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수

깔수 깔수

  • 30
  • 15M
시청자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항상 택배를 받았을 때 처럼 그 설렘을 주고싶어요.
해외 밈 해외 트렌드 반영하여 영상을 만듭니당.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에게 초심은 제 마음대로 영상을 만드는것입니다. (2021년 02월 02일 작성)

장비 2021년 02월 02일 기준

컴퓨터 본체
5950x
asrock b550 taichi
samsung 25600 16GBX4 64GB
msi 3080 trio 10GB
fsp 1200w
anermax riquid argb 360

모니터
벤큐 gw2780 듀얼모니터

마이크: aston sprit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4i4 3세대
마우스: g502 hero
키보드: sem dt35


비디오

0:48끔찍한 마인크래프트
끔찍한 마인크래프트조회수 92K13 시간 전
0:38불편한 포탈 (마인크래프트)
0:52신기한 포탈 (마인크래프트)
0:57움직이는 상자 [마인크래프트]

댓글

  • ㅅㅂ테라리아가됬네ㅋㅋㅋㅋ

  • 인벤토리에 주민스포너와 tnt가...ㅋㅋ

  • 저글링이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대 구지...???

  • 0:44 너 옥상으로 따라와

  • 주작이여도 너무 장인해요.

  • 내가 철골렘으로 시험해 보니 똑같은 종족이라도 그중에 머리 좋은 놈들이 있음. 혼자 위더 스켈레톤 5마리 죽이는 놈은 레전드였지..

  • 유튭각때메 남은 나무와 돌을 버린 깔수쒸

  • 여러분 신고하지 마세요 이 형이 좀 미쳤지만 그래도 나쁜 형은 아니에요

  • 주민 잘 괴롭히는 유튜버 깔수 주민이랑 크리퍼를 많이 좋아하는 유튜버 깔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환상의나라로오세요 크리퍼 지옥의 가는중

  • 씨xxxx

  • 니다 진짜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 60초뒤 핵이 폭발합니다

  • 깔수님 영상 올라올때 하는생각:몇 번보다보니 아휴....오늘은 어떻게 주민이 죽을까?????ㅜ

  • 이런..나쁜사람

  • 이거보고 꿀잼이여서 구독함ㅋㅋ

  • 욕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 오케이 오늘 바로 간다

  • ㅋㅋㅋㅋ

  • 왠지 앤트맨과 와스프라는 영화가 생각났음.. 양자영학 들어가는 씬

  • 이 동영상을 본 악마는 사표를 내고 인간이 되었다는 전설..(?)

  • 귀칼에 나오는 큐브 스테이크 그거같다

  • 약탈자랑 같은놈..

  • 밟으면..

  • 민주 내친군대...

  • 그는 좋은주민이였니다. 아니점점 인성이

  • 뭐야 흑요석 블록 설치 할떼는 단단 헸던데 아이템 흑요석은 사라지네

  • 민주당...

  • 뭔가 있으면서도 없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이상한 나의 기분은 뭐지

  • 삐리삐리 크리퍼 아이큐 층적불가삐리삐리삐리삐리

  • 야... 야.... 야....... 쟈닌한사람....... 그래서 다음은 어디죠?

  • 수깔 안녕

  • 너가 원인제공자잖아요 ㅋㅋ

  • 크리퍼 바보!

  • 엄마가아니라 아빠 아님?

  • 이거 모드좀

  • 와우 깔 수 대단

  • 나 민주데? 나 죽음? 꿱

  • 너무 귀여우셔.. ㅋㅋㅎㅋㅎㅋ

  • 이악마

  • 아씨 이거 개짜증 나네??

  • 사형시스템.템.템.템엡~~

  • 이런거 더많이 해주세요 ㅋㅋㅋㅋ

  • 악마중에 악마다 크으...👍

  • 침대가 원래 안터지는데?침대가 TNT야?

  • 5

  • 데목: 끔찍한 마인크래프트➡현신적인 마인크래프트

  • 실화냐...

  • 불쌍한 주민

  • 악마

  • 아들죽이는 엄맠ㅋㅋㅋㅋ

  • 이어져있어서 찐해지는게아니라 그냥 판정때문에 그런겁니다

  • 이 영상이 올라오기 1일전 영상 제목:'끔찍한 마인크래프트 '

  • TNT가 너무 커

  • 사람 죽는게 재밌나봐

  • 불편한게 아니라 어지러워

  • 잠든거 아니고,아기는 들어가네?

  • 폰이랑컴은다릅니다ㅠㅠ

  • 첫번째랑 두번째가 넘 어지러워

  • 인성ㅋ

  • 깔수님이 반대로 그걸타면 하늘 위까지 보일것 같아요! (대충 너도 날아가라는 뜻)

  • 주민 몽유병

  • 0:50 아악 너무재밌어 목소리 아악 내눈 짤(?)그거랑 목소리가 똑같자나큐큐큐큐큨ㅋㅋ

  • 저거 똥침하는게 아니라 세...

  • 오늘도 고통받는 몹들ㅠㅠ

  • 깔:깔수는 수:수있어

  • 제일쎈게위더타이탄&엔더맨타이탄입니다

  • 여러분포탈을어떻게만들었을까요

  • 이세상에 깔수 악마가 살고 있습니다!!!!!!!!!!!

  • 아니 ** 애기잖아!!**아오 게빡치네!!!

  • 주민:나는 알속에서자고있었다. 근데 모르고 인성파탄난자가 영원이자라고 머리에종유석을박았다...

  • 미믹

  • 유리아님 꽃 아님 그칼로그칼 를 잘라줘형

  • 깔수님이 약탈자보다 나쁜것 같다는건 기분탓이겠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