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TV

넷마블 TV 넷마블 TV

  • 30
  • 212M
넷마블의 재미있는 게임영상들이 한곳에!
지금 플레이해보세요.

비디오

5:49[넷마블TVx짤툰] 인터뷰
[넷마블TVx짤툰] 인터뷰조회수 113K8 일 전
4:36[넷마블TVx짤툰] 호불호
[넷마블TVx짤툰] 호불호조회수 692K2 개월 전
4:23[넷마블TVx짤툰] 세븐나이츠2
[넷마블TVx짤툰] 세븐나이츠2조회수 264K3 개월 전
0:31[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3장
7:07[넷마블TVx짤툰] 시간여행
[넷마블TVx짤툰] 시간여행조회수 334K3 개월 전

댓글

  • 더블비님들 보고 구독하겠습니다.~~

  • 예수님의 영혼을 믿으세요

  • 3:09 초 오징어 불상

  • 3:9 초 오징어 불상

  • 3.9 초 오징어 불상

  • 3분9초 오징어 불상 하다.

  • 담구는건 부먹아닌지?

  • 2:09 민트 맛있는데

  • 진짜 넘나 생각나는 게임ㅜ 다시 살려줘용~

  • 부먹분들은 따로 담으셔서 거기에 부어드시면 되지 않을까요?

  • 립싱크를 안해도 되는 편안함

  • 이거 다시만들어줘

  • 2:22K2총구가 거꾸로 되어있는데요

  • ㄱㄱ

  • .....

  • 이겜을 3년했고 서비스종료된지 거의4년만에 돌아왔다... 다함께차차차ㅠㅠㅠㅠ다시 나왔으면...

  • ?? 와나나형 왜 여깄어..

  • 그려면 탕수육은 반쪽만 부어먹어요.

  • 3:38 어이 거기는...

  • 민트초코는 최고의 음식입니다 그리고 치약 맜은 안나요 애초에 아이스크림에는 많은 설탕이 들어가서 초코가 없어도 달아요 근데 왜 치약맜이에요 치약에 시원한 느낌만있지 치약맛은 없어요

  • 짤툰님 댓글에 대댓글이 500개이상이라 더이상 쓰질못함

  • 아직까지 듣는다

  • 👩‍🦰 👗🥒 👖 👡 난 오이덕후

  • ㅋㅋ 씨발 이성우진으로 망하네

  • 0:25 보고 있냐 카멜롯 극장판 제작진? 우리가 바랐던 아라쉬의 보구샷은 이런 식의 연출이었다고...

  • 와 이거 디게재밋게했었는데 섭종 ㅠㅠ

  • 이때가 재밌었는데

  • 4:09 7칸 하느님이 보우하샄ㅋ

  • They all look so Asian

  • 이거 살려내.... RPG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이거 인기 많았어.. 살려내... 모마 업글시키면서 옛날 느낌 다 없애고... 옛날에 했더가 지금하려고 하면 적응안되고.... 퐁퐁퐁 다시 살려내... 그 안에서 매일매일 다른 미니게임 돌렸다고.... 아케이드 캐주얼을 다시 살려내란 말이다...!!!!!!!! 내가 할 게임이 없어!!!!!!!!!!!!!없다고!!!!!!!!!!!!!!!!!!!!!!!!!

  • 아 노잼 난 짤툰 보러 온건디 ㅉ ㅉ 한심하네 ㄱㅈ 들

  • 랄뚜기들의 역주행 풀악셀

  • 와앙😍💚💚한국어 발음도 깔끔하게 좋구💚💚쟛킷 성우님💚💚역시 목소리 넘 좋아요 ㅠㅠㅠㅠ!!! 뱀파이어 로맨스에서 나폴레옹 접하고 성우님 알고 모르던 페이트 시리즈 영화 보고 오고 성우님 연기한 작품 다 보고 ㅋㅋㅋ 더 반함💚💚💚

  • 3부 나오면 크툴루인가?

  • 남성 버전 키아라

  • 코카를 먹느니 파인애플피자랑 민트초코를 먹겠다

  • 진짜 역광 이된 신령

  • 갠적으로 짐승친구들 다음으로 박걸삼이 젤 꿀잼 ㅋㅋ

  • 걸삼님은 어떻게 돼나요???????

  • 1:50

  • 6:10 술 안취하고 도망가려고 물 따르넼ㅋㅋ

  • 연희라니

  • You need English sub

  • 제발... 다시 한번이라도 해보고 싶어 제발 살려만 주세요 다함께 차차차를

  • ? 아직 까지 않짤리는거 보면 공부 왜 해야하나 생각 한다

  • 행복한 피아니스트 다시 할 순 없을까요 마지막까지 못한 게 정말 한이 돼요

  • 준식이랑 걸삼이 간 산 관악산인듯 ㅋㅋㅋㅋ 내가 가봐서암

  • 이런 펜타가 지금은...

  • 목소리가 별가 같아..

  • 탕수육 반으로 나눠서 소수에 탕수육 반 넣고 나머지 반으로 찍어 먹으면 안돼나

  • 다함께 차차차 다시 출시해주시면 안돼나요... 너무 추억인데..

  • 아.. ㅠ

  • 5:30 어떻게 사람이름이..

  • 파인애플 피자는 사랑입니다 민초도 사랑입니다 오이도 사랑입니다 건포도도 사랑입니다 가지도 사랑입니다 솔도 사랑입니다

  • 넷마블아 페그오때도 트럭보냈는데,세나2도 트럭보냈다 정신차려라..

  • 이렇개 게임만들면 얼마나 잘되겠냐..

  • 팩트:세나1 연희 성우는 견자희다.....

  • 마스크로먹네ㅋㅋㅋ

  • 이젠아님 ㅋㅋ

  • 오오

  • Anying kok gw ampe server sini

  • 넷마블x짤툰 콜라보 영상 주기가 갈수록 길어지네요... 그래도 한달에 하나씩은 업로드 됐으면 좋겠는데 ㅠ

  • 짤툰은 못참지 ㅋㅋ

  • 나만 원정상보고 왔나? 모두의 마블~모두해ㅐ~

  • 준식×걸삼♡

  • 방아쇠는 이미 당겨졌다

  • 넷마블프렌즈 "ㅋㅋ" 보조배터리라길래 짤태식 드립인줄 알았지모야 ㅎㅎㅎㅎㅎㅎ 찾아보니 진짜 ㅋㅋ 보배엿어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듬파워가 날여기로 대리고왔어

  • 저기요 연예인들 예능이나 드라마서 마스크안쓰는데 이분들도 마스크좀 벗겨주세요 이정도면 준연예인정도되시지않나요?얼굴고고싶어요

  • ♥️ 내 키링남 지구인 사랑해 ♥️♥️♥️♥️♥️♥️

  • 얘! 케인을아니? 아이고난

  • 민트초코 불초파 모여라!!!!!!!

  • 넷마블하면 트럭이지

  • 팀플뮤 떡상 ~~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