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형의 블루클럽

남도형의 블루클럽 남도형의 블루클럽

  • 30
  • 11M
Nam Doh Hyeong's Blue Club!!!

KBS성우 남도형의 게임 방송!
남도형이 더빙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더빙하는 방송!
'구독'과 '좋아요'도 꾹 눌러주세요~!^♡^
제 SNS에서도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맨 아래로 가시면, 제 SNS 주소링크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2006년 KBS 32기 전속성우로 입사.
현 프리랜서 성우

2016 KBS 라디오 연기대상 대상 수상

*게임 출연작

1. 리그오브 레전드 - 라칸,제이스 역

2. 세븐나이츠 - 스파이크 역

3. 파이널 판타지14 온라인 - 제노스 역

4.던전앤 파이터 - 남자 마법사 역

5. 로스트아크 - 진저웨일 역

6. 원신 - 타르탈리아 역

7. 데스티니 가디언즈 - 고스트 역

8. 메이플스토리 - 호영

*애니메이션 출연작

1. 레이디버그 - 블랙캣 역

2. 마블 스파이더맨 - 스파이더맨 역

3. 기동전사 건담 - 아무로 레이 역

4. 원피스 - 사보 역

5. 디즈니 미키마우스 성우

6. 무민트롤 - 무민 역

비디오

6:11흑우의 가오~!!허브맛뽑기!
1:10:46남도형의 첫 모바일 테스트 방송
3:23:42남도형의 블루클럽 첫 라이브 방송
4:46감사했습니다,매니저...
감사했습니다,매니저...조회수 33K2 개월 전
5:13잘 있어요,매니저...
잘 있어요,매니저...조회수 37K2 개월 전
2:09:59딱 5분간만 진행하기로 했었는데....
0:28레벅 한국어 오프닝 Teaser 공개!!

댓글

  • 와 미쳤어 ㅠㅠ

  • 왜 쿠키들이 부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습이 보옄ㅋㅋㅋㅋㅋㅋㅋ

  • 응응 엄마 어디냐고? 나 여기 아마 천국 같아... 엄마 여기 장난 아니다 역시 천국 이름값 하는 거 같아 여기 오면 귀가 없어지긴 하는데 좋은 이유로 없어지는 거 같아서 좋더라.. 어어 엄마... 그니까 내 말은 여기 목소리 좋은 사람이 재워준다니까 영원히 눈 감아도 좋은 곳이라고... 어어 엄마 나 즐겨야 되니까 끊어야 할 거 같아 응응.... 행복하니까 괜찮어..

  • 이거 요즘 내 분노 억제기임 뽑기하다 에픽안나서 빡칠라하면 목소리 듣고 아 '괜찮아 그럴 수 있지' 하고 잠잠해짐 그러다 마들렌이나 에슾이나 자색나오면 진짜 오열하면서 방방뛰고

  • 누가 메인보컬인지 구분할수 없을정도로 다섯 분 모두 완벽한 노래 실력이 대단해요~^^ 잘 듣고 가요 아니 지금도 계속 들을게요 ㅋㅋ

  • 왕 대박이다 ㅎㄷㄷ

  • 알고리즘은 칭찬해야 돼 정말... 이 영상을 이제 보다니 더 늦게 봤으면 큰일날 뻔 했어 일단 지금 당장 이 서점 제가 다 살게요 필요한 건 오직 당신 하나지만 그래도 책도 살게요 같이 와주시는 거죠??? 하나씩 설명해줘요

  • 마들렌 쿠키 잘 따라하시네요 나만 웃긴가 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 와 미친 와 미친 와 미친 와미친 와미친 와침 와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에서 우연히 보게된 애니메이션을 챙겨보다 성우덕질을 하게될줄이야,, . . . . . . 행복하다

  • 라이브로 못봐서! 숙제 하면서 다시보기 보고있어요.... 남도형의 블루투스에서 저항 없이 빡빡 웃었다..... 승우님ㅁ 잇프피세요?? 듣다가 저랑 똑같아서 너무 놀랐어요.. 아 재밌다 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요 숙제 하기 싫어지는 영상.... 안 바쁘면 자주 올게요.. 사랑해요 + 도형님 왼손잡이 셨군요......? 나만 몰랐나봐 ++ 양손잡이 셨군요 와 신기해 대박

  • 마들렌 맛 쿠키를 뽑고 싶어서(흑우) 패키지랑 추가5만원 다이아로 바꿨는데.. 뽑고 싶은 마들렌 맛 쿠키빼고 허브 우유가 나왔어요. 화가 나머지 정가로 사버린 1인 그다음날에 마들렌 맛 쿠키가 나왔네... 기뻐야 할까.. 슬퍼야할까요?..(정가...)

  • 사랑....사랑합니다(´▽`ʃƪ)💕

  • 한시간에 조회수 1만회씩.올라가는거 신기하다...3시에 26만회였고 4시에 27만회였는데 지금은 32만회임....신기방기

  • 애플이 ㅠㅠㅠㅠ 으악 부러워요

  • 김혜성님 오랜만입니다^^ 닌자포스에서 보고 여기서 보네요 ㅎㅎㅎㅎ 남도형님도 안녕하세요^^

  • 미쳤다 목소리에서 꿀떨어져 ㅠㅠㅠ

  • 1:18 개인적인 취향 파트..

  • 도형님 빵터진 웃음소리가 진짜 좋아요 ㅋㅋ ㅋ엄청 시원하게 웃으셬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 이게 너무 웃긴게 남녀가 듀엣할 경우 남성의 목소리가 조금 더 잘 들리는 경향이 있잖아요 (높낮이 불문). 정재헌 성우님과 남도형 성우님ㅋㅋㅋㅋㅋㅋ남남이어도 듀엣 부를 때 보통 높은 키는 살짝 얹혀지고 로우 키 보이스가 강한데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정반대얔ㅋㅋㅋㅋㅋㅋ 도형 성우님 성량이 대쳌ㅋㅋㅋㅋㅋ얼마나 크신거죠ㅋㅋㅋㅋㅋㅋㅋ 듣는데 음정 높은 리릭밖에 안들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다는게 절!!!대!!! 아니라 너무 신기해서 그래요!!! 노래 들으면서 개강에 찌든 영혼 파이팅 넘치게 하루 부수고왔답니다)

    • 아, 영상도 첨부터 끝까지 보는중. 아니 해어나올수가 없숴...

    • 성우님 감사해요 잘 들었습니다 노래❤️ 사실 저 원래 성우분들 잘 몰랐는데 이렇게 유튜브 영상 보고 이 분 누구시지 찾게되고 X무위키 정독 5번 때리고 오게되네요ㅋㅋㅋㅋㅋ 신기.. 신기..

  • 자구마 성우분 얼굴에서 우유맛 쿠키의 얼굴이 보인다... 순둥순둥한 푸근한 인상이 자구마랑반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쿠키런킹덤 성우분들 다 너무 훌륭하신 분들이라 쿠키런킹덤 시작했는데 노래까지 불러주시다니..ㅜㅜ진짜 이런 좋은 노래를 들을 수 있어 너무너무 영광이네요ㅠㅠ성우분들 모두 응원할게요!!

  • 아 또 별안간 벅차오르네

  • 와,,,, 이거 레전드다 제 마음속의 평생 박제합니다 ㅠㅠㅠ

  • 성우분들이노래 하는거 들으러 왓어욤!!! 완전 좋은데요!

  • 배정미 성우님 그거네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슈가 목소리네 와 원래 목소리가 슈가 목소리야 ㄷㄷㄷㄷㄷㄷㄷ작은 눈의 요정 슈가 애니 아시는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쿠키영상 넘 귀엽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드리앙이 재워주다가 영원히 자게 생겼네 어떡하냐 나 이거 다 듣기도 전에 심쿵사로 먼저 돌아가시겠다

  • 하루만에 조회수 30만ㅠㅠ 성우님들 불러주시구 OST 커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하루에 10번넘게 듣고 있습니다ㅠㅠ💙블루클럽 더 흥하자💙

  • 주책이야 주책 자꾸 눈물나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뭐가 슬픈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벅차서 그냥 ••• 말로 형용 못하겠어요 노래는 너무 좋은데 듣기만 하면 자꾸 울어서 끝까지 못 들었는데 맘 단단히 먹고 다 들었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최고의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2021년 우리집 20대 여성 기준 최고의 영상 선정 되셨습니다 ^_^ 영상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현생이 지쳐서 많이 힘들 때 또 위로받으러 올게요 많이 사랑해요!!!

  • 아 진짜 눈물흘리면서 봤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배아파요 너무웃어서

  • 와 근데 확실히 성우분들이라 그런가 뭔가 좀 더 노래가 귀에 딱딱 박히네요... 발음도 너무 듣기 좋고

  • 뽑을때 = 화냄 건듦=화냄 공중부양=표정썩음 뭘 해도 화냄 근데 화만 내던 자구마씨..너무 귀엽게 생기셨잖아오ㅡㅠㅠㅠㅜ저기서 자구마 목소리가..상상이 안된다.. 모든 성우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매일 듣고 힐링중..ㅋㅋ

  • 성우분들 노래도 잘 부르시면 어떡해요..

  • 난 진짜 게임할때 소리키는거 너무 싫은데 쿠키런 그저 아름답다...

  • 03:07:00 왼손잡이가 아니라 양손.. 오른손은 멀쩡ㅋㅋ

  • 너무좋다ㅠㅠ다른 여성성우분들도 해주셨으면 좋겠당ㅜㅠㅠ

  • 쿠킹덤 하다가 힘들면 이걸 봐요 그럼 막 갑자기 내가 왕국의 존속을 위해 열심히 쿠킹덤 해야할 것 같고 막 책임감과 의욕이 넘쳐나

  • 심장이 뛴다....후욱후욱후욱후욱후욱후욱

  • 감사합니다

  • 가수 하현우와 느낌이 같은 남도형 성우.

  • 김혜성 성우님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단순 목소리 매력뿐만 아니라 사실 혜성 성우님이 오버워치 겐지 성우분이십니다.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업일치 ;)

  • 닌자맛과 공주맛 최애라서 나혼자 닌자공주 팠는데 ㅠㅠ 닌자맛 쿠키님 김혜성 성우라늬 ㅠㅠ

  • 김혜성 성우님 목소리 정말 듣기 좋아요 자꾸 노래를 듣게되네요

  • 마들렌 목소리 너무좋아요😳

  • 왜 남도형님만 쿠키 목소리랑 비슷하네?

  • 존버타서 기다렸습니다!!!!!

  • 라이브 다시보기로 보면서 뒤늦게 들어왔지만 처음부터 있었던것 처럼 적응하기!

  • ㅂㅊㅋㅇ

  • ㅂㅊㄱㅇ

  • 쿠키런 킹덤에 진심입니다.

  • 남도형 성우님..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고3이 된 학생인데요 진짜...쿠키런 킹덤이 너무 재밌고 쿠키들에게 진심입니다...특히 남도형 성우님 진짜 좋아하는데 유튜브 알아서 정말 다행인 것 같고요 이번에 노래 진짜 좋아서 맨날 듣는데 성우님들이 부른게 더 좋아요...맨날 들어요ㅠㅠ노래까지 완벽하시면 어쩌자는 겁니까ㅠㅠ💙💙💙💙진짜 성우분들 보면 너무 존경스럽고 정말 멋진 직업이고 멋진 분들인 것 같아요ㅠㅠ성우님 앞으로도 쭉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성우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천상의 목소리를 그냥 듣다니...저는 행복한 고삼입니다....공부하느라 너무 지치고 힘들때 성우님 목소리 들으면 바로 그냥 힘 나는거 아시나요..?당신은 빛 그자체 입니다...💙💙진짜 쿠키런 성우분들 제 마음을 빼앗아 가셨어요;;;;사랑합니다🙇🏻‍♀️💙

  • 다 같이 맞춰 보아요 실화냐 ㅋㅋㅋㅋㅋ

  • 아니...난 이걸 지금 알았다고...그래서 지금 깔고 싶어 미치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이 없어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한거 아닙니까...

  • 마지막에 당근수확인거 이제알음 ㅇ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ㅠㅠ당근넘많잔ㄹ아요

  • 거의 원본버전보다 좀더 중독성 있고 성우분들 목소리가 다들 좋으셔서 레전드커버송이 하나 나온거같습니다 중간에 한번씩 텐션 높아지는것도 중독성이있구염

  • 하 여기도 저기도 전부 꿀보이스....행복해여....💙💙

  • 역시 목소리로 먹고 사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노래 진짜 잘부르시네.....

  • 대바아악 너무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볼때도 안하던 성우덕질을 쿠킹덤땜시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 0:48(내가 들으려고 만듦)

  • 2:37:01 브웨에에엑 2:37:02 흐하하학학ㅋㅋ 2:37:05 (입틀막) 2:37:09 (호흡골란중) 2:37:14 위험했다 맛있다고하셨...지않나...? 1:33:18 김혜성맛 쿸키

  • 3:53 ^.< (찡긋)

  • 빛의 각오

  • 3:54 심장 멈춤

  • 하이라이트2:50

  • 영상이랑 관계없지만 오늘 개학한 중2입니다! 근데 학교에서 정보윤리 교육이라면서 대단한 소프트웨어 동아리 교육용 애니를 보여주는데 거기서 나오는 인공지능 이름이 굿 챈스인데 보면서 응..? 남도형 성우님 목소린데 하면서 봤는데 마지막에 진짜 남도형성우님 목소리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아하는 성우님이라서 목소리만 들어도 알아봤어용

  • 아니 성우님들 노래도 잘해...

  • 와..이 정도면 성우가 아니라 가수다..

  • ㅇㄴㅇㄴ ㅁㅊㅁㅊ 이러면 성우까지 덕질해야되잖아 덕질할시간없는데 덕질하게생겼어 진짜~~!!

  • 5:26 빛이 가오 잡군요 빛이 군기 바짝잡네

  • 1:52 안돼애ㅠㅠㅠ 공식 커플이란 말야ㅠㅠ

  • 뀨,

  • 흐어어ㅓㅓㄱ 박요한 성우님 사랑해여어ㅠㅠㅠ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