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가이버

맥가이버 맥가이버

  • 30
  • 73M
'세상의 모든 IT 소식을 전합니다'

55만 포스트 팔로워와 함께하는 맥가이버 'MACGUYVER' 유튜브 채널입니다!

스마트기기부터 가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부터 현장 소식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트 : m.post.naver.com/joyobo7
블로그 : blog.naver.com/joyobo7
사이트 : www.macguyver.co.kr
티스토리 : macguyver.kr/
페이스북 : facebook.com/macbible
유튜브 : ko-u.info/too/vBClW1ddPN6Vg1klen20Nw.html

리뷰 제안 \u0026 문의 :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아이패드에어4와 키보드로 존버중👍

  • 인강욘으로 적당하네요

  • 노트20울트라가 누가 들어도 가장 좋은데 덧글보니 빡귀새끼들 오지게 많네

  • 노트20u가 가장 좋네

  • 조만간 가성비 좋은 인강용으로 구매고려 중 ,,,~^^ 밧데리사용시간 12시간,화면반응속도 사운드 면에서도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HP14s노트북 제품 리뷰 유익하네요~^^ 따봉~♡♡♡

  • 폴드팬은 좋은데 접힌 자국이 사라질지,,자국보고 구매포기했네요.

  • 한국은 안하겠죠???ㅋㅋㅋㅋ

  • 진짜 딱 인강용 ㅋㅋㅋ

  • 이 스펙에 c타입 단자는 의외네

  • 폴드 부담을 없앤다고 했는데 가격부터가 미침 거의 게임용 컴 한대 만들 가격이기도 해서 가격을 낮추지 않는 한 많은 사람들이 사려고는 안할듯. 개인적으로는 탭s8이랑 노트10+를 사는게 더 좋을듯 해서 존버중. 두개 가격 합해도 폴드값과 비슷할듯....

  • cpu가 너무느림 딱 인강만 하는거로

  • 프로2 언제 나와

  • 앱등아 서비스를 받고싶으면 구형버리고 신형을 사라는거자나 이해를 못하노 ㅋㅋㅋㅋ

  • 헬조선에서 100일 무료반품하면 개 ㅈㄹ난다

  • S20+bts에디션인데 기부니 좋군요

  • 와 삼성이 드디어 미쳤구나 아 태문이 형이 미쳐버린건가 폴더블에만 힘 빡 주네

  • 태블릿이랑 폰이랑 연동해놓고 태블릿에서 와이파이 켜면 폰에서 자동으로 핫스팟 켜지는 걸로 사용중입니다~

  • 100일???? 당장 참여한다

  • 이번에 이사가면서 인테리어 알아보고 있는데 느낌있네여

  • 저는 이번에 대학들어가면서 맥북 에어 샀거든요! 프로랑 고민많이했는데 혹시 저랑 같은 고민하시는분들 있으실까봐 한번 정리해봤어요 :-) 전체적으로봤을때 크기는 비슷하고 무게는 100g정도 차이라서 실제로는 크게 못느낄정도에요! 외관으로 봤을때 다른점이 있다면 맥북프로는 옆에서 봤을때 일자로 곧게 뻗어있고 맥북에어는 갈수록얇아지는 곡선..?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가 더 예쁜거같아요ㅎ 그리고 프로는 터치바가있고 에어는 없다는것도 차이점이겠죠? 맥북프로보기 : coupa.ng/bSgOF7 맥북에어보기 : coupa.ng/bSgONS 구매하실때 제일 중요하게 비교해야할부분인데 쿨링팬을 잘보셔야해요! 프로에는 자체적으로 쿨링팬이 달려있지만 에어에는 쿨링팬이없어요 :-( 그래서 렌더링을 진행했을때 프로는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에어는 온도가 높아지며 부하가걸리는 단점이 있다고하네요! 여기서 짚고 넘어갈점은 맥북에어도 다른제품과 비교했을때 절대 뒤쳐지는건 아닌데 맥북프로와 비교했을때 조금 뒤쳐진다는점이에요! 이건 제가 친구껄로 직접 실험해본건데 하루종일 켜놨을때 맥북프로는 약 65퍼센트의 받데리가 남아있었고 맥북에어는 약 50퍼센트가 남아있었어요!! 위의 모든 설명을 조합해서 말씀드리자면 대학생이 간단하게 쓰기위함이나, vlog같은 간단한 영상편집, 취미정도의 가벼운 음악편집은 맥북 에어를 추천드리고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하셔야하거나, 복잡한 4K영상편집, 대규모 뮤직 프로덕션을 위해 사용하신다면 맥북프로를 추천드립니다 :-) 맥북에어 바로가기 : coupa.ng/bSgONS 맥북프로 바로가기 : coupa.ng/bSgOF7 위의 내용은 여러분들이 찾아보는 시간을 줄여들이기위해 정성들여쓴글로 파트너스 수익을얻을수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맥북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이러니 사람들이 삼성 삼성하지

  • 에어팟 프로 사려고 하는데 존버하는게 나을까요? 쿠팡에서 25만원 팔던데

  • 디자인하고 음질 둘다 잡은 제품이라 기대되네요...!!

  • 가볍게 인터넷이나 동영상 감상용으로 쓰기엔 괜찮을거 같네요. 액정도 나쁘지 않고 배터리 성능도 괜찮네요. 다만 말씀대로 각종 슬롯이 오른쪽에 몰려있는건 다소 불편해 보이네요..

  • 대박이네요

  • 노캔 안되면 미쳤다고 삼? 버즈 신형사지.

  • 삼성 서비스 좋은건 삼성 정책도 정책인데 한국의 수리직원 인사평가 시스템이 사람 갈아넣는 시스템이라.. 외국은 서비스가 다 대충 저럼. 한국은 서비스 하나는 최고의 나라임.

  • 영상 시작하자마자 까는 광고는 첨보네여ㅋㅋㅋ

  • 아이패드썻고 쓰고잇지만 갤탭이좋음. 특히S펜

  • 안드태블릿은 삼성만한게없음

  • 폴더블폰이 대중화가 되는 시점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애플이 들어오기전에 빡세게 자리잡기 위해 노력허네

  • 정확히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값..

  • 저거 근데 100일 이네에 한번이라도 떨구면.. 반품 안되는거겠지? 3달이면 한 50%이상 떨구지 않을까?

  • 알겠어 주식살게 사면되잖아 !

  • 잘보고가요~~~

  • 핸드폰이든 태블릿이든 S7은 명작이구나..

  • 필수 완소템이네요~~!! 정말 유용한 제품인듯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 휴대폰으로 따지만 효도폰같은거인가요 인강은 들을 수 있지만 게임같은 건 할 수 없게ㅋㅋㅋㅋㅋㅋㅋㅋ

  • 애플처럼 만들까 싶었는데 디지티이저랑 UTG가 만들어졌군요!! 편광판을 줄이는건 어떻게될지 아직 지켜봐야겠네요...

  • 엘지는 백색가전만 파는걸로ㆍ 에어콘ㆍ냉장고ㆍ세탁기

  • 삼성이 더 좋을것같은데?

  • 딱봐도 한국은 안해줄꺼 같음

  • 지금 폴드 2를 쓰고있는데 솔직히 작은 폰은 못가겠어요....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큰게 확실히 좋네요...

  • 걍 돈 더주고 좋은거 사세요 쓰다보면 스트레스 받아요

  • 이번에.나올 갤탭8이 정말 기대됩니다 !! 라이트가 먼저 또 나올려나 !! 이것도 기대됨!! 어서 나와라!!

  • 100일이라니 놀랍네요!! s펜이 정말 완성형에 가까워졌네요 ㅎㅎ 제가 원하는 조건이 다 갖춰진거 같아요!! 기대됩니다!!

  • 윈도우 가격까지 생각하면 싼건가???

  • 힌지커스텀한국도점

  • 저는 커스텀한거 2개월 기다려서 받았어요. 물론 초기에요. 근데 21울트라를 거의 2달 기다려야되요. 3월에 온다네요 ㅠㅠ 새로운 갤폴드에 카메라는 세로보다 가로로 넣어주면 좀더 디자인이 안정감이 있을 것 같은데...

  • 헤드폰이 탐난다

  • 이건 못참지ㅋㅋㅋㅋ

  • 갤폴드 써보고 싶긴한데 가격이문제겠군요 48개월무이자할부 괜찮은거같아요

  • 저거 2018년형 쓰는데 가격은 척한데 내구성은 별로;; 지금 옆 프레임 다 뜯겨서 포트도 재대로 언 꼽히고 디스플레이 옆 베잴도 뜯어졌어요;;

  • 빌려는 드릴게~

  • 다음 폰 바꾸려고 하는데 폴드가 너무 기대되네요 ~^^

  • 갤폴드2까지는 잘 참았는데 3는 못 참을 지도.. 100일 체험도 대박이네요.

  • 이런거 보면 국뽕 차오름

  • 지금은 노트20 90만원 대인데요 10라이트랑 고민이네요 흠

  • 언젠간 꼭 갤폴드를 사용할꺼야 !!!

  • 구매하려고 고민중인데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우리나라 사람들이 삼성거를 사줘야하는데... 다 아이패드를 사네...ㅋㅋ

  • 오 놑북중 hp는 이상하게 믿을수있는것같은 브랜드인데 흠...저한테는 잘맞는 성능은 아니지만ㅎㅎ 괜찮아보이네요 랜포트도 있고....ㅎ

  • 100일.. 어차피 난 체험 신청 안할거지만.. 그리고 폴드는 가격 차이 확실히 내는게 차라리 나을거같아.. 쓰는사람은 쓰고 그러게.. 지금 폴드는 너무 애매애매..

    • 근데 z플립도 폴더블폰이 아니지만 확실히 인기있고 많이 팔렸던것처럼 일단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겠지.

  • 삼성 더 흥하자

  • 폴드에 펜이 들어간다니...ㄷㄷ 혁신입니다!

  • 한번 경험해보고 싶네요ㅎㅎ

  • 100일이라니...

  • 기대되네요. 폴드3~ 영상잘보았습니다

  • 저 팬티엄 골드...직접 써보니까 진짜 애매함 라이젠 모델있으면 좀 더주더라도 그거사는게 현명할덧

  • ㄷㄷㄷ 신청했슴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Z플립에 전자담배떨궈서 구매 한달만에 액정 갈았습니다. 리발 차세대 폴더블기기는 액정 딴딴하게 진화해서 잘 나왔으면 좋겠다..

  • 애플보다는 삼성이지

  • 100일.. 이건 못참지

  • 6:51 펜티엄ㅋㅋㅋㅋㅋ

  • 이벤트당첨안되면 한번 살정도로 좋네요

  • 3세대때문에 버즈프로 판매량에 타격이

  • 머기업이 되셨네여 광고도 많이 하시고 ㅋㅋㅋ

  • 12까진 그나마 봐줄만 했는데 13예상디자인 너무 못생겼는데? 카메라가 진짜 완전 인덕션이 되버렸네. 물론 실물은 저 정도는 아니겠지만 이제 디자인 때문에 애플산다는 말도 옛말인듯. X때가 좋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