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 AutoTribune

오토트리뷴 AutoTribune 오토트리뷴 AutoTribune

  • 30
  • 55M
▶촬영 및 제휴 문의는 하단의 메일 주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email protected]
홈페이지 : www.autotribune.co.kr

비디오

댓글

  • 솔직히 몇백아낄라다 사용후 추가 비용 더 들가고 맥은 중고라는 점에서 가격이 비쌈..ㅜ

  • 일반 일종보통 운전면허로 끌 수 있나요? 그리고 에어컨은 없나요?

  • 싱크대 뚜껑(강화유리)위에 앉았다가 깨져서 수리비 50만원 나왔었는데 영상보니 같은 뚜껑이라서 시름!!

  • 캠핑카 소개하는 사람들은 모두 다 소개하는 차들의 장점만 말하니 신뢰가 안가요. 차를 소개하려면 자신의 취향이겠지만 좋은 점과 부족한 점을 말하면 좋겠어요. 그냥 돈 받고 쇼호스트하는 것 같아 개성 없는 저렴한 느낌이 들어 싫어요...

  • 실외는 완전 내스탈인디 실내는 아썅 개 ㅋㅋㅋ안사^^뚜벅뚜벅

  • 아직 구변이 되지 않나요?

  • 이삭 없어서 못 사 던데...겁나 잘 팔림

  • 어차피 쓸거 타이어나좀 튼실한걸로 쓰면 좋으련만 용달차 타이어에 하중만 올리면 좋아보이나... 하기사 한국사람들 호구가 많아서 이쁘고 보기좋게만 하면 환장하는거 아닌가요.다른 캠핑카에 비해 메리트도없어보이는데 ..,이걸 6천에주고사느니 그냥 93년식 미니버스 개조하는게 더싸게 먹히는거 아닌가요?

  • 와...제가 제일 좋아하는 픽업트럭...ㅠㅠ 돈만 있다면 당장이라도 사고싶어요... 빛을 내고서라도 사고싶은 차량...

  • 차고지가 있어야

  • 주차장 확보안되면 꿈도 꾸지말아야.. 헤비듀티로가면 골목에서 회전 안된다.

  • 포터 더블캡을 사지 ㅋㅋㅋ

  • 승용차 SUV는 디자인이 점점 좋아 지는데.... 콤비 버스는 아직도 90년대 디자인... 쓰레기 같은 느낌이라... 감점이 심합니다..

  • 너무 솔직하게 리뷰해주시니깐 장단점에 대해서도 알고 오히려 업체에 대한 믿음도 생기네요

  • 2인승으로 초장축으로 이쁘게 빼면좋을것같은데 왜그런 생각을 안하지 포터 씹어먹을꺼같은데 ,..

  • ㅎ 돈 있고 개인 주택있는 사람 권장 합니다 저갖으면 험비로 삽니다 그게 더좋아요

  • 진작에 이렇게 만들지. 그건 그렇고 쌍용의 과격노동자들 왕창 물갈이해라. 그래야 쌍용이 살아남는다.

  • 양기자님 화이팅~!! 영상 잘 봤습니다. JW모터스도 화이팅입니다

  • ㅋㅋㅋ 떡판 전향룬 입니당!! 화이팅

  • 이런 영상 만들면 본인 채널이미지 엄청 깍일꺼란 생각은 안드시나봐요... 너무 티나요ㅋㅋㅋ

  • 거의 풀옵이라는데 그닥... 가성비 느껴지는곳은 하나도없고, 곳곳에 굳이 저런걸?(터치수전,강화유리화장실문등등) 결국 차값빼고 5500만원... 🤔 냉장고문은 화장실사용중엔 다 열지도못함 ㅋ 메인 침대는 어쩔수 없다 하지만 길이가 너무 짧고... 뭐 각자의 선택, 취향이겠지만... 이건뭐...🤦‍♂️

  • 쌍용은 옛날 상남자 스타일을 계속 발전시켰어야지

  • 이차 방충망 창문 블라인드는 어떻게 되며 맥스팬 바닥난방 무시동히터 격벽의 방음 방열에 대한 언급은 없군요 태양광은 선택사양인가요?

    • 아.. 모터홈창문의 블라인드와 방충망은 너무 기본적이고 타업체와 동일하여 넘어가신것 같네요^^ 맥스팬은 영상에 설명되어있습니다^^ 태양광은 200W가 기본장착되어있는 모델입니다- 더 문의사항이있으시다면 코반캠핑카대표번호 1644-5389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게 100년기술 쉐보레의 힘인가...아니면 휘발유의 힘인가?흠...픽업 트럭을 사려고하는데 고민됩니다 ㅎㅎ

  • 무드등 보다 상부장이 더 실용적이지 않을까요

  • 먼 개소리야... 🐶

  • 위치와 전번부탁 합니다.

  • 미국으로 가라.

  • 기름값 감당 되긋나?돈 많은 사람이 할일 없을때 타는차 아니가?ㅋ

  • 외관만보면 바꾸고싶은데 실내변화가 없는듯하네요

  • 피곤하게 운전하며 놀러왔는데 왜 캠핑카에서 자야되냐 ㅋㅋㅋ

  • 디젤인가요?

  • 디젤이 아니네요.

  • 주방 싱크대랑 냉장고를 위치를 바꿨으면...테이블에서 바로 꺼내서 맥주나 안주 먹을 수도 있고...냉장고 문열고 하는게 더 편할거 같은데...

  • 인테리어 깔끔한데 화장실은그냥 없는게 나을꺼 같은데요 ㅋㅋ

  • 손재주가 짱이네요,전문가수준이네요

  • 아리아모빌 카로550L이랑 같내요ㅎㅎ

    • 코반의 아비크는 워크스루밴이나 씨티밴크기의 차량보다는 폭, 길이, 높이가 약 20cm 이상씩 큽니다. ^^ 그러면서도 주차장 라인안에 부담없이 들어가는 사이즈라 내부에서 사용하기는 편안하고, 운영하시기에는 효율적인 사이즈랍니다. ^^ 감사합니다. ^^

  • 6천이라

  • 서민들의 트럭가지고 장난치지 말자.트럭을 너무 사치로 몰고가네.원래 트럭은 일하라고 있는데.한국에 들어 오면서 부자들의 장난감으로 전락했네.

  • 타보고 싶다 ㅋㅋㅋㅋ

  • 디자인은 정말 맘에드네.

  • 과한거 같은데

  • 8단 적용되면

  • 세계에서 제일 못생긴 픽업트럭 우물안에 개구리니까...

  • 똥차를 과부 아랫도리 들여다보듯 보긴 네눈엔 그게예뻐보이냐 세계에서 디자인 제일 못생긴 픽업트럭이다...

  • 이말들어보면 이말도 맞는것같고 ㅡ

  • 싸이드 밀러 확장한건 구멍뻥 ㅡ 저거 바람소리 존나크게남, 이삭캠핑 저업체 스타렉스 캠핌카 8,500백만원짜리 운운 ㅡ 그곳 아닌가? 암튼 할말을 잃다

  • 청수통도 청소할수 있나요? 미끌미끌하게 물때 낄텐데...

  • 안개등 세로로 바꾸고 그릴 키웠다고 전면부가 빵빵하고 듬직하네

  • 유트버들이 이렇게 도와 주지만 늦었다... 회사가 망하는데... 성의가 없어... 내가 망하기 직전 회장이라면 디자인정신 버리고 어차피 짜집기, 체어맨w, 렙터, 시에라, g90, s클래스 옵션 다넣고, 차당 100만원이하 보고 박리다매 하겠다.. 낫지안냐? 나쁘진 않다..필요하신분들, 좀더 기다렸다, 바뀐것 찾음...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망하는회사의 절실함이 아직도 부족해...

  • 다 맘에 드는데...물과 전기가 같이 있다는게........

  • 되게 심플하고 핵심만 조밀조밀하게 잘 넣어둔 캠핑카네요 ~ 심플 이즈 베스트 !

  • 1억 가까이 되는걸로 압니다. 가격대비가 아니라 개비쌈

  • 시청 전 따봉부터 눌러봅니다 !

  • 못생긴 전조등 디자인 안바꾸면 의미없음.

  • 우와

  • 러블리한 코반 언젠가 사고 말테닷

  • gmc꺼 잘 벤치마킹 잘한듯 외관 gmc 비스무리하게 만들었네

  • 화장실의 금색 테두리, 침대 좁은 거만 빼고, 99% 맘에 드네요... 침대 크기는 최소 190센티는 확보해야 성인 남성이 원활하게 잘 수 있음... 뒷 부분의 시트 2개를 없애고 차라리 양쪽에 팔걸이 있는 한개 짜리 시트로 하는게 더 나을 듯... 탁자 크기도 조금만 더 키우고...

  • 신형 앞범프만 사서 창착해야겠다...

    • @현곡 렉스턴이 부품이 좀 비싸긴 하네요.. 신형테일 램프 가격은요?

    • @지구조각가 공임포함 160~200 예상한답니다

    • @현곡 앞범프 부품 주문하면 160 이나 한다는 말씀이세요? 비싸네요..ㅜㅜ 공임비까지하면 200은 들겠네요..ㅠㅠ

    • 160 이상 든다고 하네요 저도 기다리는중

  • 주행시 승차 인원이 2-3명이면 실제 이용도 그 정도로 봐야겠지요?

  • 님 말씀처럼 그릴에 크게 박던지 아니면 본네트 위에 새기는게 더 나았을것 같아요.^^

  • 그린색상 미쳤네요 엄청이쁨 디자인이랑 쌍용차 많이 팔렸음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2021,4월 차량구할수있나요

  • 헌국은 안만드는것인지..못 만드는 것인지..ㅠㅠㅠ

  • 이번엔 그린입니다

  • 얼마 인 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 2천만원대...2천 9백만원 2천만원대.ㅋㅋㅋㅋㅋㅋㅋ

  • 멋지네요.

  • 실사 캠핑도 하시나요??

  • 잘수나 있겠냐

  • 칸 정말 멋있는... 그런대 이 분은 왜 느낌이 되게 기분이 나쁘지...? 그냥 직접 만드새요.

  • 쌍용차가 좋기는한데 서비스정비 좀 신경써야할거이다 ~ ~ 1급하고 2급 3급이 확연히 다르다 ~ ~,,,, 급이높을수록 정확히찾어낸다 ~ 누구든 ~,,,,

  • 옆 구리 ~ 짐 더실을수있도록 날개및 뒤 접히게옵션추가하면 정말 좋을거같다~ ~ 수출과 국내수요 ~ 특히 시골에서 사용하게하면 최고가될거같 다 ~,,,,

  • 쌍용 렉스턴 칸 ~ 진짜 잘빠졌다 ~ 헌데 너무크고 ~ 기존 차고가 거의 5m인데 ~ 소형 SUV차 왜안나오나 ~ 차고땜에 사고싶어도못사는 차 ~ 고민해보시라 ~ ~,,,, 쌍용 ~ A/S도 좀 신경쓰시라 말이많다 ~ ~

  • 선배님들 1 인치하고 2인치 업하고 비쥬얼 차이가 많이 날가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 시트는 카니발 3열이내요

  • 뻔뻔하고 무식한티 줄줄난다 적당히하지 전기박사라네 ㅋㅋ 개가웃겠다

  • 쓰레기차를 파네???? 자칭 캠핑카박사라면서 ㅋㅋ 그 노인네 참 오졌다

  • 절대망하면 안된다 조금만더 빨리나오지ㅠ 칸산지 두달만에 구형이 됐네 내차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