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a-lim pro

park ha-lim pro park ha-lim pro

  • 30
  • 20M
park ha-lim pro golf lesson

비디오

댓글

  • 진짜 이렇게 이해가 쉽게 되게 해주시는 프로님 감사합니다 레슨받을때 이해가 안되는부분을 여기서 다배우네요ㅜㅜ 100만도 가능하실듯요~^^

  • 어제 찝어주신 고개 여는거 연습했는데, 팔로우스루가 쫙 펴지면서 끝까지 기가막히게 돌아가네요! 믿고 따라 하는 "하지마 레슨"! 감사합니다.~

  • 자막이 왜 방해가 될까? 나만 나오는건가?

  • 항상 고맙게 보구 있어요^^ 감사감사^^

  • 최고 최고

  • 왼쪽 옆구리가 접히면 안되겠군요...오늘은 오른쪽 옆구리가 접힌다는 느낌으로 해보겠습니다.

  • 실수 안하고 맞추는거보가 거리조절 방법이 더 대박인듯...

  • 프로님덕분에 내일 주인니 외국인 골프그룹 경기에 특별초청장을 받고 귀빈신분으로 초대받아 왔어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인니에서 카톡다운이 안되는데요 이메일에라도 스윙영상을 첨부드려 더 한층 배우고 싶은데요 가능하신지요

  • 정말 쏙쏙들어오는 레슨 놀랍습니다.

  • 21.1.24 올린 영상 보고 그대로 따라하니 너무 좋고 저한테도 맞는데 문제는 딴분들이 미리 그리해놓으니 보기싫다고 해사서 무시하고 치는데 계속 요렇게해도 되겠죠? 너무 고맙기도 합니다.딴 분들이 자꾸 이상한 거라해서 짜증은 나지만 그냥 무시하고 합니다. 근데 백스윙 레슨영상도 보고 따라하긴 하는데 이방법데로하니 손이랑 몸 간격이 항상 일정해서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고 계속 이렇게만 할려하는데 남들 눈치 굳이 볼 필요는 없겠죠? 1.24 영상만 따라하고 주욱 가는데 또 백스윙 강의를 보니 폼이 그거랑 좀 더 보기 좋아서 고민입니다. 저에게 답을 주소서~~♡♡♡

  • 당신은 천재~!!! 골프를 위해서 태어난 사람~!! 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 어드레스때 미리 오른쪽 어깨를 다운시키고 머리도 같이 기운상태.머리가 오른쪽 발 위에 있는상태서 굳이 백스윙때도 머리를 다시 더 움직이면 오른발 넘어가니 굳이 그럴필요는 없는거죠?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다운스윙때 오른쪽 팔꿈치가 옆구리쪽에 닿이던데 잘못된건가요? 팔꿈치가 옆구리 닿이면서 겨드랑이도 붙여서 내려가진데 제가 잘못하고 잇는건가요?

  • 형 영상올려줘 현기증나ㅠ

  • 눈높이에 맞는 레슨이 정말 좋아요...^^

  • 최고네요 ㅋㅋㅋ

  • 어제 일때문에 지금 봤는데...실시간 너무 좋네요...^^

  • 쉬운 원리 설명 감사합니다 궁금한점이 드라이버를 7번처럼 짧게 잡고 쳐도 아이언처럼 바닥을 찍으면 안되는거잖아용? 살짝 공중에 떠야 할텐데 이 차이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건가요 ?

  • 박프로님이 하시는 동작중에 왜 백스윙을 오른쪽 어깨위로 훌렁 넘기듯이 들까 약간 시니어들 스윙같아보였거든요 백스윙도 작아보이고 근데 이거 따라하니까 물건입니다 잘못된 버릇이 들어있는 사람이면 되게 어색합니다 팔은 팔대로 올려야지 몸은 몸대로 돌아야지 어깨위로 드는 모양새가 나옵니다 저같은 경우는 팔을 오른쪽으로 쭈욱 뻗으려고 하는 습관이 있어서 이 동작을 흉내내보니 몸을 돌림과 동시에 팔을 위로 드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오른쪽 팔꿈치가 평소보다 많이 접히고 테이크 어웨이 같은거 할새도 없이 들어올려야 하는 느낌 ? 근데 더 잘 맞네요 힘 마니 안줘도.. 이게 먼저 익숙해져야 팔도 피고 하는건데 아크만 크게 한답시고 망했던거 같아요 제가 느낀 느낌이 제대로 된거 맞겠죠 ? ㅎㅎ

  • 그동안다른레슨은들어두몰랐는데 박프로님레슨은 골린이들눈높이교육입니다^^

  • 정말 열혈 시청하고 있으며 하나하나씩 고쳐가고 있는 초보 입니다. 이런 궁금증이 생깁니다. 처음 어드레스 자세는 조금 오른쪽으로 기울인 것인데 그자세 그대로 우향우가 되며 왼쪽으로 숙인다고 하는데 백스윙시와 처음 어드레스 자세의 기울기에 대하여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빨랑 세포가 알도록 연습10 에 스윙1 하러 가봐야쥐 감사합니다

  • 안녕 하세욥

  • 아이언은 어느정도 맞는데 드라이버가ㅜ잘안되요 어떻게 하죠.. 거리조 줄고 세종시로 가야되나요.. ㅜㅜ

  • 프로님 전신 영상만 보다가 상체 클로즈업 더 대박!! 크하..왤케 잘 생기셨는지..

  • "내리고 회전!!!" 이렇게 쉽고 간결한 스윙을.. 최고최고!!! 다른 아무것도 할게 없네요 헤드에 착~달라 붙는 아이언 거리가 20미터 더 나가요 그것도 가볍고 편하게.. 프로님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 진짜 그립에 대한 영상강의 마저도 그 어떤 프로님들의 영상보다도 디테일하고 이해하기 쉽네요. 제주변사람들이 왜 박하림프로 박하림프로 하는지 알겠습니다. 영상 너무 유익하게 보고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프로님

  • 어제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프로님 😌 김소연님 스윙 너무 보고싶어요 잘치시는분 보면 기운이 옮는거 같아서 어제 보다가 눈 떠보니 아침 😰 눈만 깜빡깜빡 했는데 아침 이었어요 좋은 토요일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이제야 이걸 보다니 대박입니다~~

  • 잘못된 예시는 무조건 제 모습입니다..

  • 정말 쪽집게 레슨 ~~~~ 레슨의 신 하림신 ~~~~ 코로나 끝나면 꼭 세종으로 찾아뵐께여 여기는 외국이거든요 ♥️♥️♥️

  • 영상 보면서 따라하는데... 잘못된 동작이 몸에 배어있어서... 필드에 나가 한두홀 돌면 나도 모르게 옛동작이 나와 버립니다....ㅠㅠ.. 그래도 다시 한번 따라 해볼랍니다....

  • 정말 레슨의 신이 십니다 ㅎㅎㅎ 오늘 비가 와서 계속 돌려보는데 기초가 완전 쏙쏙 들어와여 진짜 짱짱짱!!!!!♥️♥️♥️

  • 최고입니다^^

  • 지난 3년간 퍼즐 조각만 열심히 만들다가 이제 제대로 맞추는 법을 배우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 스승님 정말 잘 생기셨네 남자답고 관상도 좋으시고...이렇게 대면방송도 가끔 보여주세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

  • 레슨하는 영상 너무 좋네여 레슨의 신이십니다 너무 세종시로 가고 싶다 ㅋ ♥️♥️♥️

  • 저도 박하림 프로님께 레슨 받고 싶네요 ㅠ 세종시 사시는분들은 좋겟다 ㅋ 아주 유용한 레슨이엿습니다 ♥️♥️♥️

  • 그립의 중요함을 왜그래야하나 귀에팍 들어오게 설명해주네요 멋져요^^

  • 앞으로 나란히 드릴이 아크를 크게 쓸 수 있는 느낌을 주네요

  • 아~~ 생방 놓쳤네요ㅜㅜ 그렇지만 지금 열심히 시청중입니다ㅎㅎ "믿보박" 믿고 보는 박하림프로님~~^^

  • 야근중입니다!!!! 잘들려요~~~ㅎㅎ

  • 코로나 빨리 진정이 되어야지 되는데 😆😆😆😆 우리지역은 사람붐빈 규칙은 지킴. 정말 날씨가 좋아서인지~~~ 오늘도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 소나무님 천당 부럽습니다~👏👏👏 늘 하림패밀리 안방마님 아시죠? 야구에서는 포수~ㅋㅋㅋ 참 즐겁습니다~👏👏👏 소사주님 덕분에 소주 한 잔 합니다. 기분 좋아서~😂😂😂

  • 좋아요

  • 프로님 골프가 이렇게 잼난줄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 저 골프 기웃거리며 유튜버프로님들 거의다 찾아봤어요. 어떤 느낌이었냐면 여기서 골프배우다간 제가 53살인데 환갑이나 되어야 골린이 벗어나겠더라구요. 그래서 실망하던 때 우리의 1짱레스너 박하림프로님 레슨을 봤어요. 그날부터 전 미쳤어요. 하림프로님한테~😘💕💕

    • 홧팅 입니다 ㅎ

  • 최고의 레슨 감동입니다. 열심히 반복반복 합니다~👍👍👍

    • 참 잘생기셨죠. 참 동안이시죠. 참 골프 잘 치시죠. 참 골프 잘 가르치죠. 뭐 흠잡을 데 없는 1타골프 골드유튜버 프로님 몫입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 늘 잘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 우향우 대박이네요 비거리짱~~ 볼스피드 53

  • 열정적인 레슨 감사합니다

  • 너무 감사해요 귀한레슨을 이렇게나 쉽게 알려주시는데 무료로 듣다니요 ㅜㅜ 레슨비 주머니에 찔러넣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 이 레슨의 핵심은 17:52 입니다. ^^

  • 보고 골프를 깨우쳤습니다. 이런 레슨을 공짜로 받아 감사하네요 나중에 세종가서 밥 한끼 사드리고싶습니다.. ♡

  • 이 영상의 핵심은 20:00 입니다.

  • 감사합니다~~~^^

  • 이 영상으로 인해 “시모어 미니자이언트” 퍼터가 국내 품절이라고 합니다...... 주문 폭주로 지금 주문하면 6월말에나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우리라라 레슨하는 프로님들 이분 영상보고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돈을 벌기 위한 레슨이라고 하지만 근본적으로 교정을 하는 레슨은 안하고 돈만.....ㅠ 댓글 다는거 안좋아하는데 박프로님 대단하십니다~ 모쪼록 화이팅 하세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번식 댓글.달아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 와! 의식해도 엎어치는것 땜에 고민인데 보는것 만으로 해결된듯 합니다. 바로 연습 해봐야겠습니다!

  • 헤드먼저 올리는건 드라이버도 마찬가지인가요? 드라이버로 해봤을땐 그 느낌이 잘 안나는거같애요. (헤드무게를 느끼는 느낌이요)

  • 정말 감사합니다66세인데30년전 싱글을 다시 맛보게됬네요 대한민국 최고 입니다~//

  • 대박 어제 처음으로 제대로된 손맛을 봤습니다. 오늘가서 또해보겠습니다. 어제처럼 오늘도 맞으면 이건 대박~~~ㅎㅎ

  • 세종시진짜가보고싶네요~프로님대박^^

  • 대박!!!!!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드라이버 160에서 180으로 일주일만에 급 상승 감사합니다 ^^ 왕 팬이 되었습니다

    • 어제 오늘 필드 가서 직접 경험 했어요.

  • 골반 먼저는 증말이지 대박

  • 부분동작은 이해가 되는데 백스윙이 공을칠땐 연결동작으로 치니 잘되는지 잘모르겟어요 우양우를 연결동작으로 공을칠때 클럽해드를 최대한 바깥쪽으로 빼야 되는지 이런 연결동작으로 할때도 어떤느낌으로 해야하는지 추가설명잇음 좋겠습니다 부분동작으로 처음 연습하는게 좋은건 아는데 연결동작할때랑 또 체크하기가 어렵습니다

  • 우드땜에 고민이었는데 살짝열어서 호떡으로 외워서 연습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 보고 보고 또보고....너무 귀엽고 멋쪄요!!!!!! 박프로님 티칭 말씀 하나하나가 뇌리에 파파팍!!!!!!

  • ㅎㅎㅎㅎㅎ갈비뼈말씀에 빵터졋어요🤣🤣🤣 6번갈비뼈 골절로 요양중인 일인 입니당.😅😅😅 구독만 해 놓고 영상 잘 못보다가 3주째 요양하는동안 박하림프로님의 영상만 보면서 저의 스윙을 돌아볼수있는 좋은시간인 것 같아 오히려 감사해요.😊😊😊 영상 보는것마다 어쩜 박하림프로님께서 "하지마세요쫌~"하는것만 골라서 했던지~😅😅😅 지금은 보면서 이미지트레이닝만 하고 있지만 통증만 없어지면 연습장으로 복귀하기전까지 집에서라도 프로님말씀대로 드라이버정타 1~10편까지 세포하나하나 깨워서 안좋은 습관에 좋은습관으로 덧씌우면서 마스터하려고 합니당~^^ 영상보고있으면 남편이 "또봐"그래요. 그래서 제가 "수원에 프로님같은분만 계신다면 당장 레슨받으러 갈꺼라고".😄😄😄 세종시로 이사가야하나.ㅋㅋ 맬맬 출첵할때마다 구독자분이 늘어나네요. 좋은일이긴한데 나만알고싶은 뭐랄까.ㅋ🤫🤫🤫 그래도 응원합니당~🤗🤗🤗 나이가드니 주절주절 말도 길어지네요.😄😄😄

    • ㅎㅎ 용야하시면서 리셋하시고 몸 다 나으시면 새로운 골프 즐기세요 ㅎㅎ 소중한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 가속붙어 1년후에 백만 가~~~즈아!!!! 박 하~느님! 광신도 또 보고가요. 겨드랑이 붙이고, 밑으로 떨어트리고, 검지로 받치고, 힌징하고, 손목각만들고, 낼 골프 롼딩후 꼭 댓글 달게여.

  • 이 하체의식 하나를 더염두에 두고 연습하니 거짓말같이 샷이 잘 맞네요 ㅠ 감사합니다~

  • 이것만해도 다운 자동이던데~

  • 오늘은 드라이버 굿`~ 우드.. 폭망~~ 머리로만 아는것과 필드에서 몸이 아는것의 gap~~ 연습연습~~

  • 잘보고 있습니다^^

  • 프로님 추천보고 우선 엔픽플 가입했습니다 스크린에서도 홀인원이 없는데 한번 해보면 좋겠네요 ㅎ

    • 네 😄😄 알겠습니다 건의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