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무비 【Donkey Movie】

동키무비 【Donkey Movie】 동키무비 【Donkey Movie】

  • 30
  • 20M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도라에몽 아따맘마 짱구 그리고 영화소개까지
재밌는 영상들 기대해주세요!

비디오

댓글

  • 그저 택시를 타려했지만 돈이 없어서 도망간 귀신입니다

  • 4시간전

  • 혹시.....빨간구두 신은 소녀에....인형인가..??!!

  • 유치원 가는거랑 토끼 2화

  • 3시간전 90빠

  • 키자루가 빛의속도로 순간이동 시켰다.

  • 나는 왜 안무섭지 자세히 보기 눌러주세요 ㅠㅡㅠ ko-u.info/losk/bidio/fYR3Z6lqfXZyi58

  • 짱구가 가만보면 왠만한 공포영화보다 더 무서운 에피소드가 많네

  • .

  • 0:43 너무과몰입일수 있는데 맨오른쪽 나무같은거 토끼인형닮음..특히 귀쪽

  • 혹시 제해석이지만예전에유튜브로볼때는소녀는그후로미쳐서 자살했다고알려졌는데혹시그소녀에영혼이그복화술인형에들에가서자신에얘기를한거아닐까요?

  • 0:16 실제 아이들 반응:까아아아아아아까압ㄱ슥ㆍ슼ᆢㅇ아아아악 후에에에에으에에에유ㅠㅠ 까아아악아시ㅡㅂㆍㅅㄴㆍㄱ

    • 말그대로 난장판...

  • 난왜 도티님이 갑자기 떠올랐지?

  • 78

  • 2시간 전인데 76개네ㅔ

  • 와 이건 꼭 봐야해 어떻게 안 보고 배기냐

  • 2시간전

  • 무서ㅇ

  • 도라에몽아. 제발ㅠㅠ 진구좀 죽여봐ㅠㅠ 좨발ㅠㅠ 아우ㅠㅠ 씨ㅠㅠ (민폐짓 없고 지구좀 평화롭게 하기 위해)

  • 저 인형이 착하다 두목님 아니 원장님이 다시 넣기 귀찮은 것(?)을 알고 직접 들어가네

  • ㅇㅈ

  • 3:06 호러 판타지아 책에서 나온 인형이다.

  • 인형들은 마음이 있어서 잘 대해주면 못되게 안굼

  • 좋아요가 444야..그래서 내가 445로 만들었지!!

  • 뭐지

  • 프랑스 인형(이게)이 제일 무서움

  • 영상 링크좀 부탁합니다

  • 헥토파스 칼 킥ㅋㅋㅋ

  • 크레용한테 영혼을 빼았기고 싶지 않다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합.시.다.

  • 0:35 훈이뒤 짱구계속 인형놀이중ㅋㅋㅋㅋ

  • 와 뭔가 오묘하게 무섭다

  • 이거 처음봐요 몇기에 무슨화죠?

    • @설이TV 저도 잘 몰라서 이게 미방영인지 는 저도 모르겠네영

    • @하현 오 감사합니당

    • 1070-3화여 일본에서

    • 이거 무방영 인데..아닌강?

  • 소름...

  • 1:24 난 이래서 눈치 빠른 애들은 싫다고

  • 어머나~ 저거진짜임?? 나저런거 너우실어!!!

  • 그구두를신은 여자아이 의영혼이들어간 인형아닐까요?! 저너무 소름끼쳐요

  • 내가 보기엔 흰둥이가 찹쌀떡 먹었다(?) 장난이고 저 할머니가 찹쌀떡 먹은 거 안 들키려고 현관으로 가서 인사한 거 아님?ㅋㅋㅋ

  • 분홍신?

  • 이 편은 일본에서 2월 20일에 방영된 크레용 신짱 1070-3화 원장 선생님의 복화술이다. 편입니다

  • 더무서운건 지금 이분구독자44400명ㄷㄷ

  • 아니 왜 구독자도 4.44만명인데...ㅠ

  • 신형만 불쌍...

  • ㄹㅇ 누나 쓰레기들 5살 아이한테 ㄹㅈㄷ

  • 흠 생각보다 착한 인형이었구만

  • 어머 귀엽다...기특해서 계속 데리고 싶을듯

  • 그건좋은거아님?

  • 형 구독자가 4.44만명 ㄷ

  • 이거 뭐라고 쳐야 나오나요

  • 헐 무서워

  • 인공지능 인형아닐까요?

  • 이건 처음보는건데?

    • 일본판으로 2월 말인가 방영한거에요

  • 구스범스 귀요미버전인가

  • 따지고보면 이에피소드 보다더 소름 인게 빨간 구두 이야기두 더소름 인데? ㅇㅈ? ㅇ ㅇㅈ

  • 00:01 으뜸이 닮았는데?

  • 초등학생때 빨간구두 동화책봤는데 거기서 발목 자른거보고 충격 커가지고 그 뒤로 무서워서 빨간구두 절대 안보는데...

  • 거울속 귀신.. 착하네

  • 혹시 설마 외국영화 메리쇼를 모티브로 한 건가요?

  • 39분전 4시의 올라왔네

  • 데드사일런스의 이은 대두사일런숰 어ㅜㅋㅋㅋ

  • 결론:착한인형 이였다.

  • 소오소름

  • 수고하셨습니다..까지말하고..혼자알아서 잘들어가 주니까 뭔가 착한것 같네..

  • 😨😨

  • 빨간구두이야기 원작인가?..

  • 무서운 이야기는 했지만 착한 인형인데..?

    • 뭐그렇네요살짝무섭지만

    • ㅇㅈㅇㅈ

    • ㅇㅈ 오히려 도와주고 수고했다고 하기까지 함

    • ㅇㅈㅇㅈ입니당

    • ㅇㅈ해는 안끼쳤음 ㅋㅋㅋㅋ

  • 주방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이유리면께트리면데잔아

  • 몇화예요

    • 크레용신짱 1070화요

  • 아니종일를찌즈면대잔아그리고불에테우면데고용암에버리면데잔아

  • 무야호 19분전이다 무야호

  • 02:06 먼가 아이유 분홍신 같은

    • @03 15 참고로 빨간구두 동화는 진심으로 잔혹합니다.

    • 아이유 분홍신이 동화 빨간구두를 모티브로 만든거라서 그래용~

  • 1:22 두목님에게 어디로가는거냐고 묻다니 ㅋㅋㅋㅋㅋㅋㅋ

  • 소름ㅎㄷㄷㄷ;;;

  • 댓글이11개라니!!

  • 빨간구두 이야기.... 무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