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맨TV축구중계

식스맨TV축구중계 식스맨TV축구중계

  • 30
  • 8M
비지니스 및 광고 문의 [email protected]

축구를 읽어주는 남자 [식스맨]입니다.
실시간 라이브중계와 예측중계 프리뷰 및 축구뉴스까지
프리미어리그, UEFA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다뤄드립니다^^

시청자가 주인공이 되는 유튜브NO.1 해설전문 식스맨TV에서 함께 축구응원하면서 즐겨보세요^^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비디오

댓글

  • 제발승점 3점만!!! 4위진출 챔스가쟈!

  • 이걸 봐야 이김

  • 낼 만나요

  • 손흥민의 골을 응원합니다 내일뵙죠!

  • 자막 지우세요. 화면이 안보이지 잔아요

  • 손흥민 은 토트넘을 무조건 승리 시킬겁니다 손흥민 크팰 전 공격포인트 3개 !!!

  • 식스맨의 맨트는 한문장 한문장이 달콤쌉사름한 초코렛이야 클라스가 높은 스포츠리더예요

  • 손. 케. 베. 알 선발기대하며 들어왔는데😨😱

    • 모우라가 선발이라 많이 당황하셨쎄요^^ 알리 후반에 바로 교체투입했습니다~나나님♡

  • 이번에야말로 대승과 손케골 소니멀티골이 다 터지는 경기가 될듯합니다 ㅎㅎ 실경기때 뵐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골이 잘 터져도 문제인게 이번 번리전 처럼 골 잘터진다고 신이났는지 몸값올릴려고 그냥 막때려박는듯한 모습에 실망😱😤 팀을위해뛰는건 쏘니뿐 이기고있는경기라 이해는 하지만 무의식중에 본색이 들어나는게 착찹했음

  • 굿모닝

  • 시뮬이지만 쏘니 골 넘나 아까비요 ㅎㅎㅎ 본경기에서는 쏘니가 놓고 케인이 미쓰하는걸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지난 두경기 산체스 너무 이쁘고요 낼뵈요

  • 토트넘 한달간 대박 날뜻 신이와도 안됨~~~!

  • 손2골베일1골케인1골 이상 널뜻!

  • 수비가 살아났어요ㅡ 토트넘 대박~~!

  • 4대0은 ㄱ본 예상 손2골 2어씨 할뜻~!

  • 무적 신이와도 지금 토트넘 넘을 팀 없다~~! 파리 생제르맹 와도 못 이김!

  • 5대0될뜻!

  • 맨씨 말고는 무적 옷 막음 ㅆ!~~~!

  • 모두 살아나서 무패 행진 할뜻~~!

  • 화이팅!~~~~

  • 손흥민 선수 이번에는 득점 했으면 하네요 3점차 승리를 예상 하겠습니다 토트넘 화이팅 식스맨님 화이팅 케인 패스 좀 했으면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정궁을 무너트립시다~~ 쏘니~화이팅~♡

  • 수정궁 박살내자

  • 식스맨님 안녕하세욤💟 케인 미워요.. 욕심쟁이 펠리스전엔 쏘니가 꼭⚽넣길 바래요.. 시물레이션도 넘 재밋네요. 잘 볼께요~👀

    • 콜미님 말씀대로 케인이 연계성 플레이에 조금만 더 집중해주면 좋겠네요^^ 손흥민의 득점 함께 응원합니다~~~

  • 크리스탈팰리스 상대로 리그데뷔골등 손흥민선수는 기분좋은 기록들을 많이 가지고있습니다. 이번경기 식스맨의 승부예측은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실경기시간에 라이브로 만나요♡

    • ㅋㅋ생각만해도 기분 좋으네요ㆍ 저도 손흥민 2골넣은 토트넘 승리 예상합니다ㆍ 월욜 새벽에 올게요~~🙆‍♀️

  • 1

  • 주말잘보내세요

  • 이번경기는 자책골로 아슬아슬하게 이겻지만 다음경기 크리스탈 팰리스전은 완승 가즈아!

  • 열심히 시청하면서 응원 応援📣해야겟죠??? 늘 수고가많으십니다 👏👍 커피는 기본 ㅋㅋㅋㅋㅋㅋ 쏘니~ 어시도좋지만 시원하게 ⚽⚽두골만 넣자!!!! 시원하게.. 가즈아~~

  • 알리 슈팅이골대안으로 향했기에 자책골이 아니고 알리 골입니다 몇 년전에 커대회 에서 흥민이 극장골을 넣어 4-3으로 이긴 경기 있었는데 얀센이 준 패스를 손이 찼는데 골대안으로 볼이 향하고 었는데 수비수가 걷어낸다는 게 골대안으로 차서 흥민이 골로 인정됨 ..알리 슈팅은 골대 안으로 방향만 바꿔 찼고 엄연히 자책 골이 아님니다 골대 바깥쪽으로 볼이 향했다면 자책골 맞지만

  • 고맙습니다 실시간이라 보는맛이 좀다르지만 손흥민화이팅 입니다

  • Hi

  • 토트넘 2연승 이 분위기 이어서 4위권에 드가자 식스맨님 수고하셨습니다

  • ㅋㅋ이왕 못잔거 한번 더보고 출근합니다ㆍ 수고하셨어요~~🙆‍♀️

  • 수고했어용 식스맨님 저한테도 놀러와용 호호호 화이팅 으쌰

    • @식스맨TV축구중계 감사합니당 호호

    • 밥주tv님 경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놀러가볼께요~

  • 개노잼 무리뉴축구

    • 무리뉴축구가 재미없는건 반박할수가 없네요^^;; 송종훈님 오늘도 행복하세요♡

  • 채팅이 안보이네요

    • 스트리밍 종료한지 얼마안되서 조금더 시간지나면 보일거에요^^

  • 안녕하세요 식스맨님

  • 새벽경기 못보는 아쉬움 달래봅니다. 스포tv 키고봐도 식스맨님 해설 듣는다는,,,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 주말경기 기다릴께요.

    • 정상웅님 참여못하시는 날도 함께 응원하신다고 생각하며 중계하겠습니다^^ 언제나 재밌게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하시고 주말경기에서 뵐께요~~

  • 알리 어시 해주므로쒀 쏘니 골인까쥐~환상조합

    • 오늘 알리어시 손골을 기대하며 기다리능데...왠지 잠들것같은느낌적인 느낌 😱😵

    • 실경기에서 제일 보고싶은 그림인네요^^ 러브인제니님♡

  • 좀 늦엇네요ㅜ 그레도 토트넘이 예측시뮬처럼 이기면 좋겟네요 그리고 식스맨님 다끝나고 골장면,도움장면,슛장면 볼때 그 노래좀 알려주실수 잇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식스맨님 10만 100만 1000만까지 함께하겟습니다!

  • 내일도 깔끔하게 승점3점 얻어야죠! 소니 골결정력도 살아나고~^^

  • 식스맨님. 풀럼경기도 무실점 !! 잘봤습니다.

  • 아침 9시반이예요 굿모닝 잘 하자 ㅋㅋ 🤩🤩🤩 쏘니골이예요

  • 프로 같은 프로 같지 않은 프로다운 해설!!!!

    • 앞으로도 더 프로다운 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이팍님♡

  • 식스맨님 금요일에 뵐게요~~ 손흥민 2골 1어시 점찍어봅니다. ㅎㅎ 파이팅!!! 좋은 소식으로 다들 꿀 주말 보내자구요😆

    • 레드불님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들려오길 바래야죠~경기시간에 뵐께요♡

  • 깜짝 놀랬네요 낼 밤인데 ... 아닌가? 순간 착각했어요 시뮬레이션까지 ..ㅎ 요즘은 티비와 식스맨님 둘을 같이 보고 듣느라 눈과 귀가 바빠요 ㅎ 이 또한 즐거운 일 ㅋ 낼 밤 기대합니다

    • JS Park님 잘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어요~ 경기날뵐께요♡

  • 재밌어요

  • 수고 많이 하셨어요 본경기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필리핀에서

    • 박대종님 감사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실경기에서 뵙겠습니다♡

  • 시뮬레이션처럼 쏘니 꼭 골넣기를 바래요 사실 지난경기 4번째골 베일한테 도움 준 골 쏘니가 충분히 넣어도 됐었는데 ㅠㅠ(쏘니 응원하는 사람이라 어쩌면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늘 감사히 보고 있어요 !

  • 전반 손흥민 골을 기대하면서 금욜 새벽에뵈요~^^

  • 새벽3시 흐악 😭😭😱

    • ㅠㅠ 나나님께서 시청하시기 어려운 시간대네요. 함께 응원한다고 생각하며 중계할께요♡

  • 이제는 예언까지^^

  • TMI 하나 뿌리고 갑니당ㅎㅎ 풀럼의 '조쉬마자' 선수는 선덜랜드를 멸망시킨 유명한 인물입니다. 현재 보르도 소속으로, 풀럼으로 임대왔으며 황의조선수와 자리경쟁에서 밀린 모양입니다. 죽어도 선덜랜드2의 주인공이기도 하지요

  • 이번 풀럼전은 반드시 손케 골과 흥민이 멀티골 기대해봅니다. 저는 3대0 예상합니다. ㅎㅎ 실경기때 봬요~

  • 보면 이김

  • 손흥민vs아레올라 이번만큼은 꼭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길 바랍니다

  • 알리 도움에 흥민골 이라니! 넘 좋네요 그림이... ♥♥ 시뮬이지만ㅋㅋ가끔 능택없이 골넣는 시속호ㅋㅋ .,.음 ... ㅋㅋ수비들 정신차리자!!! 경우의 수가 많아 질수록 더 더 많은 골...공격포인트! 얻겠죠... 좀 늦은감이 없진 않지만 알리 .. 베일.. 기본 스탯만 해줘도 충분히 씹어먹고도 남는데ㅠㅠ 제발.. 우리 흥민에게 빛같은 존재가 되길.. 우리 흥민이두 그대들에게 빛같은 존재였으니...! 제발..ㅠ 케인이랑두 화이팅.. 여튼 케인이 버텨줘야 우리 흥민이두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해내니;; 여튼.. 좀 .. 화이팅! 토트넘!

    • @서정혜 진심어린 댓글이 저를 춤추게 한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식스맨TV축구중계 헐 씩쓰맨님ㅠ 고정이라뇨ㅠㅠ 술먹구 주절거리는 소리에ㅠㅠ 골 소리 좋아서 몇번 돌려보다가 발견해서 ㅠ 깜놀했습니다 .,. 누가 뭐래도 우리 나라 이케 행복하게 해주는 손 선수테 감사할 따름이고 그 감사함을 그감동을 씩쓰맨님 해설만으로도 그림이 그려지는 맛깔나는 6님 해설..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서정혜님 감사합니다^^ 말씀대로만 진행되길 바래봅니다~경기시간에 뵐께요♡

  • 풀럼 한테 지지 않겠죠 토트넘 풀럼 대승을 예상해봅니다 식스맨님 금요일 새벽에 봐요

  • 새벽3시에봅시다! 역시 해설은 이채널이맛집이지!

  • 식스맨 향상 응원합니다 백만구독 가즈아!!

    • 이기완님 애정이 느껴지네요~ 덕분에 기분좋은 응원받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1등! 방가방가!금욜날 새벽 3시에 만나요 ~^^ㅋㅋㅎㅎ^^

  • 시작이당 즐길께욤💕

    • @식스맨TV축구중계 넵^^ 5일 새벽에 만나뵙겟습니다 충성(。・_・。)⚽⚽⚽⚽⚽

    • 콜미님 언제나 감사드리는거 아시죠^^ 즐겨주시고 경기시간에 뵐께요♡

  • 0:38 황희찬이 왜 여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