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이슈

단골이슈 단골이슈

  • 30
  • 90M
안녕하세요 단골이슈입니다
우리나라 및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영미권 소식은 직접 번역하여 공유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디오

댓글

  • 위경련 한 번 오면 맵부심 따위...ㅠ

  • 진짜 국뽕 가지가지 한다 ㅋㅋㅋㅋㅋ

  • 우에에엥 누가요즘 항아리에 담아~~ 중국 너네는 김치 냉장고도 없으면서~ 너네 김치냉장고 만들어파는 가전 회사 있어없어? 김치전용 냉장고 집에 있냐규!! 전자제품 회사에 브랜드 네임중에 딤채 그런거 있냐규 유산균 보존 익힘기능 버튼 있는 기계 있어없어???

  • 훌륭한것도많고 대가리 좋은것도많다 단 젓같은법과 더러운종자들이 많이 존재한다는게 흠이긴하다 타국가도 그렇겠지만~~ 합리화국가 세계1등이 헬조선인민공화국이지 코로나봐라 인구수 면적대비해서 미국중국비교해가며 죤나잘하는것처럼 개10포장하는거보면알만하지 면적차이 대괄수차이봐선 비교하믄 안돼지 ㅉㅉ

  • 한국판 우동 한 그릇이다. 통닭 한 마리 ♡♡♡외모와 다르게^^^^ 따뜻하신 철인7호 사장님과 열심히 살겠다는 학생 모두 ~난리세트 꼭먹을테야~ 감동입니다

  • 7:19 able

  • 이런 소식은 어른인 저를 아직도 울컥하게 합니다. 좋으신분 복 받으실꺼예요~!!! 선한영향력과 공동선은 이웃을 따뜻하게 하네요. 건강하세요~!!♡

  • 참 이런 내용보면 국뽕이 저절로 생기는데 근데 왜 우리나라 참전 용사들 독립유공자들과 가족들은 나몰라라 하는 경우들이 많은거지? 아직도 이런 힘있는 사람들이 친일파가 많다는 건가?

  • Nonononono!! How dare she say sharing same bowl of 설렁탕 is korean way?!!!!!!!! No~ never!!

  • 이것이 나라다!

  • 일 잘하네...

  • 중공군 후손도 저거 대우해달라고 할까봐 걱정됩니다. 요즘 하는 꼴들 보면 진짜 그럴지도 모름

  • 우리나라 위대한 대한민국 화이팅!!!! 감사합니다 ^^

  • 정말 좋은일입니다 하나하나씩 돌려주는거임

  • 불닭볶음면은 맵기도 하지만 가격대비 맛도 꽤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치킨무는 정말 신의 한수죠.

  • 와~ 정말 맛있게 먹네..

  • 자유세계는 지켜졌습니다....세계의 적 중공과 공산당은 아직 건재하지만 기회가 있으면 자유세계 수호를 위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 대한민국의 유일한 자주독립을 위해, 조국에 목숨을 헌납 하셨던 독립투사들의 후손들에게도 같은 혜택을 줬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더욱더 '금상첨화'일텐데...!

  • 경찰관 한사람이 10년을 핸들링하고 개 은퇴시킨다고하면 진돗개도 적합하겠지

  • 잘했구요~우리나라 유공자도 신경좀 써주세요~

  • 충격은 개뿔 우리나라가 중국 산 김치 수입해서 먹은지가 몇십년 되었다. 우리나라 식당 김치 절반은 중국산 이다 저런소리가 가능하냐

  • 맛잇긴 한데 조오오올라 비쌈... 한국가격은 얼마일려나???

  • 서울사람들은 근본이 있는사람들이라 혼내줘야지

  • 진돗개 서양사람들 보여주면 짱좋아함... 늑대 닮앗다고 뷰리풀 독이라고 반응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

  • 일본회사는 우리나라 법에 적용안되나봐요 그리고 일본회사다니면 직원들은 다 지들도 일본인이 되는줄아는거 같아요 에휴 회사나 친일짓하는 인간들이나 에휴 에휴 독립운동은 못해도 나라를 팔아먹으면안돼는데 ..

  • 매운맛은 먹고 돌아서면 생각나는 중독성이있지...외국인 형누나들도 빠져든거지 뭐

  • 슈발 그래서 파오차이?? 그게 뭔데 나 치파오는 아는데^^

  • 아니 근데 크리에이터면 김치를 담궜으면 적어도 그걸로 김치찌개를 끓이는걸보여줘야지 찌개에 넣는 김치는 어디서 구했는지 진짜 한국 묵은지 잘도 구해왔네 얼탱이^^^^^

  • 생각해보니 파닭은 안먹은지 진짜 오래됐네. 파닭먹고싶당

  • 일본에 수출마요 품질이 어쩐니 저쩌니 골때린다요

  • 그래서 우리나라 하이퍼루프를 다루는 회사 주가 뭐임? 지금 사러가게

  • 냉면은 겨울음식이네 ???? ㅋㅋㅋㅋㅋ

  • 저 탱크만든 회사 다녓는데 이건 보여주기식 실현가능성 없음

  • "한국 드라마는 밥상 머리에 앉아 밥 먹는 모습이 너무 자주 나온다" 라는 비판이 수십년 전부터 있어왔지만 밥 먹는 모습은 현재의 드라마에도 여전히 자주 나오고 심지어는 그 수준을 넘어 먹방으로 확대 발전한 걸 보면, 음식에 대한 우리의 독특한 문화적 유산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K food 열풍이 부는 현재로서는 과거 밥상머리 드라마부터도 신의 한수였다는 생각.. ㅎ

  • 배랑 콩나물은 숙취때문에 인기많아진거네

  • 삭막한세상에 아직까지도 존재하는 한국인의 정은 살아있읍니다. 서울에가게되면 홍대철인3호점 치킨가계에는 꼭둘러보고싶읍니다. 가계번창하시기바랍니다.

  • 물론 해외 참전용사분들도 신경써야하지만 국내에 외면받고있는 참전용사분들과 독립운동가 후손들부터 챙겼으면 좋겠습니다.

  • 경찰견으로 쓸모가 없기는 하지

  • 백신을 만들어

  • 오늘 기쁜 마음으로 다녀왔는데, 오신분들도 정말 많았더라구요😯😄 다시한번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울 형은 나를 쥐어 패기만 하고 일 시키고. 치킨 사달라고 졸랐다가는 뚝배기 깨졌음. 아동학대 공소시효 지나면 고소 못하냐.

  • 비비고는 못참지 ㅋㅋ

  • ㄱᆢㅅ

  • 골뱅이는 외국인들이 몰랐음한다 이미 지금도 비싸다 ㅜㅜ

  • 일본은 좀 본받아라

  • 일본인이 일본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 중극애들이 달려와 중국거라 할 차례. 시진핑 바이러스 빼고 다 중국거

  • 얼른빨리 우한폐렴이종식되어 찜질방가서 계란에식혜먹는날이 오기를

  • ㅋㅋㅋㅋㅋㅋㅋk-독 ㅆㅂㅋㅋㅋㅋㄹㅇ 참 여러가지생각이들게하네ㅋㅋ그놈의 k는씹

  • 용서를 준비하고 기다린 순진한 시절도 있었다. 헛짓이었고 계속된뒤통수에 우리가 일본을 제대로 알게 되었지. 이젠 온세상이 알게 될것이다. 용서는 없다.

  • 제갈량은 미국인들은 모릅니다,,, 그리고 제갈량이 중국인이라니요? 제나라 갈족 량(양) 인데요 김이박씨 모두 갈족에 속합니다 ,, 말갈 갈족 속말갈 흑수말갈 등등,, 모두 지역명 빼면 북방계열 유목민 ,,, 만두는 비슷한 음식 각나라 마다 잇어요,, 중국이 원조 아니고 북방계 유목민 논농사가 안되고 밀농사를 햇던 지역이 시작햇다고 ,,제나라를 세운 강태공 (태공망) 신농씨(조선의 우사 벼슬를하고 중원에 처음으로 뿌리를내렷다 .. 신농국을 차리고 정전제를 실시함 ,,차의신 추석때 차레를 지내는이유인데요)55세 손이며 마지막 왕자 기자가 세운 나라가 중기 조선을 세움니다 기자조선.. 중원은 모든왕조가 현지인이 아니며 강력한 힘을가진 유목민(군사강국) 소유로 평균400년마다 주인이 바뀜니다,,굳이 따지면 중원에 주인은 전통 한족인 한국인이죠,, 중 한족은 그뿌리가 없어요,, 중측 양심잇는 역사 학자는 모든 중원에 역사는 조선에 귀속된다 이렇게 선언햇어요 ,,죽을수도 잇는 발언인데도,,, 지금의 중국인들은 무서워서 발굴 못합니다,, 진실이 두려워,,,

  • 만약 사장이 직접 편지를 써서 보낸것이라면... 이게 다 자작극이라면'''' 이런 생각을 하는 나는 쓰레기인가?? 이런 아름다운 이야기를 의심 하다니''''''' 나란놈...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 @리수영 코로나 사태에 장사가 안돼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 궁여지책으로 편지를 썼을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그리고 저런 서툰 글씨체는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합니다 저도 마음 먹으면 유치원생 수준의 글씨체를 쓸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의심하는 이유는 요새 하도 못믿을 세상이라서..........

    • 저도 쓰레기일까봐 가만 있었지만 왠지 주작냄새가 나요 ㅠㅠ 특히나 고등학생 글씨체가 저런데 맞춤법과 문장력은 또래보다 뛰어난데다가 요즘 고등학생이 메일을 안보내고 손편지를 써서 우체국에 가서 우표를 사서 보냇다는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커뮤니티에서 보니 기초수급자 3명이면 치킨 못사먹을 정도 아니라던데 그리고 시장에서는 튀겨놓고 파는 닭 오천원어치도 충분히 팔던데요 그걸 안사먹고 문전박대 당하며 걸었다는게.. 편의점도 치킨파는데...

  • 교촌은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적다

  • 너무 유명해지면 정작 본토에선 비싸진다는거 그게 우리나라 특징 특히 가전이나 자동차는 수출품이 더 좋구 싸다는거

  • 파오차이 인가 저건 알려져도 문제 일것 같은데..맛없어서

  • 치킨리뷰 진짜 먹고싶어지게 잘하네ㅋㅋㅋㅋㅋ

  • 만두가 원래 우리나라 음식이잖아? ㅋㅋㅋㅋ 미러링하면 좋을텐데 아 라면도 우리꺼잖아 ㅋㅋ

  • 미국닭은 한국닭에비해 크다 고로조금더 뛰겨서 한국닭 처럼 바삭바삭 하게 만들어야 한다 미극 닭은 누굴누굴 하다 조금더 신경써라 조금더뛰기면 좋을것 같다.이상

  •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ㅠㅠ

  • 이게 한국의 정이다...

  • 개불 맛이 끝내주는디~근디 모양은 징그럽긴해요

  • 중식당에서 먹은 파 팬케이크면... 파전 말하는건강...

  • 겔포스 수출을 위한 큰그림인가? ㅋ

  • 눈물나네

  • 위대한 분이시군요.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 돌멩이 얹다가 넘어지는 거 빼주세요... 어휴!

  • 굿 엄지척

  • 창피하게 거짓말은 하지 맙시다. 무슨 미국 전체가 발칵 뒤집힙니까.

  • 마니드시고 운동도열씨미하세요 ㅋ 진짜 맛잇게드시네요 👍

  • 맨손으로 맵닭먹고 눈비비지만 않기를ㅋㅋ

  • 자꾸 먹다 보면 내년 쯤엔 더 매운걸 찾게될거야~ㅋㅋ

  • 손으로 양념을 직접 발라? 와.. 치킨 양념은 부먹인데..

  • 궁금한게 있는데 서양인은 한국인보다 통각이 예민한가요? 왜 매운걸 못 먹죠? 아님 익숙하지 않아서 못 먹는건가? 우린 이미 조상이신 곰 님부터 마늘에 익숙해져 있으니 유전적으로 가능한걸까요?

  • 치킨 양이 엄청 적다고 느끼는건 나뿐인가? 진짜 적게파네

  • 이게 국격이고 국력이다. 힘내자 대한민국.

  • 南京大屠杀万岁😄😄😄,中国🇨🇳女人都是韩国人日本人美国人的weian妇,钓鱼岛是日本固有领土😂😂😄😄😃😃😂😂😂

  • 南京大屠杀万岁😄😄😄,中国🇨🇳女人都是韩国人日本人美国人的weian妇,钓鱼岛是日本固有领土😂😂😄😄😃😃😂😂😂

  • 니들도 마늘과 고추를 열심히 먹다보면 중국정도는 쉽게 이길수있어 힘내라 미국

  • 왜 한국이 매운맛에 열광하냐하면 매운맛이 가장 중독성이 가장 맛이기 때문이지 이제 미국은 위암이 급증 할거야

  • ㅎㅎ 술도둑이저기잔뜩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