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백만장자

주식 백만장자 주식 백만장자

  • 30
  • 3.5M
삼성전자 장기투자를 지향하는 주린이분들을 위한 채널

비디오

9:00삼성전자 상승열차 출발했다!
삼성전자 상승열차 출발했다!조회수 12K15 시간 전

댓글

  • 배당금 수익이 년 2천만원 이상이 된다면 금융소득세 신고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998만정도약1천만원이 살짝 안넘는 금액 특별배당금을 받게 됐는데요. 앞으로 만약 삼전을 추가매수하고 배당금이 높아져서 배당금이 2천만원이 넘어갔을때, 세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요~?! 금융소득에 관한 세금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배당금 받으시는분들 축하드려요~ 5월에 배당금 첨으로 받는데 삼전 1주나 시려나?

  • ㅎㅎㅎㆍ

    • 💛💚💕🤎❤💙🌿❣⚘🧡🧡💚💚🤎🤎💞💟💗

    • 하트달아주세요ㆍ

  • 하또! 하또! ㅋㅋ

  • 사면해야된다

  • 이익공유제란것도속시원하게말씀해주셨으면합니다

  • 왕 부럽다... 나에게는 꿈의 숫자 배당금이네요.,. 3천,,,,

  • 우와!~~~우리 백만장자님 배당금이 대단하네요!~~ 저는 아직 백만장자님보다 배당금이 적지만 꿈은 백만장자님보다 큼니다!~~~~^^

  • 선생님 자꾸 다른사람들은 삼성전자 반등. 폭등 이런 단어를 쓰는데 삼전은 변 태 같이 야금야금 우상향 하는 종목아닌가요

    • ㅎㅎ 오를때 확 올라서 그런말을 쓴다고 생각합니다 ~~~

  • 훌륭합니다. 삼전 최고 챈널 인증 !!!!

  • 우와 부럽습니다

  • 대부자시네요.

  • 하또 💕~ 하또 💕~ 꽃놀이패의 진수~ㅎㅎ 삼전 1주 100만원 되는 날까지 함께하겠습니다 ^^*~

  • 축하축하 합니다 시작한지얼마안된 주린이 이지만 저두 열심히 모아서 노후가 편안하고 행복할꺼라 믿어의심치 않아요. 감사합니다 하또 하또^~^♡♡♡

    • 예 팔지 마시고 꾸준히 모아가시길 바랍니다 ~~~^^

  • 백만장자님 삼성전자우 2030주모았는데요 몫돈이 생겨서 삼성전자우로 수량을 늘리는게 날지 마이크로소프트를 사는게 날지 고민되요 배당이 좋다고하셔서 근데 수익은 마소가 큰거같고 저는 장기투자할건데요 어떻할까요 너무 고민되요 배당이냐 수익룰높은게낫냐 모를선택할까요

    • @주식 백만장자 백만장자님 고맙습니다 싸량합니데이 ^^♡

    • 그냥 삼전우 사시는게 좋으실듯요

  • 주가 빠자는 이유. 사람들이 파니깐요~ㅋㅋ 일단 마음으로 3근 소고기 보냄니다. 부럽습니다.

  • 주식 종합소득세 처음 신고해야하는데 어떻게하는지 주린이 위해 설명해주실거죠?^^

  • 난 왜 안들어오지 이상한데 ..

  • 삼전 열심히 모아야겠네요 ㅎㅎ

  • 소고기 안먹을꺼예요 ㅋㅋㅋㅋ 기다릴께요 싸랑싸랑합니다 하또하또 🥰😍

  • 2천주배당금언제나오나요.

  • ㅋㅋ~~^^ 소고기 대신 좋아요 구독 꾹! 눌러 드릴께요~~ 좋은 휴일 보내새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존경합니다^^

  • 추카추카~!! 감사합니당~^^

  • 넘 웃겨 ㅋㅋㅋㅋ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백만장자님 영상보고 다팔고 삼전 에만 올인했는대 잘한것일까욥~~?

  • 배당이 정말 중요한건데, 깜빡깜빡 잊는거 같아요! ㅠㅠ 배당금 훌륭합니다~~~^^

  • 몇일전 3300만원 사기 당했습니다 저는 이번 특별 특별배당금 3100주에 598만원 나왔습니다 지금는 6190주 있어요 삼전살걸 사기당해 일주일간 누워서만 지내네요 제가 왜 그랫울지 사기친 사람 벌 받게 해주세요 백만 장자님 삼전 쭉 구입할께요 ~ 감사합니다

    • 아이구야.. 3300씩이나..어쩌다가... 그래도 많이 모이셨네요... 화이팅입니다 ~~~^^

  • 작년에 259주샀네요~삼전으로 배당금얼마인가요?

  • 이정도면 대주주요건에걸리는거아닌가요?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연말에 대주주요건에맞춰서 빼고 다시 사시는건가요 궁금합니다

    • @주식 백만장자 네~~ 기다리겠습니다

    • ㅎㅎ 영상 올리겠습니다 ~~~^^

    • @주식 백만장자 방법좀알려주세요 더사고싶어도 대주주요건때문에 못사겠어요ㅠㅠ

    • 그냥 가져갑니다. 절세 방법은 당연 있지요~~~^^

  • 삼성전자 100만원 되는 날 제가 소고기 사드릴게예~ ㅋㅋㅋ

  • 배당 금융소득세 부부 합산인가요? 2천만원 넘으면 나오는 금융소득세

  • 저도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했어요 ㅎㅎㅎ진짜 서로 만나면 어색하겠네요

  • 배당이 나왔다구요 확인해보겠습니다 축하드려요 삼전투자자분들

  • ㅋㅋㅋ 오늘도 웃음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5월 정모 한번 하시죠‥ㅎㅎ

  • 아주좋은 맨트 저도 주위에 분들께 하또하또님 맨트날려보도록하죠~^^혹시 또 오해가~~~~~ㅋㅋ 부자됩시다~~~

  • 목소리가 이젠 친근하네요.

  • 백만장자님 하또하또 ㅎㅎ 어제 저희 가족은 서로 배당금 인증하며 축하했답니다. 손자는 애기라 조회를 못한다해서 계산만 했죠 ㅎ 모두 재투자 하기로 약속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 습니다.

  • 부동산명의 ㅋㅋㅋㅋ👍👍👍

  • 늘~^ 감사합니다

  • 4월 행복하네요 배당금이 여기저기 나와서^^ 모두 축하드립니다!!!

  • 12월에300주쫌 덜돼 56만원 과 천만원 넘는거랑 헉헉 따라잡을수 없또. 오토케 할수없지!지금은 1400주로 늘려놨는데 열심히 모으는 수밖에

  • 중독성 있으신 백만장자님~ 부럽습니다. 열심히 따라 가렵니다♡♡♡♡

  • 태어나서 처음으로 배당금 받아보네요~ ㅎㅎ

  • 구독자 모임 한 번 해서 들어 봐야지요.ㅋ싸랑합니다. 마자요 82해요. 와우~~소고기가 눈앞에 보이네요. ㅊㅋ

  • 한차원 높은 방송~ 넘 재밌네요 들어면서 코웃음 자주 웃네요^^

  • 2023년부터 양도소득세 내야 하긴 하지만 분할에서 팔면 양도세 안내도 되지요

  • 종합소득세 5월에 신고 해야 해요,머리아파요

  • 저도 열심히 모아 가겠습니다~~

  • 삼전우 12,000주 보유 축하드립니다. 분기배당 나오는 삼성전자 주식이 세상 최고 입니다. 주식백만장자님 최고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년 120주 확인해보니 231960원 나오네요 ㅎㅎ 장기로 꾸준히 모아갑니다.

  • 삼성전자는 미래성장성있는(반도체 스마트폰.가전제품.기타등)세계초일류 명품기업땅 1000평 매수하였으니 마음 든든하고 그동안 매년 각종사업을 최고잘해 주주들에 배당금을 매분기별로지급 하고 년말에 특별배당금도주고 은행1%금리의 몇배를 분기별 2.5%~4.5%배당금으로 은행금리의 3배는 충분하고 주가도 그동안10년의 실적을보고 앞으로 물가상승율 미래성장성을 보면 매년 상승하였고 세계초일류 명품기업의 주주가 된다는게 흐묻하고 기다리면 자연 성장함니다 자금운용은 폭락장대비 현금은 35%유지하여 매수의기회로 항상 마음편이 투자하시고 분활매수 분활매도는 필수임니다 땅을매수 하였으면 배당금 받아 먹으며 농사 짇다보면 명품기업 부동산도 상승날 오겠지요 좋은땅사야 농사잘 되는법 초심을 지키는 농사꾼

    • 예 농사꾼님 장문의 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

  • 파릇한봄날입니다~ 가족과함께♡♡♡ 오늘도행복하게보내세요~

  • 배당금 부럽습니다.ㅎㅎ 저도 열주 백주 열심히 모으다 보면 좋은날 오겠죠. 백만장자님 삼전 주주님들 싸랑합니다. 삼전 날즈아~~~!!!

  • 싸랑💕 합니다 말에 모든 것을 인정👍 합니다🤗

  • 궁민연금내 야당파가 팔아제낀거고 덕분에 선거에 승리했다ㆍ 더블닥들은 그게 뭔지도 모르는 머저리들만 모여있다

  • 본격적인 싸랑 남발방송 듣기만해도 부자되고 기분업업되는 방송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배당금 스웩있네요~~^^ 저도 이번에 첫배당 받는데 금액은 크지않지만 너무 좋네요 피곤한 전화 하지않고 바로 배당금 쏴주는 삼전 포레버🤑🤑 백만장자님 포레버😻😻

    • ㅎㅎ 감사합니다 ⚘❣🌿🌷🌷💚🧡💙❤🤎💕

  • 대단하시네요.. 이제부터 삼전몰빵해야겠네요.

  • 맞습니다,,,오늘 서론말씀 감성터짐요 배당금....,,,부럽부럽!! 날씨가 요로코롬 좋을수가...고속도로 달리는중입니다. 속초찍고 울릉도행 고고~~~~참 만나뵈면 지는 싸랑합니다는 기본이고 옵션으로 허그까지 가능!!

    • ㅎㅎ 옵션이 좋네요.. 저도 다음달에 울릉도 갑니다~~~^^

  • 삼전 더 많이 모아야겠다는 의지가 샘솟는 영상이네요ㆍ만주 넘 부러워요~🤗🤗

  • 잘 투자한 삼성전자 열 자식 안부럽게 모아가는 재미 안해본 사람은 모를듯~ 백만장자님 입 아프겠어요 주식최고에 1표 ❤️

  • 정치유튜브 보다 주식에 관심을 갖으란 아들의 권유를 받고, 작년 12월 28일에 처음으로 삼전 매입을 시작하여, 96,000을 찍던날은 시간외까지 가서 93,000에 매입했는데, 평단84,000까지 내려오긴 했네요, 이제 1203주를 모았는데, 장기투자를 계획하지만 언져까지 유지할지는 장담할 수없네요. 싸랑합니다.

    • 예 다른곳보나는 삼성전자가 배당도 좋고 최고의 투자처라 생각합니다...

  • 저도요번3월달에 시작한주린이입니다.내년을 기대해봅니다.503주모았어요.

  • 특별배당은일년마다주나요?

    • 실적에 따라서 1년에 4번 배당금 이 나오는 것으로 압니다ㆍ

    • 정해지진 않았지만 그럴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

  • 하토하토 부럽. .저도 십년간 열심히 모읍니다.수량 많진않아도

  • 저 배당금으로 삼전 큐브 공기청정기 사려구요ㅎ 꺄~신난다 ^^

  • 연말 특별 배당금.. 첨 받앗어요.. 세전 3.100.000 현재 2100주 .. 열심 모아가는중이나 큰돈은 다 들어가고. 급여에서만 모아가는중입니다.. 수량이 잘 늘지 않네요.. 배당금 미리 땡겨서 금요일 장에 들어 갓습니다..

    • 부자 이십니다ᆢㅎㅎㅎㅎㅎ 저는 이제서야 신고식을 했는데요!~ ㅎㅎㅎㅎㅎ

    • 계속 모으시다 보면 늘어나는 시기가 있으실 겁니다.

  • 정말 웃기심^^

  • 👍

  • 저는 아직 안들어왔는데 배당일이 다를수도 있나요??

  • 삼전장기투자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주린이입니다. 요즘 중개형ISA계좌가 세제혜택이 좋다고 하는데 ISA계좌에서 삼전장기투자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기존 계좌에서 지속해서 투자를 해야할가요?

  • 영상 도입부분이 뉴스 시작할때처럼 웅장해져서 새롭고 좋아요 백만장자님 이름에 걸맞는 배당금 축하드립니다 다시한번 좋은 자극받습니다~^^

  • 전 게이는 절대 아닙니다만. 하또하또^^;;

  • 세상 부러울게 없으실듯요....따땃하네예

  • 계속 모으면 수익률이 줄어드는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수익률이 떨어지면 언젠가는 또 마이너스 수익률이될거 같아서 추매히기가 겁나요. 현재 1000주 12퍼 수익보고 있어요.

    • 주가도 계속 올라갑니다~~~^^

    • 장투자들은 삼성전자 결국 수량모으기하는거아닌가요? 수익보시려고하는거면 그렇지만 장투지들은 신경안써요ㅎㅎ

  • 하또 하또

  • 찐 구독자입니다 저는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백만장자님 꼭 뵙고싶네요 싸랑합니다^^♡

  • 대박입니다. 너무 부럽네요. 저도 언젠가 그렇게 받고싶네요. 👍👍👍👍 삼전은 거함이니 잔파도에는 초연해야 합니다. 될일은 다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