔다

  • 반포대교에 ccctv가 승강장쪽 비추고있어요 다들 주목해주세요

  • 와 순식간에 저인원이 나갔네 나혼자 나갈래도 입고 신고 미끄러져서 자빠졌다가 인나서 나가는데 1분 족히 걸린다

  • 진짜 가요이 키우기 정주행 중인 1인...

  • 사실 딩크족...이해가 안가는건 사실입니다 그렇게 살겠다는걸 어찌한다는게 아니라 이해가 안된다는 말입니다. 애기 안낳을꺼면 그냥 살면되는데 왜 굳이 결혼이라는 울타리를 서로만드는지... 그 법적결속력이 없으면 불안하신건지...그런거라면 조금은 이해갑니다... 애기늘 안낳겠다면 결혼을 안하고 무엇이든 할수있는데 애기낳는건 결혼없이 좀이상하죠... 그래서 이해가 안된다는겁니다.. 사랑해서 결혼한다??? 전 한 9번은 결혼했겠네요.,.사랑해서 결혼한다면... 딩크족분들에겐 좀 미안한 말이지만 지금 딩크족들이 하고있는건 모든 결혼한 분들은 애기 놓기전까지 다 즐겼던 겁니다... 딩크족만 그런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하지만 애기는 딩크족은 평생 못느끼죠... 결혼 20년차...그때의 딩크를 생각해야하지 않을까요?? 참고로 남자든 여자든 어리면 어릴수록 어린상대가 더 좋답니다~~!!

  • 특종 있겠는데......

  • 영상 보자마자 아기 귀엽다는 생각하면서 훈훈하다~ 했는데 댓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을 그렇게 아니꼽게 보니 니들 인생도 엉망인거다~

  • 개한민국이라고 하는사람들 다 북한가세요 거기는 처벌도 강하니까

  • 저도 30초반에 결혼해서 딩크를 생각했었는데.. 30중반으로 갈수록 마음이 흔들리더라구요. 이제 이 나이가 지나면 갖고싶어도 못갖는 순간이 온다는걸 아니까요. 그래서 결국 아이 한명 낳았는데, 안낳았으면 어쩔뻔 했나 싶어요. 힘든점 분명 있지만 그래도 행복이 더 크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딩크도 부러워요. 다만 100프로 확실한 딩크가 아니라면, 하루라도 젊을 때 낳으세요.. 늦게 낳으니 체력이 너무 딸려요ㅜ

  • 1. CCTV 시간 상 대략 4:30:36 경에 4족보행 (스케이트보드) 사라지고 4:31:05 사이에 뛰어다니는 친구 재등장, 재등장시 움직임은 보드 아닌 그냥 뛰는 것. 30 초만에 손군을 강물의 깊은 곳으로 내려 보내고 달려올 수 있을 가능성은? 당연히 불가능하다. 그러니 마지막에 뒤쳐져서 뛰어가는 것은 이군이 아니다. 일단 바지 색부터가 다르다. 따라서 조력자는 3인. 이군은 저기서 약간의 수분간 시간을 들여 손군을 버리고 다음 다른 CCTV 에서 걸어나오는 영상으로 전환되는 것이다.

  • 한국의 시미켄으로 승승장구하시길바랍니다

  • 버닝

  •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 내글픽카드 여깄네 아이쒸펑

  • 저게 진짜 프로다

  • 이형은 진짜 몸이 ㄷㄷㄷ 운동 겁나 하시는듯

  • 위안부 강제징용의 아픔을 기억한다는 나라가 이쏘라지니 원

  •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 존경스럽다! 어떤 멋진연예인도 이런느낌은 없지! 진짜 멋지고 멋지다!

  • 지젤 귀여벙

  • 아 씨 저게 누군지 보이냐? 어처구니 없네

  • 영상에 나오신 분들 모두가 영웅이고 대한민국에 자랑입니다!!!!!!!

  • 생존자or희생자?

  • MC Leeteuk 💙

  • 남과북 우리민족 모두 다 잘 되라!

  • 이 이세상 모든 곳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본인몸 던지는 상남자 소방관분들의 무한한 존경심을 보냅니다. 진짜 졸라 멋있습니다.

  • 똘망한 꼬마와 세상 친절한 경찰분들.^^*

  • Aespa in on another level ,they are so pretty Aespa fighting Leeteuk fighting

  • 그래도 우리 쁘걸이 색시한건 그대로네

  • 짱스파💜💜💜💙💙💙💙💙

  • Wow Aespa are all beautiful and pretty 💓❤️💓❤️💓❤️💓❤️💓❤️❤️💓❤️💓💗💓💓💓💗💓💗💓💗💓💗💓

  • 개이쁘다

  • AESPA 💝

  • Thumbnail Ningning:🙂 Winter:🙂 Karina:🙂 Giselle:😲

  • 이 영상이 정확히 4시 30분과 4시 31분이라면.....

  • aespa 😭❤️

  • Thank you so much Leeteuk sunbaenim 💙 -MY 💫

  • 짱스파 💙

  • Earlyyyyy

  • aespa best girls <3

  • aespa ❤️

  • I am the first who sold it alone

  • ENGLISH SUB PLSS

  • AESPA IS COMING U GUYS!!!!!

  • Hi

  • 흰옷 입은 ...사람들.....

  • 애네3명이 범인인것같은데????? 중,고생 애네들...다시 봐도 기분이 싸해.

  • 근데요 어케하면 좋아요ㆍ오늘 제가 여기저기 뉴스를 쭉 봣는데 일제히 진행자 ㆍ패널들이 경찰입장을 대변하고 있어요 대처할방법을 모색해야 하는데 현명하신분들이 대안을 제시하면 따를께요

  • 똑똑한 사람이 백명을 먹여살린다

  • 4;20분대 영상 -스카이문

  • 외삼촌 서초경찰서장최종혁

  • 컴좀 사려했드만 가격 미친거아니냐진짜 ㅡㅡ

  • ko-u.info/losk/bidio/pGJ_l5eLrKeBo5c 이것도 보세요!!! 썩어버렸네 윗퉁이가 ㅎ

  • 뛰어가는 모습말고 뒤에 업고가는 영상 더 보여줘요. 업고가다 영상찍다가 갑자기 업힌사람 빠뜨려서 앞서가는 애듵 놀라도망가는건가요?

  • 🎗️

  • 모든 범죄 정황이 이 cctv 안에 전부 나와 있군요. 저는 유튜버가 아니므로, 지금부터 4개의 동영상에 동일한 댓글을 올릴 건데요. 이해가 되신다면 좋아요를 눌러 위로 올려주셨음 좋겠습니다. 주로 (1)과 (2) 영상을 넘나들며 확인하심 될 듯 합니다. 4개 동영상 링크는 (1)~(4)까지, 그리고 각 영상링크에서의 시간 또한 앞에 영상번호를 함께 붙였으니 바로바로 눌러서 확인하심 됩니다. (1) ko-u.info/losk/bidio/fouYqGtmeoCcooE (1) 1:00 부터 1:45까지 늘어진 물체를 두사람이 끌고 가는 영상은 (2) ko-u.info/losk/bidio/Z6J7eKJpqHx7oIE (2) 1:23 부분부터 (2) 1:50까지 멀리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앞서가는 검은옷 1명과 흰옷 2명이 1명을 들고 이동한 후에, 그 3명은 어디로 갔는지 보려고 했더니, (1)번 영상에서는 4시 25분에서 4시 30분 50초로 넘어가버려서 확인이 안됩니다. (1) 2:40부터 A군이 바로 걸어서 나오는 부분이라서 중간에 5분을 그냥 넘겨버린 듯 합니다. A군이 걸어나오기 시작한 시간이 * 4시 30분 50초임을 기억해주세요. 그래서 이 중간 5분을 (2)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2) 2:12 부터 보면 흰옷 한명이 먼저 걸어나왔다가 잠시 멈췄다 뒤돌아보는 등 1분 가량을 서성이다가 다시 또 가면서도 계속 뒤를 돌아보는 장면이 있고, (2) 2:30 에는 또 1명이 걸어나오지만 뒤 한번 돌아보지 않고 곧장 가는 걸로 봐선 관계자가 아닌듯 하네요. (2) 2:36 부터 2명이 뒤돌아도 보면서 마구 뛰어 나오네요. 중간에서 또 서성이고 둘이 대화도 좀 하는 것 같고 다시 돌아가는 듯 하고.. (2) 2:49에 또 1명이 나오는데 나름 천천히 걸어가는데, (2) 2:58에 앞의 2명이 갑자기 뛰어가고, 마지막 1명도 천천히 걷는듯 하다가 (2) 3:18에 막 뛰어가기 시작... 시야에서 사라져 나무들 안으로 들어갔던 게 3명이었는데 총 4명이 돼버려서, 맨 처음 1명은 혼자 먼저 나온 걸로 봐서는 저들이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머뭇거리고 다시 가보려다가 마는 등의 행동으로 미뤄보아 한명의 목격자가 아닐까 싶네요. 또한 그 3명이 마구 뛰어가던 장면이 서울신문 영상 (3) ko-u.info/losk/bidio/gaWXp2iqhnR7Z4U 에서 보여줬던 것과 동일한데, 그 3명이 달려가기 시작한 이후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관계없다 했던 그 중고등학생들네요. 이들은 달리기 시작하는 부분의 (3) 0:38 에 보면 아래쪽에 당시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 4시 30분 44초 쯤인데, 영상속에 오른쪽 빨간 동그라미 친 것이 사람들이 보트와 물보라로 추정했던 그 장면이고요. 사람 빠뜨리고 뛰어가던 물보라 일어났다고 추정했던 해당 장면은 (4) ko-u.info/losk/bidio/dJuLqotfqIN4qmg (4) 0:45 이걸 보시면 실제 물보라가 아니라 (3)번 영상에서 3명이 뛰어가던 장면의 일부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A군이 걸어나오기 시작한 시간 4시 30분 50초, 중고등학생들이 해당 현장에서부터 나와 뛰어가기 시작한 시간 4시 30분 44초... A군, 중고등학생들, A군 가족들이 이후 계속 맴돌고 나왔었던 장소가 모두 cctv상 동일한 장소...이군요. 여러 유튜브들을 일일히 오고가면 피곤하니까 유튜버분들이 편집해서 설명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그립읍니다...

  • 이제보니 숨겨주려는게 친구가 아니고 저 합석자들이었음ㄷㄷ

  • 저새끼가 글카 다쳐가져갔구나 그래놓고 좋다고 실실쪼개는거 패고싶네

  • 싯팔 내 튀동숲 가져가면 죽는다

  • 이 동영상에 애들이 뛰는 지점이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