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Gun Lee의발품스토리 TV

이건 Gun Lee의발품스토리 TV 이건 Gun Lee의발품스토리 TV

  • 30
  • 54M
유럽스포츠현장에서 발품팔고 있어요 ^^

비디오

36:39[Live]런던 시내 활보 중
[Live]런던 시내 활보 중조회수 1.4K14 일 전

댓글

  • 이번시즌 남은 챔스 FA컵 힘내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플레이 진짜 겁나 멋있어!!!!!

  • 리그 우승 축하드려요. 올해 챔스컵도 꼭 들어올리세요. 첼시10번 지소연! 결승전에서도 환상프리킥 골 보여주세요. 제발요~~~

  • 라멜라보나 페스는..(ㅁㅊ놈인줄)..;;;;;;;; 동료 대신 스퍼스& 손흥민 팬을 위장한 안티들이 테러 했음요~ 진정 손흥민 선수를 위한다면 발병신까진 괜춘해요~(인정) 근데 가족은 건들면 안되죠.. 아부지가 병신이라고 부인도 자식도 빙신은 아니 잖아요~ 라멜라만 이성적으로 까줘요~제발...

  • 지소연선수 자랑스럽습니다

  • 지소연선수님 정말 응원드려요 타지에서 정말 대단하세요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몰라요!!!! 꼭 우승 하시길 빌께요!!👍💙🙏

  • 애국자가 따로없다!

  • 한국시간 17일 04시(현지시간 16일 20시) 스웨덴 가믈라 울레비 경기장 챔스우승 응원 하겠습니다^^ 화이팅! 그리고 지소연 선수 인터뷰 감사합니다.

  • 10번 우승 대단합니다 지소연선수 화이팅!!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 지소연선수 응원합니다~!!

  • 네빌이 얼마나 모순적인 인간인지 케인을 뽑은거 보면 안다. 케인이 못했다는 말이 아니라 흥민이가 최근 컵대회 결승이나 리그에 부진을 따져 제외 했다면 케인도 같이 제외 되었어야 한다. 상식적으로 리그 득점1위가 골을 넣고 잘했어 컵대회 우승을 해야지 윙어인 흥민이한테 왜그래? 네빌 기준이면 흥민이랑 같이 제외 되었야지....!!

  • 저게 공식 베스트11도 아니고 걍 네빌이 방송에서 친정팀 자국선수 기좀 세워준거 가지고 오지게 까네ㅋㅋㅋㅋ 그리고 이분이 안다뤄서 그렇지 네빌이 일부러 래쉬포드는 부족해도 자기가 뽑아준거라 말했는데ㅋㅋㅋ 이형 예전에는 정말 참기자라 생각하고 좋아했는데 요즘들어 너무 맹목적인 국뽕으로만 가득찬 느낌이 드네

  • 라멜라는 그만 좀 보고싶다

  • 현지에 계시면서 직간접 경험을 하시는 기자님이 이해가 안 갈 정도면, 말 다 했죠... 사실, 주관적이라 쳐도 ‘경기장 밖의 선행이나 행동’ 이 플러스영향이라면 마이너스영향도 고려해야 겠죠? 이런 기준이라면 긱스는 올해의 팀이나 선수, 근처에도 오르내리지 못했어야죠~ㅋ 공부잘하는데 인성, 품행에 가산점 준다면 반대로 감점도 있는 건데 학생회장 시켜주는 거랑 똑 같고요. 뽑는 주체가 이미 형평성과는 거리가 멀다고 인정하는 겁니다. 게다가 카라바오컵을 거론하다니;; “케인은 날라댕겼냐!! “라는 누군가의 글이 따봉입니다~ㅋ

  • 현시점 윙어인데도 득점3위 기록중이지만 흥민이는 봉사활동점수 들어가는거 몰랐네 흥민이가 잘못했네ㅎ

  • 네빌은 저기 있을 자격니 안된다 지금 장난 하냐? 그리고 네빌이. 트레블때는 알겠는데 2000년도 들어와서 맨유때 경기나 제대로 한적 있나 왜케 레전드 레전드 해주는지 모르겠다 7~8 년은 통으로 쉬었는데

  • 개취 존중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건 자기방에서 해야지 방송에는 안맞는듯요 봉사활동 기준으로 뽑을 거면 모든 포지션을 다 봉사기준으로 뽑았어야죠

  • 세계 3대리그에서 두 시즌 연속 10-10 달성, 거기에 커리어 하이 리그 최다골 달성만으로 자랑스럽네요.. 물론 시즌 중후반부에 대인기술 부재로 인한 백패스와 지나친 이타적인 모습으로 슈팅을 아끼는 모습으로 현지 팬들에게도 컴플레인을 받았던 소니지만 골결정력과 슈팅만큼은 인정해줄수 밖에 없었던 시즌이었네요.

  • ㅋㅋㅋ그냥 친정팀 뽑았다고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국제만쓴결과...월드컵에서는항상..ㅋㅋㅋㅋ

  • 네빌 사심이 과했어. ㅋㅋㅋ 래쉬포드 선행 짱! 어시 하나 더해서 흥민이처럼 10-10 가자~

  • 백년이 지나도 깨지지 않을기록.. 어쩔수없는 윙백 손이 17골10어시다.. 지맘대로 윙어인 길론이보다 낫잖아? 한국인인척하는 일우 손까는반성해라. 한편으론 케인 떠받드는 영뽕 부럽네.

  • 카라바오컵??? ㅎ ㅎ ㅎ. 억지로 뺄려고 애썼네요. 그야말로 비겁!!! 😡😡😡

  • 카라바오컵 ㅋㅋ 케인은 잘했냐

  • 아무리그래도 래시는 아니다. 차라리 마네가 낫지. 인종차별 아니면 애구심? 사심가득 공정치못한 팀구성.

  • 이번에 반영된게 프리미어리그 아닌가요? 프리미어리그만 갖고얘기해야지 무슨 카라바오컵 얘기를 하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무슨 착한선행지수를 따지는지 헐~~~ 인종차별 같은데요? 영국인이 아니라고 배제시키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국이 신사의나라가 아닌것같네요.

    • @KSJ l 뭐라는거냐? 피해의식이라고? 지금 손흥민에대한 이런일이 당연하다는거냐?

    • 인종차별같은 소리하고있네ㅋㅋㅋㅋㅋ 피해의식 개쩐다 진짜ㅋㅋㅋ

  • 물론 네빌이 손흥민 넣었으면 더 좋겠지만 살라 안 넣고 래쉬포드 넣은게 차라리 더 잘된거임. 해설자 2명이 먼저 자기가 뽑은 명단을 공개해버리면 다른 투표자들도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 지는데. 네빌이 살라 뽑았으면 손흥민or살라 이렇게 확 갈릴수도 있겠지만 래쉬포드 뽑으면 "래쉬포드? 지랄하네ㅋㅋ 캐러거처럼 손흥민 뽑는다" 이렇게 되는거지

    • 저도 오호~ 이런 접근도 가능하구나...

    • www.youtubegas.com/watch?v=iwG1HnoCKr8

    • 오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7골 넣은 윙어를 제외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쉬포드 ㅋㅋㅋㅋ 어이가없네

  • 캐러거는 공정한 대인배이지만 네빌은 출신팀만 생각한 소인배다

  • ㅎㅎㅎ... 그냥 웃지요..

  • 웅장이 가슴해진다

  • 라베오다 쓰레기들

  • 해적의나라

  • 라보나하면알아주나,ㅋ 1,창이적인패스,선수없다 2,수비부재,,,,,

  • 리즈경기만이겨었도 희망이보였는데

  • 다이어가 최고 문제아에요 아무리봐도..

  • 라멜라는 이적 하고 싶어서 일부러 더 저러는거 같은데요..ㅋ 그게 아니라면 진짜..네..나쁜거죠..

  • 라멜라 저런놈을 계속 출전 시키는 감독들도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팬들도 아는데 감독들은 라멜라 플레이가 팀에 도움이 된다 생각하는가

  • 지는팀은 이유가 있고 토트넘은 이류도 못되는 삼류수준이고 손,케 두사람이 끌어올려 6위라도 유지하는 거. 저런팀은 뭘해도 안됨. 메시가 케인대신에 뛴다해도 5위이상은 불가능함

  • 모든비난은 라멜라로 이어지네요............그거 라보나킥하나로 경기가 바뀌는 것도 아닌데,,,,,,,,,,,,,축구는 운이 많이 작용하네요,,,,,,,,,결정력도 중요하고 운도 정말,,,,,,, 공이 완전 동그란게 아니니 ,,,,,,,,그게 몇센치 방향을 바꿀지는 신만 아는것,,,,,,,,,ㅎㅎ 그 몇센치가 수비에게 가까운지 공격진에 가까운지가 찬스로 결정되니,,,ㅎ

  • 라멜라 ㅎㅎㅎ 라멜라 노우 오 노

  • 이렇게나마 영국 현장 볼수있어서 감사해요ㅠ어여 코로나 끝나라

  • 라멜라는 팀이져도 지가 콜만넣으면 된다.

  • 베일은 레알에서 뛰던 습관때문에 수비가담 잘 안하는 듯ㅋㅋ

  • 베일은 수비전혀안하고 다이어가 수비수라는게 늘 믿기지가않는다ㅎ 라멜라...할말이 없다ㅠ 라멜라만 나오면 일단 기분이 찝찝하니 안좋다가 경기하는 모습에 개빡친다. 패스해야할때 드리블하다 공뺏기고, 패스해야할때 지가 욕심내서 슛한다 물론 공은 안들어간다 OTL 안보고싶다정말ㅠ 아니 손흥민선수가 토트넘 떠나는게 맞을듯..그게 빠르겠다

  • 저 자리까지 올라간 박지성, 따라갈 손흥민 둘다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인데 왜 못 깎아먹어서 안달인지..한심 ㅉㅉ

  • 머리에 찬 돌은 깨부수면 되지만 머리에찬 똥은 깨부술수 없으니 치워서 버려야지 똥만찬 라멜라좀 어텋게해봐~~~ 버리던지 치워야지 자꾸 내 보내는지

  • 라멜라는 트로이 목마속 적군처럼 토트넘을 분열시키고 있다 왜 자기팀을 위해 뛰지않고 자기자신만을 위한게임을하죠? 라멜라가뛰게 되면 12대10 으로 뛰는거랑 같다

    • 토트넘 은 모래알 뭉쳐지지않는다 라멜 라같은 선수 를 봐도 개인주의로 똘똘뭉친 상대팀을 이길수 없조

  • 토트넘은... 팀 회복부터 해야할 듯... 참... ㅜㅜ

  • 토트넘은 아직 버스 수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1, 2번 골을 먹힐 때 보면 수비수들이 집단 수비에 익숙해져 골대 근처에 몰려만 있지 대인 마크를 하지 않는다. 무리뉴가 버스 수비를 통해 수비수들을 완전 망쳐 놓고 먹튀를 했다. 3번째 골을 먹힐 때 28번 선수인 은돔벨레가 하는 행위를 보라. 공에만 정신이 팔려 반대편에 있는 상대선수를 대인 마크 하러 가지 않는다.

  • 구단이 이번 여름에 결정해야.. 향후 TOP4팀으로 갈 것인지. 중위권팀으로 만족할건지... PL에 요행이란 없는거 같으니..

  • 리버풀 인사 때 스테레오포닉스 Dakota 나오노

  • 라멜라의 팀에 대한 나몰라 마인드가 보인 match. 시합을 시합으로 보지않고 기냥 훈련장의 연속. 라보나킥을 자기의 전매특허로 만들려는 연습과정의 연장. 우째 이런 이기적인 player가 계속 기용되는지 ㅉㅉ...

  • 라멜라 다이어 산체스 조로든은 2군실력이라 2부리그가 딱이야 어떻게 저런 벌레세기들이 1군선수가 될수있는거지

  • 다이어는 무슨 뒷짐 지고 다리는 말뚝 박고....너무 둔함....김민재가 훨 낫지

  • 라멜라 라보나킥을 머라고 한다고? 화낸거 보다 몇배는 더 화를 낼 미친놈 또라이 같은놈 인데? ㅎㅎ ㅎㅎㅎㅎ몇년간 같이 한 팀원 들도 아는거임 미친개 건들렸다가는 자기만 손해라는걸..

  • 리오 퍼디난드는 점점 오사마빈라덴 닮아가네

  • 다이어는 이피엘수준이 안됨 느린발 우둔한머리 심지어 헤당경합을 잘하는것도 아님 오리에는 하아 ㅋㅋㅋ

  • 감독말도 안듣는 선수들인데 마안드가 정상이 아니지

  • 토트넘 폭망 선수들 이름은 그동안 다 듣던 선수들이죠 다이어 오리에 라멜라 여기에 산체스만 안뛰어서 없는거죠 이선수들 엉망플레이 지겹죠 발전성도 없구요 제발 다음시즌되기전에 팔기를 바래봅니다

  • 라보나킥 개나주라🤨

  • 아직까지 저런 선수들이 팀에 남아있으니 팀이 이 지경인거죠.. 레비 짠돌이 맨날 가성비만 찾으니 팀이 잘나갈리가

  • 라멜라는 축구가 팀 플레이라는 것을 망각한 선수같음. 팀의 승리보다 본인의 영광을 더 추구하지만 실력조차 따라주질 않음.

  • 감독들이 라밸라버리지못한이유는 많이뛰고 수비잘한다 튀려고 똘아이기질만버리면 되는대 배일은 수비가담이 완되니 문제고.

  • 토트넘이 안되는이유! 수비 못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이큐 80 축구지능 50이다.. 토트넘 문제는.. 공격시 패스 방향과 선수들 시야가 약하다는거다 대부분 공격시 움직임이 둔하고~ 제일 결정적인 문제는 움직임이 둔해서 서로 뭉치지 못하고 시야가 부족해서 꼭~~ 수비수 붙어있는곳에 패스하는게 변하지않는 버릇처럼 항상똑같다 오죽하면 케인이 미드필드 하고있겠나~ 수비수 붙어있는곳에 패스하고 움직임이 둔한건 전술이해가 부족하거나 시야가 없다는거다~~~ 또하나 epl특성상 경기흐름이 빠르고 앞박이 심한데 그걸 조절을 못하는거 그래서 경기내용없이 20~30분 후딱 지나간다 한골 먹히면 리빌딩 해야하는데 경기속도에 말리는 경향이 있다

  • 라멜라는 자신이 축구천재 인냥 이기적이고, 다이어는 재생 반응속도가 5초느리다 호이비에르가 업사이드될것같으니 손을 들었는데도 다이어는 앞으로 뛰니 업사이드가 사라지면서 골 먹히지.. 베일 오리에 로셀소 넘 극과 극처럼 컨디션차이가 넘 난다 이젠 챔스출전은 끝났으니 손흥민 골 20골 목표라도 새우고 그것을 기대로 시청할수밖에..케인 손 호이비에르 넘 불쌍

  • 라멜라는 분탕질하러 나오는데 왜자꾸 쓰냐? 등신감독

  • 시벨라가 씨발라 했네

  • 시벨라가 씨발라 했네

  • 무리뉴가 베일을 안썼던이유가 수비가담을 잘 안하기때문일듯.. 즉 골만넣을려고 앞에 전진해있고, 수비는 안하는게 싫은것. 결과적으로 골은 잘넣지만 리즈같은 박력있는 팀하고할때 수비가담을 안하면 큰 댓가를 치름..

  • 라멜라 성격이 과격하다고 임대간 토트넘 선수가 말한 것 보고 아마 선수들이 시비 븥어 싸우기 싫어 못 한 것 같음 어차피 서로 떠나니까

  • 첫골 다이어 센터백이 공 흘림 두번째 컷인 제지 안함 멀뚱 자리에 서있음 세번째 스피드 느려서 옵사이드 트랙 못 씀 3골다 다이어 실책임 다이어는 포치가 안쓴 이유가 있었다

  • 무리뉴도 다이어 쓰다 똥 된건데 신입 감독도 미래가 없구만

  • 무리뉴가 싸질러 논 똥 다이어 라멜라 3골다 다이어 실책

    • 다이어 라멜라 무리뉴가 톳넘와서 영입했나? 뭔 감독 바뀌어도 이런 쌉소리를 하시나

  • 토트넘은 동네축구

    • 라멜라를 기용하는 감독이 젤 큰문제 팬들 눈에도 패스 해야 할때 드리블하고 슛하고 타이밍 끊어 먹기를 반복 그게 감독 눈에는 안보이는가? 참 축구를 모르는사람이 봐도 확 보이는데 혼자서 경기를 다 망치는걸 항상 반복하고 있는데도 항상 교체로 출전 시키는 감독 무리뉴도 뇌가 없고 ㆍ임시감독도 뇌가 없다 저런걸 돈주고 감독 자리에 앉혀 놓는 레비회장도 문제다

    • @D.J Paul 휴우.. 속상하지만 인정요..

    • @SR1936 너무 손발이 안 맞고 엉성해 보여서리...

    • 그 정도는 아니구요..

  • 생각없이 플레이 하는..라멜라, 다이어..몇몇 선수들은 무조건 방출해야 그나마 다음시즌에 토트넘이..상위권으로 갈 수 있는 확률이 조금이나마 생길 것이다.

  • 라멜라가 도대체 어쨌는지 제발 영상으로 보여주세요ㅜㅜ 사진만 주시지마시고

    • @까치랑엄지 아 저작권 문제군요! 몰랐네요 ㅈㅅ

    • 영상 쓰면 채널 정지 먹어요.

  • 라멜라에 대한 해설자들의 평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그 ‘행위’는 팀과 팀원에 대한 모독입니다! 어째서 아무도 쓴소리를 하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내가 감독이라면 라멜라는 절대 쓰지 않을 듯.....정신상태가 썩은 겁니다!

  • 라멜라 토트넘 떠나길 패스도 안하고 라보나는 왜 쓰는지 이해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