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짜가족

웃짜가족 웃짜가족

  • 30
  • 24M
*** [구독] [좋아요] [댓글]은 웃짜가족에게 큰힘이됩니다!!***

웃짜가족은 푸름, 푸딩, 깜빡엄마, 장난아빠가
언제나 웃으면서 살아가는 '가족 시트콤'입니다.

웃짜가족은 " '가족'과 '나'의 소중함을 알자" 라는 주제로
매주 월, 수, 금 저녁6시에 시트콤 영상을 올리고 있어요!

웃짜가족은 우리 웃짜들의 웃음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린 소중하니까! 오늘도 웃짜!!

팬아트 보내고 싶어하는 웃짜들 문의가 많아서 저희가 받을 수 있는 주소도 알려드려요.
촬영장소 아닙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8길 49 유니타워 6층 토킹어바웃 웃짜가족 담당자 앞.

비즈니스문의 : [email protected]
웃짜가족 틱톡 : funnyfunnyfamily

비디오

댓글

  • 2

  • 2번!! 답이 맞으면 제거에 하트 달아주세요!! 윳짜웃짜~^ㅡ^

  • 맨처음에밥통을때렸는데 밥통이가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얼래그런데더웃겨 그리고 초아는파리가좋나? 웃기당 오늘도웃짜😆😁😄 🙃 🙂😊 🤩☺🤩 🤩😊🤩🤣 🤩☺🤩😇😍 😜😊🤩😇🥰🤩 😛☺😜😇😜 🤩😊🤩😆 🤩😉🙂 🤩😊 🤩 오 오늘 오늘도 오늘도웃 오늘도웃짜 오늘도웃짜😁 오늘도웃 오늘도 오늘 오

  • 2번ㅋㅋㅋㅋ

  • 2번 🍚 통이

  • 2번 밥통밥통!

  • 2번!!♡ 밥통 밥통🍚 🧁컵케이크 다 이리내~~!!!ㅋㅋ

  • 2번 밥통 밥 밥통이 왜 통이가 왜 왜

  • 정답2번

  • 2번

  • 이번

  • 2 번 니 밥 통 이 밥 통 밥 통 밥 통

  • 2번밥통이

  • 저 어몽팝잇있는데 3000원 말이되여? 그래가지구 1개삼 도대체 왜 3000원인겨.

  • 정답2번

  • 푸딩이 왜이렇게 말랐어

  • 2번이방통이다

  • 정답:2번ㅋㅋ

  • 2번밥통

  • 2번

  • ㅋㅋ2

  • 2

  • 근데169개가아니라256갤껄요?16×16=256이니까

  • 2번

  • 스미스죽어요

  • 22222222

  • 2

  • 밥먹고싶닼ㅋㅋㅋㅋㅋㅋ

  • 2번 밥통 밥통

  • 크이건알쥐~~~~2번~~~

  • 바로 이번이지

  • 2번절대3번은아님ㅋ

  • 1번은 푸름이구요 2번은 밥통이구요 3번은ㅋㅋㅋ딱 봐도 여다름입니닼ㅋㅋㅋ정답은 2번어어ㅓ엉언

  • 2번

  • 2번

  • 푸짐이 그립다 ㅜㅜ

  • 2

  • 2번

  • 1번이진짜! 밥통이! 🍚🍙🍣

  • 어이없어

  • 2번이당🍚🍚🍚🍚🍚🍚🍚🍚🍚🍚🍚🍚🍚🍚🍚🍚🍚🍚🍚🍚🍚🍚🍚🍚🍚🍚🍚

  • 2번

  • 푸름아아앙 ㅜㅜ 울지마 😭😭😭 나도 슬퍼지잖앙...

  • 그거 아세요 귤의붙어잇는 하얀거이름은귤락이비니다

  • 2번

  • 사랑해요

  • 고정 해주세여! 고정안해주면!? 웃짜가족 더 재밌게 홍보해줄꺼에여♡^~^

  • 오늘 하루도 즐겁게 잘 보고갑니다 행복하세요♡

  • 1번

  • 2번이정답!

  • 2번

  • 초아된장안먹음ㅋㅋㅋ

  • 2번 너무 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번 푸름이 2번 밥통이 3번 여다름 2번이 진짜 밥통이

  • 스미스 그는 떠났습니다. ㅋㅋㅋ

  • 2번이 찐 밥통이🍚

  • 스미스 귀엽고 예쁘다.

  • 여다름 예쁘다.

  • 이거 보니까 여다름 캐릭터 연기가 너무 귀엽네요♥️♥️

  • 신전로제 순환맛도 매워

  • 우아

  • 2

  • 2번

  • 나 저번 영상에 댓 달았는데 답글 달아줘서 감사해요^^~♡♡♡♡

  • 2번

  • 2번

  • 2번2번

  • 2번!

  • 2번

  • 푸짐이가않나오니까뭔가험하다ㅠㅠㅠ...

  • 2

  • 그리고 또 하영이 울고 있어서 좋아요 제가 직접 보고 느낀 점이 참 많아요

  • 와우 궁댕이가 다른 학교로 전학간다고?어쩐지 푸짐이가 떠났는데 궁댕이가 안 떠났나 했어요 ㅡㅜㅜ그리고 그 폰 공기계 폰 맞죠?진짜 폰이면 후덜덜....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2번 밥통 밥통

  • 2번~~~~~~~♡

  • 2번~~~🍚🍚

  • 멋진 밥통이 앗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