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ian모터리언

Motorian모터리언 Motorian모터리언

  • 30
  • 100M
자동차 전문 미디어
www.motorian.kr

비디오

댓글

  • X3 살거면 GV70 3.5터보AWD 사겠다~~!!

  • 부품도 빠지는데 사하라가 더 비싼 이유는 뭐죠??? 가죽시트라서요?

  • 멋집니다~ 실용적일거 같아요~

  • 잘봤습니다. 실내는 동영상도 더해졌다면 체감상의 느낌이 더 잘 전달될것 같아요.

  • 600키로갈려면 충전을2번이상인데 그 시간은.... 장거리많이타는 저로선...그.스트레스가 ㄷㄷ

  • 국운이 추락하고 있습니다 이정희 공개 증언케해야 합니다 정부 언론 모두 막았습니다 ㅡ페이스북 이정희계정 네이버ㅡ [email protected]

  • 시트 별루네요 사고나면 뒤좌석에 앉으신분들 이마나 코 조심해야겟네요

  • 문제는 800V 충전가능한 곳이 전국에 2곳 ㅠㅠ.... 현대에서 충전소를 설치한다고 하지만..... 1곳 설치에 수억이 들어가는데....진짜 많이 설치하겠죠 ㅠㅠ 솔직히 800V 즉 18분 충전을 솔직히 기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건 5년 10년뒤 이야기 입니다. 편하게 사용하려면~!

  • 휠이랑 시트보니 개노답

  • 이스즈 엘프 5200cc 190마력 6단 자동화 미션...쫌 엿같지만 그래도..............

  • cv 나오면 아이오닉 끝이다 ㅋ 훨씬이쁨

  • 후면 충전으로 가는 이유는 E-GMP플랫폼이 400/800V 인버팅 충전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충전기에서 받은 400V를 주행 모터의 코일을 2차 유도자로 사용하여 800V로 배터리충전을하기 때문에 주행모터가 있는쪽으로 충전구가 가는거죠...만일 이 플랫폼이 전륜구동 차량을 기반으로 만들었다면....충전구역시 앞으로 갔을겁니다.

  • 현기는 진짜 편하게 장사하는듯... 무료 베타테스터들이 돈까지 줘가면서 내가 테스트 해주겠다고 아우성이니..ㅋ

  • 20년 10월에 3.0 풀옵 구입해서 5개월 타고 있는데 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그랜져보다 뭔가 고급지고 각이 살아있어 너무 좋습니다.

  • 진짜 현실적인 이유인거 같네요 와~

  • 재미지게잘보고있습니다. ㅎㅎ

  • 뭔가 실루엣이 되게 예쁜차가 탄생한거 같은데

  • 우리나라 차 중에서 젤 커여움

  • 꾸미면 연예인될상

  • 180kg의 무거운 짐 싣고 35도 각도의 언덕을 올라간다면 차이는 커질겁니다 ㅋㅋ

  • 재규어 전기차 비슷하네

  • 박혜연 기자님 싸랑해요! 자주 좀 올려주세요 리뷰도 넘 잘하는데 요새 뜸하신거 같아요

  • 아이폰은 다운 못 봤나요?

  • 휠은 니로같네

  • LPG 차량 타던 시절의 약간은 신경써야하고, 명절때 길 막혀서 바닥보일때가 문득 ㅋ떠오르네요. 정부나 기업에서 좀더 적극적으로 충전인프라 구축에 매진해 줘야 할 때 라고 생각되네요

  • 아이오닉5보다 잘나오길... 차명...만약 케이온팬이 차명에 참여한다면... KE1, Ke1 이런식으로요ㅋ 브랜드명은KE-ON으로하고 KiaEV-ON의 줄임말. K5가 케파로 불렸으니 KE라고는 하기 싫은건가ㅋ 근데...전기차라고 꼭 EV넣거나 이름이 나 전기차야 이래야하나? 굳이? 브랜드는 바뀌었으면서 생각은 고대로라는것인가?

  • 오버행과 전장,휠베이스를 감안 해 보면 주 타켓 시장은 유럽이 되겠네요.

  • 호구들 불쌍타,,,,

  • 3일 전에 rs 출고 차는 안전이 최우선이라 생각해서 마누라 차로 구입했어요. 옵션도 좋고 쉐보레 아닌 줄.. 길거리에 많이 보이지 않아서 더 좋음 ㅋ 셀토스 시승 해보고 트블도 시승했지만 단단한 느낌과 옵션( 파노라마. 전동트렁크)에서 압승. 집사람도 대만족. 고급차 여러대 끌어봤지만 이 급에서 이정도면 최고인듯.(개인적인 의견) 3기통 3기통 말도 많지만 괜찮습니다

  • 오 아이오닉5

  • 에바가루에 진절머리가 난 저는 이쿼녹스에 관심이 가네요... 지금 투싼 2년도 안됐는데 에바가루 쏟아지고, 블루핸즈에서는 무상수리 대상 아니라고 수리 안된다고 하니... 현기차는 쓰레기라는 인식이 박힌 저한테는 끌리네요

  • 근데 가격도 안정해졌는데 사전예약이 가능한건가

  • 다좋은데 현대.삼성 같은 대기업을 주사파 문제인이 적폐로몰아 감옥에 보낼까 걱정됨!!

  • ㅠㅠㅠ

  • 후반부....커피CF인줄....so lovely~~

  • 대박 정말 차에 대해서 잘아는분들이 계약했네요 아이오닉 정말 실용적이죠 그리고 좋다 나쁘다는 본인이 타보고 말좀합시다 현기라 보지도 타지도 않고 욕하지말구요~~

  • 어우 충전 스트레스 ㅜㅜ 충전하러 가면 충전기 망가져 있고

  • 저는 아파트인데 지하에 공용충전기가 있어서 샀다가 주민분들하고도 그렇고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아서 부모님(단독주택) 드렸는데ㅎㅎ 부모님은 충전기가 있으셔서 괜찮다고 하십니다.

  • 저중에 반이상은 해약할듯,,말그대로 사전계약,,

  • 카센터 공업사 주유소 어쩌나요?

  • 디자인이 오닉보다 구린거같네요

  • 시기상조

  • 에이 ...

  • 아이오닉5부터 꾸준하게 전기차가 나올텐데 소형SUV 전기차도 나왔으면 하네요. 아이오닉5는 세단 느낌... 운전석 높이가 낮은거 같아요. 이제 곧 기아차 CV전기차도 나온다고 했는데 큰차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베뉴같은 혼라이프 ㅋ 전기차가 만약 출시하면 살거 같아요. 단, 외형,내부.실용성 인테리어가 가장 중요함. 눈 엄청 올때 언덕길 BMW,아우디 세단 후륜차 뒷바퀴 헛돌면서 못올라가 운전자가 내리는거 보고 역쉬 SUV전륜구동에 스노우모드로 언덕길 잘 올라갈때 참 잘샀다고 생각함. 연비가 않좋아도 SUV는 4륜으로 사는게 좋음. 평상시에는 2륜으로 다니다가 오프로드나 눈올때 4륜으로 전환 하면됨. 전기차도 앞,뒤 모터가있는 듀얼로 사는게 4계절 두루두루 좋을거 같아요.

    • 2035년 국내 내연기관차량 신차등록 정지. 2025~2030년에는 내연기관 차는 팔아야함. 본인차 가치가 떨어져서 차팔때 차값떨어질수있겠네요. 그때 되면 수소차와 전기차만 남겠음.

    • 집에 충전소 없서도 쉬는날에 마실나가면서 충전도 가능하니 제발....소형SUV전기차좀 만들어줘요~~

  • ㅋㅋㅋ 넘한거 아니냐~ 투톤 몰라서 안질하겠냐?

  • 저도 lpe 프리미에르로 뽑았어요... 너무좋아요 s링크빼고..ㅋㅋㅋ

  • 뒷 구멍 징그러브유~~~

  • 전기차가 많이 팔리면 그만큼 충전 인프라는 확대될 수 밖에 없겠지요

  • 자동차업종에 일을 해보면 사전예약숫자가 어떻게 나오는지 다들 알수 있습니다

  • 줄섰다

  • 410km가 롱레인지면 어쩌자는건지..겨울엔 350km 정도일듯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별루..혁신은 없었습니다.

    • 실거리는 450까지 늘어나겠지만, 겨울에 80프로 충전하면 300초반까지 밖에 못갈겁니다.

  • 저 발표회때 나오는 노래 궁금합니다.

  • 중국산밧데리 달고 신나게 달리자 목숨은 보장 못함 예매율은 순수구입자가 몇명 정도 될까!

    • @안녕 그러는 LG를 현대가 가만놔둠?? 코나 전기차 배터리 결함으로 불난거 이미 LG에서 국토부에 자기네 잘못이라고 보고서도 올려서 LG가 1조 이상 물어내게 생겼구먼.

    • @안녕 암튼 현재 아이오닉5는 SK에서 납품하고있고, 중국에서는 중국법이 꼭 중국배터리써라해서 catl꺼쓰는거라했음. 테슬라도 중국에서는 catl씀.

    • Sk 국내에서도 소송 중인 걸로 알고 있음 lg가 나둘까요! 단품될 수도

    • 국내판매용은 중국산아님.

  • 우리나라 사람들은 무조건 큰거 좋아하는 데...그럼 싸고 큰 포터 타면 되겠네.

  • 제목을 전기차를 사는 이유로 변경해야할듯이요

  • 배터리 충전 빠르고,차 신내 크고 친환경차인건 알겠는데요. 중요한건 불나요 안나요? 테스터분들 불나나 안나나 좀 먼저 타봐요~ 안전 입증 되기전엔 안사요.

  • 진심인데 별로다! 기아로 존버한다.

  • 0:31 박편집장님 모습이 화면 그대로 나오네요.😄😄

  • 한국 실정엔 HEV, PHEV가 답이다.

  • 넥쏘와 아이오닉 선택하나다면요?

  • 이번엔 불 안나려나?

  • 변속기는 어디에 있냐....

  • 한국에서만 27500대 ? 그럼 해외까지 합하면?

  • 옵션 가격이랑 정확한 키로수도 밝히지 않은 차를 사전예약한다고? ㅋㅋㅋ

    • 인증도 안났다고하던대요 정확한건지

  • 다들 아이오닉, cv로 간다면 충전 대란은 예상되는거고 그럼 테슬라만의 전용 충전시설이 더 돋보일수 있겠군요 테슬라는 어뎁터로 양쪽 충전시설 다 쓸테니

  • 주행거리 500km이면 대단한건데. 410-430km거리라면 개쓰래기네. 현기는 답이없다.

  • 테슬라 심각하게 고려했던 입장에서 아이오닉 가격표 보니 개비싸요. 국내 지갑 터는 재주로는 현대가 엔씨소프트 빰치네요.

  • 아우디는 단정하고 깔끔하고 세련되고 샤프해보여요....................말끔한 정장을 입은거 같아서 좋아합니다~~~~~~~~~~~~~~~~

  • 🐕돼지들아! 사전예약2만? 현대배타테슫트 실험용

    • ㅋㅋㅋㅋㅋ방구석꼰대꼴통들 부들대는것봐랔ㅋㅋㅋㅋㅋ 왜 니는 능력안되서 살돈도 없는데 2만명이 넘게나 사니깐 박탈감 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능하노 ㅜ

  • 💥똥이나 대변이나 드럽기는 마찮가지.. ㅋㅋㅋ

  • 아무리 못해도 최소 10년은 내연기관 실컷 탈수있습니다.

    • @알아서하겟지 그렇죠 보조금 받는다 해도 차값이 엄청 비싼데 비용절감한다고 전기차 타는건 솔직히 말이 안되고 구매자들의 가치관이 가장 큰 구매요인이죠.

    • 당연히 탈수잇겟지 판매 정지되는게 아닌데.. 내연기관 못탈까봐 전기차 사나.. 유지비나 가치관이나 개인역량에 맞게 사는거지 뭐

  • 너무 비쌉니다

  • 전국에 많은 블루핸즈에서 수소차나 전기차를 제대로 볼수있는곳을 별로 없습니다.. 무조건 사업소로 가야함(사업소 없는도시도 상당합니다)... 앞으로 수소차 전기차 시대에 앞서 전력수급, 수소보급, 충전소, 보험, 정비 등을 심각하게 고민해야 한다고 봅니다..

    • @안녕 앞 범퍼에 쎈서 배선 레이더 카메라쪽 나가면 좀들어가는데 어느쪽이 나가야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 범퍼 교환하는데 600만원 8주 소요된다고 어디 영상에서 본 듯함

  • 2만 호갱 양병설이군요. 전기차 시대에도 옵션 장난은 계속됩니다. ㅋㅋㅋㅋ

  • 아직 전기차는 파이다 3년에서 5년뒤를 봐야한다 먼저 마루타분들 실험보고 ㅋ

    • ㅋㅋㅋㅋ 5년 ㅋㅋㅋㅋㅋ 연세가 갈 날도 얼마 안남으셨을텐데 하늘나라에서 타고 다니시려구요? ㅎㅎ

    • 꼰대 ♡

  • 우리나라 사람 정말 용감하다. 흉기차 결함땜시 그렇게 고생하고도 사전예약하여 구입하는 용기는 어디서 나오는 거임? 미련한 거임? 무식한거임?

    • @Kyoung Park Kim 다 문제있는거라고 가정하에 니 논리대로먄 아무차도 못타겠네? 뭔 개논리야 ^^

    • @알아서하겟지 흉기차 알바 납시셨네? 전형적인 물타기. 다 문제있는 거지 이 븅신!

    • bmw불나고 벤츠 시동꺼져도 사는건 괜찮고 현기차는 결함잇으면 절대 안되는거고? ㄹㅇ 무식한거냐 미련한거냐?

  • 잘 보고 갑니다. 편집장님

  • 현재까지는 꾸역꾸역 잘넘어갔지 이제 전기차 배이상 늘어나봐라 집밥못먹이는사람들은 충전하기위해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릴거임 기본 30분이상 1시간은 기다리고 충전들어간다고 봐야할거다

  • V2L없으면 그냥 달리는 차 밖에 안됩니다 이게 있냐 없냐의 차이는 스마트 생활이 가능하냐 아니냐의 차이 입니다

  • 정부세끼들아 충전소부터 만들고 준비하고 만들어라 대갈통 부려벌라 .. 초반에 산사람들 분명 후회한다에 1표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