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eecaTV YEOPO

AfreecaTV YEOPO AfreecaTV YEOPO

  • 30
  • 79M
AfreecaTV YEOPO
AfreecaTV HOME: afreecatv.com/gns501
AfreecaTV Live: play.afreecatv.com/gns501
KOREA Food Eating show
Introduce Busan
Funny Wild Guy

비디오

10:33[김여포]이런 갑잽이는 없었다

댓글

  • 성모햄 너무 귀여우심

  • ㅋㅋ싸움개좆도못하면서 왜 여포?

  • 당뇨병 합병증 오겠다 ㅎㅎㅎ

  • 쪽팔린다 ㅎㅎ일은안하고 ㅎㅎ방송ㅎㅎ돼지

  • 둘다 똑같애

  • 입은 티 뭐에요? 알려주세요 ㅠ

  • BMW 자동차 앞면 그릴 이름 키드니 그릴 공기가 통하도록 뚫어놓은구멍 입니다

  • 솔까 타이슨 박현우는 남자중에 남자 인정👍👍 여포 그외 똘만이들은 아가리파이터들

  • 솔직히 허세조때는데 여기서 욕하는키보드워리어들 앞에가믄암말모하는게현실

  • 여포야 아프리카와라 재밌겠다

  • 애쓴다

  • 여포 님 방송 잘보고있습니다 항상 대박나시고 건강하세요 여포방송 화이팅👍👍👍👍👍👍👍

  • BMW 740dl 멋은있네 ~~

  • 남자인데도 아직도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모르구사는사람 있구나 신기하네ㅋㅋ

  • 여포 방송 열심히하는거능 ㅇㅈ 스튜디오 욕 80프로 소통 20프로 ㅋㅋ

  • 방잡고 아가씨데려가서 낯거리도 한번씩 하고오신다던 그집이군요

  • 방송. 잘보고. 있어요 욕치면,스트레스가. 다,풀리군요

  • 여포 포에버ㅡ

  • 난닝구 형님 ㅎ

  • 진짜 어머니가 저 연세에 아들 얼마나 뿌듯하면 저리 줄줄 꾀고계실까 자식들은 다 지잘나서 저리됐다 생각 안했으면 한평생 얼마나 고생 하셨을까

  • 저런집은 음식가지고 장난안친다 내자식 먹는거처럼 깨끗하고 정갈하게

  • 진차 온힘을다해가 아가지 날리삐고싶다 여포

  • 저정도면 자랑할민함

  • 차안이 형님 진짜 많이 달라졌다......옛날에는 꿈도 못꾸는데 ㅋ

  • 안전놀이터 최고10만쿠폰지급^_^ 텔 레tgagent58

  • 대륙대통령철구

  • 성모행님 반갑습니다. 부산중한해밑에됩니다. 오랜만입니다.많이변했내요

  • 인호씨? 싸가지없는 똥돼지

  • 전생에 무슨 덕을 쌓았길래... 겉모습은 엔간한 짐승보다 천박하고 못생겼는데 많은걸 누리고 사네요

  • 성모 볼수록 매력있던데

  • 대글다는 세기들이나 이유투버세기나 삼척교육대에서 고문당해야함

  • 다른동영상에 댓글이 안되네요 그냥 옛날에 생활하고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돈벌려고 고생이많네요 대구사람이면 남자답게 하이소!

  • 확실히 팝콘비제이들은 오디오가 많이 비네

  • 이런애가 ㅋㅋ자식 놓으면 안된다..ㄹㅇ

  • 갑질은 니가 진짜 최고다.

  • 리스에요??

  • 로타리 좌회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모한테 한주먹 거리도 안되는게 저 돼지는 항상 입만 살았네 ㅋ

  • 그대로네ㅎㅎㅎ

  • ㅇㅅ끼는 댓글을죄다닷아놨네ㅋㅋㅋ 삥뜯기고 징징대던데

  • 여포님 최고bj~ 항상응원합니다

  • 형님 항상잘보고 있습니다 항상건강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ㅋㅋㅋㅋㅋㅋ존내 웃기네

  • ㄴㅅㅇ

  • 존나 시작하자마자 기침 좆같네 .. 이런애 왜구독하는거임?

  • 귀엽네^^

  • 여포씨 댓글두려우믄 왜 유튜브하세요?ㅎ

  • 성모님 그.. 옛날 개콘에 김시덕닮앗어요

  • 실전에 강한 무술 순위가 1위 검도, 2위 주짖수, 3위 이종 격투기, 4위 가라데 ,이런식 인데 제가 생각 할땐 검도가 원거리에 강하더라도 근거리 무술 유단자들과 겨룰때 한방에 기절 시키지 못하면 그후엔 검도 선수만 일방적 으로 맞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검도vs 근거리 유단자들과 겨루는 영상 좀 만들어 주세요 첫시도 라서 신선 할 겁니다. 부탁 드립니다!!!

  • 좃나 추잡네 뻥 새끼들 ㅠ

  • 마때리치아뿌지!

  • 대가리 졸라 크네 ㅋㅋㅋㅋ

  • 저거 풀옵션인가요 g바겐

  • 그럼 g바겐은 가지고 개신가요

  • 뻥포사기꾼

  • 성격평생간다 ㅋㅋ

  • 남뚜니😍😍😍😍😍😍😍😍

  • 도덕군자들 악플은 신경쓰지말자 여포 화이팅

  • 정신 바짝차리고 살자

  • 여포가 팝콘 넘버원인 이유를 알겠다 유일하게 아프리카와 인맥소개되네

  • 뭐야 여포 댓글 안 막힌거도 있었네

  • 결혼전까지 아다라시 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혼전순결 해명 바랍니다.

  • 거지님

  • 사람오줌10만땜에 20리터 처먹은 인생가치1도없는 싸구려 김여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오줌처먹은새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초량은 김치성 이죠

  • 비곗덩어리에 그림기리믄 머 되나?머...ㅅㅂ 캥기는게 많아서 댓글 막아놓고... 임마..일해서 돈벌어라..멀 뜬금없이 영상 나와서 착한척하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그.....양아 쉐끼야~웃음도 안나온다...쪼맨한 그림돼지...쉐이~마..

  • 여포님 요즘왜 방송이업로드를안하시는지요 무슨일있나요

  • 양산 삼호동에 있는데네요 ㅎ

  • 박현우는 최하위 등급 맞지ㅎㅎㅎ 폐급중에 폐급이지

  • 차는 비엠.

  • 미기매운탕요?쏘과리매운탕요?

  • 안주 잘안쳐먹더니 와이리 변했노 ㅋㅋㅋㅋ

  • 사모님 애국보수시네 한말씀 한말씀이 산역사다 젊은 사람들 새겨듣자

  • 방송으로 돈 좀벌리니까 뵈는게 없나

  • 삼국지 공부하다가 여포싸움보고 방실이 누님 그리고 여기까지날인도했다.

  • 잘드신당~^^

  • 너는공방이야

  • 사람이 7이 되어야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