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민중고차

진영민중고차 진영민중고차

  • 27
  • 3.8M
안녕하세요. 진영민 중고차 입니다.
중고차 허위매물 피해를 없애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만족스러운 중고차 매매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업장소재지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41 수원오토컬렉션 1층 119호 진영민중고차

대표전화 : 1800-4494
이메일 : [email protected]

진영민 중고차 홈페이지 : www.jymusedcar.com/
허위매물 피해상담 및 중고차 구매 상담 : cafe.naver.com/tmfms
진영민 중고차 페이스북 : bit.ly/36rFHVq
진영민 중고차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jym_usedcar/

비디오

댓글

  • 문신은 걸러라

  • 이러는데 우리나라가 선진국은 개뿔 아직 멀었다

  • 감방이제일 어울리는곳 육수충들

  • 문신육수충들 참교육 부탁드립니다

  • 좋은일 하시네요

  • 마동석이나 명현만 같은 사람이 앞에 있어도 저리 욕하고 깝칠지ㅋㅋ문신돼지충

  • 진짜!!!!!!!!

  • 사이다

  • 보통 이런거 경찰같은데에 신고해서 도움받는게 아닌가? 조작인가

  • 진짜 뭐 없이 자란티 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

  • 자작,연출 ..이런주제 다그런대..이방은 아니길 ..

  • 이야 당당하던 꼬마들이 나중엔 환불해주네 화이팅이요!!하...사기꾼들 혀바닥을 뽑고싶네요

  • 좋은일하시네요 화이팅이요!

  • 에휴 어린녀석들 돈쉽게 벌지마라 나중에 크게 후회한다 애들아 그래도 좋게끝나서 훈훈하네

  • 딜러 이자식 어린노무새끼 티가나네 세상 단면만보고 살았구나.. 나중에 성질더러운사람 만나면 어익후... 너희만으로 안끝날것이다 정직하게 살려무나 까꿍

  • 다 외제차네 ㅎㅎ저 중고차 어딘가요 한번가보고싶은데

  • 대한민국 총기규제 허용 강력 권고~~!!!!

  • 응원합니다 !!!

  • 이런일이 흔한가요? 모든 딜러가 이럴것 같진 않은데

  • ㅋㅋㅋㅋ 수준 ㅋㅋㅋㅋㅋㅋ 하긴 배운게 없으니까 사기나 치고있겠지 ㅋㅋㅋㅋ

  • 사회의 벌레들 ㅋㅋㅋ̆̈ 당장 죽어도 아무도 안슬퍼할듯

  • 님 뭐하는사람임? ㅋㅋ 중고차 딜러 맞음? ㅋㅋ

  • 하지만... 못받을듯.. ㅋㅋㅋ

  • 재인아 뭐하냐? 코인 환치기 하는 중국이 먼저냐?

  • 중고차에 대기업이 들어와야 하는 이유

  • 환불은 환불이고 욕하고 협박했으니 명예훼손으로 고발 가자

  • 믓찌네요 굿입니다

  • 이런 사람이 잘 되야 해요. 계속 좋은 일 해 주시고 사업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어머니 말씀에 분노가 느껴지네요 정말 🤦

  • 사기, 횡령, 배임에 대한 처벌이 너무 약한 것 같네요. 벌금을 사기피해총액의 10배, 벌금으로 사기금 충당할 수 있게 하며 벌금을 기한 내에 내지 않을 시 최저임금기준으로 벌금을 완납될 때까지 가석방없는 노역형에 처할 수 있는 법을 만들었으면 하네요. 벌금 무서워하지 않는 사기꾼에게는 강한 처벌이 약입니다. 이래야 100억 사기 치고 몇 년 살다가 떵떵거리는 꼴은 더이상 없겠죠. 아참 그리고 가담한 자들 또한 범죄조직 구성으로 묶어 같이 처벌받게 해야겠죠? 이거 한다는 대통령, 국회의원 나오면 바로 뽑을 겁니다.

  • 어딜까 한국맞나

  • 마음대로 하라는데 ㅄ 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하면 환불해줄게요 죄송해요 ㅠㅠㅠㅠ 주둥이만 살아가지고 ㅄ 들 물에 빠지면 주둥이만 둥둥떠다닐꺼야 아마

  • 스케치북 살 돈이 없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그지새끼마냥 몸에 그림 그려놓은거 졸라 웃기네. 살 쪄서 문신 다 늘어남.

  • 저런 쓰레기들 아직도 영업을? 정작ㅡ검.경.지자체는 단속안하고ㅡ뭐하냐

  • 인천이 유독 심하던데... 딜러 장난질이... 날잡아 검경 단속해서 뿌리뽑고 대기업이 전면에 나서야 되것다 이젠...

  • 와 아직도 이런 인간들이 있네요

  • 저 쉐이크들 딱보니까 그건데 일찐인데 보니까 안돼! 안바꿔줘 돌아가!!!

  • 이것들아 왜약자괴롭히냐 강자 양아치괴롭혀라 힘없는것들아!

  • 너무 무서워요ㅠㅠ 돼지새끼가 사람인척하는 것도 무섭고 욕지꺼리 똥싸듯이 싸지르는 것도 무섭구요ㅠㅠ

  • 한국법허술하다 제발좀 강력하게나가자 왜가해자는 잘처먹고 잘사는거냐

  • 이사람은 믿음이 간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들이 꼭 경찰부르라고하고 ㅋㅋㅋ 부르면 취소해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산 ㅅㄱ들

  • 문신 돼지새끼들은 못배워쳐먹어서 사회에 격리되는게 답이다. 빨리 대기업들이 중고차 시장 장악해서 저새끼들다 뒤져야함

  • 어디 끌로가서 존나 진심으로 패고싶따~!!

  • 어휴~ 병진들아 존나게 번다 ~ ㅋㅋㅋㅋ 그래 조회수 1,438,948회 개 많은데 ㅋㅋㅋㅋ

  • 여기수원인거같은대 맞나요

  • 저거를 참으신것도 대단하시네

  • 경찰 검찰은 뭐하는지 ㅅㅂ

  • 알아서 하라면서 ㅄ들이 쫄려서 맨날 전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살아가지고 ㅄ들

  • 아 진짜 보는 내내 화가 존나게 치밀어오르네 지들이 허위 안했으면 지들이 손해보는 상황이 안생기지 않을까 더더욱 수급자에 모텔 얘기 쳐 들어놓고 지들 피해 생긴다고 몇십만원 깎으려는거 개역겹네 진짜

  • 대신 해결사 역할을 하는 모범상 이시네요~~ 이제 중고딜러들 좀 정리해야 되지 않것나...

  • 사장님 람보르기니가 3천짜리가 어딨어요 ㅠㅠ 세상 물정 너무 모르시는거같네요.. 그리구 캐피탈 8천 .. 아이구야..

  • 대표님 정말 수고 했어요 인내와 끈기 그리고 능력 대단합니다 허위 딜러 하루빨리 근절되어야하는데... 법적으로 강력한 처벌을 하면 근절된다고 생각해요

  • 아 죽여버리고싶네 가오충새끼들 아 화난다 고소하세요 그냥

  • 증거자료도 있고 고소하세요 진짜 보는내내 화나네

  • 빨리 대기업 진출해야해

  • 그쪽동네

  • 문신 돼지충은 과학입니다 와 ;;

  • 👍👍👍

  • 아.. 존경하고 응원 합니다.

  • 돼지문신 클러치백 외제차 트리플완성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 우리나라 불법은 전국민이 다알아도 경찰 검사 개의원만. 모르지 이상하네... 눈안보이고 귀안들리는데 세금으로 나랏일을 쳐하고계시네 요양들이나하지

  • 중고차 무법천지네요 절대 인터넷중고차 사지맙시다

  • 아니 선처하지 마요 저런놈들 w도 안 불쌍해요

  • 고생했습니다.

  • 경찰이 일안하니까. 여경들같은. 쓸때없는 짓을하니까 현장 인원이 없지 누굴욕해야될지도 이젠의문이네. 형사들 검사들 대체 밥값은하냐

  • 저런 새끼들 애미 애비가 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새끼들 자식들도 똑같은 인생 살겠지ㅉㅉ

  • 정말 대단한 분 이십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이시네요...구독자분들중에 법조인 없나요? 채증 다 되어 있는데...모욕죄 협박죄 걸고 들어갈게 한두가지가 아닐텐데요...아직도 대한민국에 저런 쓰레기들이 굴러 다닌다는게 참 한심하네요...

  • ㅈ돼지 새끼들 개 씹양아치네

  • ●그냥 SK엔카 지금의 케이카에서 하면되는데 왜 고생하시는지 모르겠네

  • 좆고딩일찐들 미래인가봅니다

  • 와 사기 얼마나 열심히 쳤으면 차 좋은거보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