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진이의 소소일상

형진이의 소소일상 형진이의 소소일상

  • 30
  • 45M
Hello.
This is the Kimhyeongjin of the SOSO1SANG channel.
SOSO1SANG means a Everyday life

i'll show you guys Korean daily life, blind toy unboxing, travel, cook etc..
Please subscribe.

비디오

댓글

  • 동심파괴단 이닷

  • 나 이제부터 새벽이나 낮이나 아무튼 매일 댓글 달래!넘 꿀잼ㅠ 그리고 늦게 댓글 달아서 죄송해요ㅠ

  • 그육

  • 무서워ㅠㅠㅋㅋ

  • 너구리

  • 역시 배달 음식을 따봉 👍

    •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

  • 어몽어스 임포스터 레전더리 카드가 멋져요!!! ([email protected])

  • 7.53에 아까 나왔던 그 임포 뒤 보라 진상임포스터 어몽어스에서도 진상짓하는 사람들은 꼭있다니까 ㅉㅉ

  • 킨더조이...왜 여아용이랑 남아용을 나누는 거야ㅠㅠㅠ 이것도 성차별이지않나....여아용은 요정,공주,귀여운 동물이고 남아용은 자동차,로봇 등등으로 나누어져 있는게....너무 기분이 나쁘네요ㅠㅠ 그래도 영상은 재밌다 힛

  • 1:08 포장박스 예쁘네요

  • 십만이다!!

  • 안녕하세요!! 2년전부터 영상 잘 챙겨보고있어요 근데 구독을좀 많이늦게해서ㅎ

  • 전 초등학교 가는데엽;;

  • ㅠㅠ징그러웡

  • 전......학교아님 온라인수업하고 방과후가고 학원 가기여....그리고좋아하는 시간은 잠자는시간이여^^

  • 엥?저지금고구마머고이는데!

  • 재미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안덜까요?

  • 고3인데 영상보면서 다음 아이스크림 몬스터는 뭐 나올지 학수고대중인 내 인생이 레전드

  • 댓글 놀이:형진이님이 사는 나라 있으시면 놀러가고 싶은데 못갈거같아요 ㅜㅜ 아쉽다ㅜ 그리고 다미들이 절 했으니 좋아요 구독 눌룹니다 ^^.......

  • 너구리

  • 전기가 없어도 할수있찌만 친구가 없어서 못하겠네요 루삥뽕. .ㅠ

  • 형진님 그 낙서같은 싸인 아주뒤한것 같군요 저 주세요!!

  • 배민이 때리면 기분이좋아서 따봉

  • 왼쪽 위에 간판 글씨랑 가운데 구름 하나 없네요

  • 전 45분동안 형진이에소소일상 영상에 좋아요누르고 영상보고있을거에요♡♡♡

  • 주황

  • 저는남동생

  • ㅋㅋㅋㅋ

  • 저팝입생계서요

  • 마시멜로우~마시멜로우 맜잇는 마시멜로~

  • 닭다리

  • 댓글놀이: 스페인.. 풍경 이쁘다던데..

  • 5:28 이부분 의사가 약간 멋있어용

  • 가운데 두줄에 중복없나옴

  • 6:17 카드 괜찮네요 너무 예뻐요 ㅋㅋㅋ

  • 임포스터 083 반딱반딱경찰카드 예쁘잖아~:)

  • 7:44에 나온 카드가 제일 예쁘네요

  • 으으으으

  • 6:58에 나온 카드요 홀로그램이라 이뻐여ㅕ

  • 10:13 돈낭비 ㅋㅋㅋ 아까웡

  • 저는 6:17에 나온 크루원 282카드요!! 왜냐면 뒤에 배경이 너무 이뻐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그래도 임포가최고!

  • 재미있는 머몽스

  • 전 그냥 엄폰할래요.

  • 다음엔 이브 애그 부엉이도 개~~~봉!해주세용.부탁 드립니다.

  • 6:57 빛이나는 솔로.. 는 나야.. 암튼 넘예쁨

  • ㅠㅠ

  • 8:06에서 임포스터 너무 멋지게 나온 것 같아요!!!

  • 십만이 넘엇군요...ㅎㅎ

  • 형진님은 역시..랜덤 피규어 언박싱 리뷰어가 어울려요ㅋㅋ

  • 대박이다

  • ㅜㅘ 동심이 돌아와따아ㅏㅏㅏ

  • 어 저거 내집에 큰메만보랑 작은 메만보랑 메이리 있는데...?

    • 참고로 인형말하는거...

  • 닥다리이요

  • 나는 임포 래어 카드가 멋있었어

  • 3

  • 저희 할머니가생신이5월25일이에요!

  • 2:28 동심파괴를 넘어선 동심박살

  • 8:05 뿔 너무 마음에 들자너

  • 보보앤코코해주세요ㅎㅎ

  • 동생없어서속상해🤥🤥

  • 형진오빠 너무 웃겨욯ㅎ

  • 45분 동안.... 잔다..잘꺼다..

  • 바닐라 초코

  • 저는 형진님의 덕자분을 사랑하는마음물건이요♥

  • 라카이코리아의 렌덤박스도 방송해주세요

  • qr코드 찍어보는 사람 여깄습니다 하핳

  • 쿠키앤크림

  • 차라리 나라면 사지안고 피규어에다가 솜사탕 감싸 놀거 같은뎈ㅋㅋㅋㅋ

  • 미국

  • 저는 요!치미요

  • 역시 게임 보다 언박싱! 아니겠어요? 그쵸?

  • 5:10 에똑같튼걸줄

  • 저는추파카브라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