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데이투어 matchdaytour

매치데이투어 matchdaytour 매치데이투어 matchdaytour

  • 30
  • 61M
안녕하세요. 매치데이투어입니다.

런던 현지에서 프리미어리그를 좋아하시는 팬들에게 생생한 영상을 전해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www.matchdaytour.com

런던 현지 여행사

매치데이투어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matchdaytour
매치데이투어 페이스북 : facebook.com/matchdaytouruk

business mail :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직관 기록
200301 토트넘 vs 울버햄튼
200222 첼시 vs 토트넘
200216 아스톤 빌라 vs 토트넘
200205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200202 토트넘 vs 맨시티
200125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200122 토트넘 vs 노리치
200118 왓포드 vs 토트넘
200114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200111 토트넘 vs 리버풀
200105 미들즈브러 vs 토트넘
191222 토트넘 vs 첼시
191214 울버햄튼 vs 토트넘
191215 아스날 vs 맨체스터 시티
191211 바이에른 뮌헨 vs 토트넘
191207 토트넘 vs 번리
191204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토트넘
191130 토트넘 vs 본머스
191126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191123 웨스트햄 vs 토트넘
191119 대한민국 vs 브라질
191117 대한민국 vs 이라크
191114 대한민국 vs 레바논
191109 토트넘 vs 쉐필드
191106 레알 마드리드 vs 갈라타사라이
191105 발렌시아 vs 릴
191104 에버튼 vs 토트넘
191102 아스날 vs 울버햄튼
191022 토트넘 vs 즈베즈다
191010 대한민국 vs 스리랑카
190928 토트넘 vs 사우스 햄튼
190917 첼시 vs 발렌시아
190914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190914 대구 vs 포항
190905 대한민국 vs 조지아
190901 아스날 vs 토트넘
190826 토트넘 vs 뉴캐슬
190813 리버풀 vs 노리치

비디오

댓글

  • 무리뉴 코트 멎지네... 무리뉴딸도 미녀라던데 내가 흥민이라면 무리뉴 장인삼는건 어떨지?...

  • 근데 로이킨이 한 말이 틀린 말은 아닌거 같은데 ;;;

  • 지금 4위와 5점차. 1경기 덜했으니까 이번경기 이긴다고 하면 2점차. 정말 이번경기 중요함. 4~8사이에 이번시즌 기대이상 성적중인 웨스트햄. 에버턴 리버풀 버티고 있음. 오늘 새벽 팰리스전 정말 중요합니다 ㅠ 이겨도 4위 첼시를 엎기가 쉽지않지만 이번경기 이기면 챔스티켓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화이팅

  • 와 존나 멋있네 무리뉴 ㄷㄷ

  • 크팰도 결코 중위권에 안착한 상황은 아닌걸로 보이는데... 밑에 순위랑 승점이 고만고만

  • 일단 토트넘은 . 센턱백이 쌉 문제..

  • 다이어랑 벤데이비스는 교수형시켜도되

  • 까치발 ㅋ 깜찍ㅋ 언제 다시 직관보나 과연 그런세상 이 올까ㅜ 아빠랑 꼭 다시 가야되는데ㅜ

  • 무리뉴의 우문현답 , 선생이 제자 공부못한다고 떠벌리고 다니면 자기 얼굴에 침뱉는꼴

  • ,

  • 애기 너무이쁘다^^

  • 글고 로이킨이 뭐가 대단하냐

  • 솔까고 손은좀 아니자나 팀이너무못해서 사는거지

  • 경기는 언제하나요?

    • 네이버에 검색 ㄱㄱ

  • 다이어는 보내도 된다 ㅋㅋ

  • 하이라이트봐야겠네 ㄷㄷㄷ

  • 크팰이 쉽다는 애들은 뭐지? 크팰 토트넘 저번 경기보면 크팰이 거의 반코트로 가둬두고 팼었는데

  • 크팰 아스날 아스톤 3연승 달리면 챔스 가능성 있을지도..

    • 승점으로만 보면 이기면 첼시랑 2점차니깐 불가능이라고 애기할게 아니라 박빙이지 근데 토트넘 경기력 보면 불가능임

    • 그러면 희망을 갖겠지만 지금 첼시가 너무 잘함; 맨시티 빼고는 못이길팀 없다고봄

    • 크팰한테 전반기에 거의 반코트 당함

  • spotv 소니경기는 무료로해줬던거같은데 현재는 아닌가요??

    • 엥 나는 쿠팡플레이 깔아서 봤더니 공짜봐지던데

    • 온라인이면 유료

    • 프리미어만 무료 나머진 유료

    • 토트넘리그경기는 평일이든 주말이든 스포티비에서무료입니다.

    • 평일 새벽엔 유료로 하더라고요 주말은 무료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맞는말했구만...

  • 크펠전 예상포메이션 * 선 발 명 단 * 월클 월클 탑클 월클 탑클 중상클 중상클 탑클 하위클 중클 * 교 체 명 단 * XX XX 중상클 중상클 XX 중클 하위클 XX 하위클 하위클

    • 레길론이면 탑급이지 ㅇㅇ

    • 뿌링클

    • 베일은 클라쓰로보면은 월클인데 요근래로만보면 못하는팀들상대로 잠깐반짝아닌가 예(번리,볼프스)

    • 신박하다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 토트넘은 실력에 비해서 대표팀 소집선수가 너무 많아보임. 벤뎁, 도허티, 산체스, 다이어, 윙크스, 시소코는 이제 안 불러도 될텐데...

    • 팰 러스 새벽에 잡으면 해볼만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 다이어,윙크스는 명단에서 빠질듯하고 시소코도 빠질 가능성이 커보임 근데 산체스는 요즘 잘했고 콜롬비아 국대 닥주전라서 뽑히고 벤뎁 고하티는 나라가 약체잖아

    • 벤뎁 도허티 산체스는 국대에서 닥주전 선수여서 안됨

    • 콜롬비아에선 산체스는 닥주전이지

  • 손흥민선수가 골 넣게 해주세요.

  • 경질되고 위약금받고싶나? 그동안받은위약금안해도 어마어마하다는데 빌딩두어채살정도라고..

  • 치뤄x 치러o(치루다x 치르다o)

  • 뮤리뉴 몇 달 사이에 엄청 늙은 것 같네..

  • 솔직히 크팰전이 풀럼전보단 쉬울듯 자하도 부상이니...

  • ㅎㅎㅎ 탄알은 하나인데...포탄 오기를 기다리는 대포가 너무 많아도...이런 문제가...^^

  • 지금 공격진 폼에다가 풀백에 레길론,오리에만 나오면 가두리 폭격모드 가능하다 공격시 숫자 싸움이 가능해야만 몰아넣고 플레이하고 점유도 가져올수있다 벤데이비스,도허티 같은 허수아비 풀백나오면 스피도도 딸려 공격기여도 1도없어 수비도 불안불안 경기내내 쳐맞으며 공격수들마저 수비하기 바빠진다 제발 정신차리자 무라타야

    • 우와 가두리 폭격ㅋㅋ 쌈박하다!!

    • 도허티 늑대군단에서 공격의 중심이었는데 어캐 이리됐노

    • @S Y 전보다 조금 나아진것뿐이지 잘한다고 할 수없음

    • BD33요즘 잘하는데..

  • 1:16 이 아줌마 쏜만 쳐다봄ㅋㅋ 뚫어지겠디ㅋㅋ 어딜보는거야

  • 당분간 강팀대진 없으니 연승해야지

    • 아스날은 해볼만하죠 새벽 팰리스가 걱정임

    • @ᄋᄋ ㅋㅋㅋㅋ

    • 아스날 생각보다 많이 올라왔네 10위까지

    • @X E"십스날"

    • 근데 까다로운 팀들이 있으니까 크팰, 아스날, 아스톤 빌라 절대 쉽게 이기지 못하는 팀들...

  • 00:06 클롭은 A매치에 몇몇 선수들은 보내지 않으려 한다는데? 토트넘은? 01:25 지난 크팰전 후 리그 1위까지 올랐었는데? 풀럼에게도 이겼으니, 크펠전에 대한 자신있나? 02:58 (순위표 참고) 03:26 부터 영상 후미가 길어져 조금전 수정 했습니다만 수정된 영상은 시간이 조금 지나야 적용된다고 합니다 ㅠ. 감사합니다.

  • 위협적이긴 개뿔 착각좀 하지마라.

  • 맞는말임 알리 베일이 살아났다하지만 손 케인빼면 13위가 딱 적정선인 팀

  • 이무도 반박 못할 펙트임 손 케인 없으면 중하위권

  • 흥민이도 이제 만으로 30넘어가면 기량 빠질텐데.. 무리뉴가 흥민이 선수생명을 갉아 먹고 있는거임 메시 호날두처럼 롱런 할려면.. 나중에는 톱으로 가야됨

  • 기자색기도 웃긴게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그걸 무리뉴 입에서 나오게 하려고 기사쓰려고 부단히 애쓰네 팀분열시키는게 기자놈 일인가

  • 토트넘이 조금 답답한것은 패스를 할때 누구한테 패스할지 이미 보인다는것 그래서 패스할만한 애한테 상대가 압박을 가하는데 여지없이 걔한테 패스를한다 그리고 고립,,, 계속 이런상황이 반복됨 왜 압박당하는 애한테 패스를 하는지 보면 너무 답답함 조금 시야를 넓혀서 압박에서 조금 자유로운 선수한테 패스를 해야되는데 그래서 수비빌드에서 쉽게 전진이 안되는거 같음

  • 케인휴식 절실함 라멜라 발바닥 탈압박 인정 그게 끝 어제도변함없이 질질 끔 베일 알리는 살아나는중 손흥민 아웃프런트 패스 깜놀 무리뉴 전술 아직도 뭔지 모르겠음 그냥 떡강정 산체스 간만에 잘함 풀럼은 강등권팀실력이 아님 초반에 삽질해서그렇고 골결들이 최악이라 그렇지 팀 밸런스는 좋은팀인걸로봤음

    • 그래도 라멜라만큼 독창적인 선수는 없음. 어느 팀에서도 찾아보기 힘들고 장점도 많은 선수임. 윙어이지만 좋은 수비력과 그것에 걸맞는 수비가담, 활동력, 토트넘에 몇없는 테크니션, 도전적인 드리블 분명 필요한 선수임. 때론 템포를 죽이긴 해도 지공 상황에선 꽤 좋은 선수임. 시야가 좁고 템포를 죽이는 경향이 있지만 패스의 길과 킥 자체가 좋은편의 선수라 종종 나오는 킬패스는 위협적임. 괜히 1516시즌 리그에서 킬패스 2위로 외질 다음으로 킬패스가 많았던게 아님. 라멜라는 무리뉴의 전술 아래 특히 장단점이 더욱 갈리는 선수가 됐지만, 리버플라테와 로마 유망주시절 만큼의 활약은 보여주지 못하지만 기술을 겸비한 헌신적인 선수는 어느 팀에서든 필요함. 토트넘 팬들 라멜라가 없어진다면 빈자리 허전할걸?

  • 국뽕 유도 방송

  • 손흥민은 정말 천재다 환상적이다 내 보기엔 EPL 최고의 선수인듯 하다 흥민이의 부모님이 정말 존경스럽다

    • 저도 인정 순간판단력,스피드,결정력 최고

  • 데이비스 도허티는 이제선발넣지마세요 풀백들이 없는경기였습니다

  • 바로 크팰전 유로파 이어지는데... 밀리면서도 기를 쓰고 잘 막아낸 경기였다

  • 잘하긴 뭘잘해 베일이나 알리 돌아온거도 아니더구만.

    • 둘다 예전 좋았을때 모습이라기에는 아직 이르긴 하지만 전보다 확실히 살아난 모습이 있지. 특히 알리는 이번경기 공격진에서 손흥민과 둘이서만 그나마 꽤 하더만

  • 어제 경기보니 강등권수준이더만

  • The rustic selection thirdly cover because produce postsurgically stamp afore a vivacious comic. elderly, flowery farmer

  • 센터백이 견고해?? 샌드백 이드만

  • 이건 수비 내려서 지키는 축구라구 생각하는분들 이 경기는 풀럼이 거의 밀어부친 경기임.. 토트넘은 수비축구를 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님.. 공소유가 안되니깐 뻥 뻥 공을 쳐내고 .. 결국 그 공은 계속 풀럼쪽에서 계속 공격 지금시기에 강등권팀들은 순위권팀들한테 엄청나게 강함. 모 아니면 도이기 때문에여.. 어제 에버튼도 겨우겨우 웨브이김. 이래서 epl 경기를 사람들이 많이 보는거임.

  • 풀럼이 잘했고 결정력에서 토트넘이 앞선거져 epl 강등권팀은 무시 못함

  • 솔까 현실적인 팩트지뭐..

  • 풀럼 양쪽 윙모두 엄청잘해보이던데

  • 흥민이 어시는 인정해줘야지. 자살골어시스트 맞잖아?

  • 이러다가 유로파에서 미끄러지고 무리뉴 경질당할듯

  • 한골차이일때 그 반코트 샌드백 경기 그만보고싶다 잽알!

  • 로이킨이 틀린말한것두아닌데 당연이 ㅇㅈ 할수밧게없지. 그렇다고 대놓고 손케 빼면 자기팀이 구리다라는 얘기 어떻게함 ? 큰일나지. ㅋㅋㅋ 이런질문 하는기자 자체가 한심한놈이네. 어떻게든 돈벌라구. ㅉㅉㅉ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아따 토트넘 성적이 안좋은건 선수들때문이랑께요

  • 됐고 도허티 한 1억에 팔아서 그돈으로 풀럼 카메라 앵글이나 올려주자 시팔

    • 내 기준에서는 1억 개비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경기 내용을떠나서 오늘 베일의 활약은 최고였다 말할수 없지만 베일로 인하여 손흥민의 집중견제가 약해진건 사실이다.정말 다행이다

  • 무리뉴 경기력이 맘에안드렁 ..표정봐ㅜㅜ 무리뉴

  • 손흥민과 알리 덕분에 가까스로 이겼다

  • 읽기도 전에 자막 바꾸는건 어디 방식이냐?

  • 역대 클럽중 잴 발란스 안맞는팀 공격은 최상위 미드는 중간 수비는 3부 혹은 그이하지 3부이하 수비진들 댈고 전술을 아놔 이걸 무리뉴가 끌고가는것도 맨탈갑이지 무리뉴 전술이 구식이라고 쳐도 수비진들 하는 꼬라지를 보면 전술이고 자시고 조기축구에서도 안하는 실수들 남발하고 주옥같은 볼컨트롤 시야는 거의 공만 처다보는 수준이고 상대공격 압박들어오면 어버버하고 수비하다가 공잡으면 갑자기 지가 영웅인줄알고 손흥민 번리전 질주 따라하다 병신같이 볼뺏기고 그런상황에 레길론 호이비에르 알더베 그 세명빼고 나머지 조기축구 수준의 수비수들 댈고도 전술이 짜지면 사람이 아니지 예수지 포치때는 그닥 크게 수비병신들 부각이 안됬지 포치가 공격전술로 수비병신들 카바했으니까 그래서 포치도 레비한테 이젠 수비들 다 뽀록났으니까 갈아엎자 했는데 레비 삔뚜나서 나가리되고 그담 무리뉴 들어오고나서 두세명 사줄게 그니까 니가 똥좀 닦아줘 그래서 무리뉴 똥닦고있고 이건 답이없지 흥민이가 빨리 계약만료전에 레알이든 뮌헨이든 가야 답이나오지

  • 다빈손 산체스 못하더라 그냥 생각이 너무 많아보여 수비 할 때 보면

    • @hw lee 산체스 패스를 못해요 죄송한데 볼 걷어낼때 상대방 맞았다가 실점한거 잊으셨나요 다행히 팔 맞아서 그렇지ㅋㅋㅋㅋ 산체스는 그냥 한계가 보이는 선수인듯요 사람마다 보는 시선이 다르니 서로 존중하길 바랍니다.

    • 경기본거맞음? 상대 슛각줄이고 슈팅 직전에 볼 스틸해서 걷어내는거 봄? 로프터스 치크한테 피지컬이 딸린거지 나름 잘했다 느그다이어보다 훨나음

  • 토트넘 플레이메이커는 누구게'' 1손흥민 2케인 3 은돔벨레 4호이비에르

  • 무리뉴 힘내라

  • 몰라 알리골맞고 소니어시맞고 그리나혼자인정하구 쿨쿨~🙏🙏💙⚘👍

  • 잘하긴 상위 4팀한테 떡발릴 경기력인데.......

    • @뽀글지글 도허티한테 공가면 보셈. 절반 이상이 도허티 다음으로 터치하는 사람 상대팀임

    • @뽀글지글 오늘 요리스 골킥이 너무 ㅂㅅ같았음. 다 상대한테 떨어지고 같은팀한테 가는 공이 거의 없어서 공중볼 계속 뺏김

    • 난 토트넘이 오늘 후반전 경기처럼 저렇게까지 심하게 처발리는 경기를 본적이 없는데.. 빅6팀 상대로도.. 심지어 맨시티 상대로도 오늘처럼 무아지경으로 공격을 당하진 않았음.... 뭐가 문제지..ㅋㅋ

  • 시즌 초반 우승을 다투던 리버플과 토트넘.. 현재는 유로파 티켓 경쟁중ㅋㅋ

    • ㅋㅋㅋㅋㅋㅋ

  • 역습 축구 뻥축구 부끄러운줄 알앗야쥐 아무리 결과론이지만 전술 답없다

  • 토트넘은 그냥 중하위권팀이다 진짜 와 전반 좋앗는데 후반 뭐냐 풀럼이 맨시티같이 보이더라 1점 지키기전술 닭리뉴 진짜 고집불통 알리뺄때뷰터 알아봣다 오늘 호이비에르 알리 손이 젤잘햇는데 알리 빠지자마자 중원싸움 ㅈ망하는거보고 진짜 티비껏다 그냥

    • @Jason Par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전술탓이 아니죠 중원에서 아에 밀린건데.. 토트넘이 공 소유자체를 못하는경기였고 선수교체로 그나마 공격 좀 했음.. 그리고 어떤 전술이 갖고와두 오늘 경기는 밀릴수밖에 없는 경기임..

    • @이준호 ㅇ 너 ㅋ

    • 댓글로 지들 자존감 높이려는 새끼들 왜이리 많이잇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들

    • 평일 새벽3시에 깨았는걸보니 백수새낀가봐요?

  • 델리가 어시스트 했네

  • 맨유에 이어서 이번에도 2위하면 개웃기겠다

  • 어쨌든 손이 승리의 골을 만들어 줬는데 평점 개야박하네 영국놈들. 90min은 도대체 뭐하는 매체임? 평점 5점 ㅎ 뺨따구를 확 찢어놓을라

    • 거긴 영국 인종차별 찌라시임

  • 호이비에르 케인 손흥민 은돔 요정도가 잘하고 나머지는.. 크흠

  • 꼴찌팀한테 전후반 계속 밀리는데 토트넘이 정상으로 보이냐.. 무리뉴야....

    • 이기면 싫은 팀이 있어?

    • 뭔소리야... 다른팀 경기는 전혀 안보냐? 플럼이 초반 안좋아서 순위가 이렇지 최근 경기좀 봐라 실점도 적고 후반 몰빵 축구해서 챔스나 유로파 컵대회 일정 빡빡한 팀이 후려치기 당한다 토트넘이 기를 쓰고 잘 막아낸 경기다

    • 얘네는 그냥 빅6아니면 다 강등팀으로 보는애들인듯 브라이튼에 진 리버풀은 비정상이냐

    • 아무리생각해도 풀럼이 꼴찌 팀은 아니고ㅋㅋㅋㅋ 12,13위 정도엔 있어야 정상인 팀인데ㅋㅋ

    • @밀란 ㅇㅈ

  • 경기 챙겨보면 볼수록 전술탓이라고 돌리기엔 민망할정도로 선수들 볼점유가 안되고 패스미스도 잦고...수비수들도 실책이 너무 많다. 간결하고 정확한 패스를 선수들 전부 전달할 수 있어야하는데, 특히 미들쪽에서 그게 안되니까 계속 볼점유를 내주고 수비적으로 플레이할 수밖에 없는거임

    • 풀백이 살짝 올라와야 상대가 붙으면서 공간이 나는데 풀백이 상병신에 자신감이 없으면 올라오지를 못하기 때무네 적은 가만히 공간에 서서 롱패스차단하거나 풀백-키퍼 백패스할때 전방압박해서 공 따내는거임. 다음경기 잘보셈ㅋㅋ

    • @피파빡고수 미들쪽도맞고 풀백도 문제가 있죠 머

    • 미들쪽이아니라 풀백임 풀럼이 토트넘 미들라인을 완전 장악하고있으면 항상 사이드쪽은 공간이 널널하기 마련인데 풀백들이 공격가담도 못하고 백패스만 오지게하니까 더 압박하기 수월한거임 벤데이비스 보셈 맨날 볼 받다가 압박 받으면 에라 모르겟다 아무나 받아라 패스 개 날리잖아 도허티도 하는게 등지다가 백패스 그게 전부임 도허티랑 벤데이비스 풀백이란 놈들이 느려터지고 크로스도 개 못올리니까 팀원들이 걔네 배제하고 자기들끼리 하려고 하는거지

    • 그러기엔 이강인 데려와야지.

  • 오늘 베일 중간에 안보이던데 어디 갔다옴?

  • 무리뉴랑 나랑 같은 경기본거 아닌가?? 결국 이러다 실점하고 팀개판난다.

    • 그럼 감독인데 이긴 경기에도 못했다고 굳이 선수들 기 죽여야됨?..당연히 저렇게 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