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비

더블비 더블비

  • 30
  • 890M
항상 웃음을 주고싶은 모자란?! 두 남자의 개그 페이지 더블비 입니다^^
더블비 공식 페이스북 : facebook.com/officialdoubleb/?ref=bookmarks
광고\u0026협찬 문의 :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할수있어요

  • 2021년에 보는사람은 없겠지?

  • 7:40 급발진 ㅋㅋ

  • 보물섬 스튜디오에도 ㄱㄱ

  • 와 명준이형 살 많이빠졌네ㅠㅠ 난 그동안 뭐한걸가? 힘내 형 항상응원해~~

  • 미친

  • 8:50 코 가려지니까 더 잘생겨 보이냐

  • ㅋㅋㅋㅋ 30년전 싸지르고 간 아들이라는데 나이가 왜케 어리냐ㅋㅋㅋ

  • 하면하지 장명준 눈밑에 이유없이 치약.불닭 소스 뭍히기

  • 맛있다

  • 역시 한번해병은 영원한해병 캬멋있다 역시해병후임

  • 민초가 맛이 없다고?

  • 중국어를 하라니까 니취팔러마 이러네

  • 명준이 눈물 나게했주세요

  • 아이유민초단인디 감빵 보내려고요?

  • 민규 참교육 시켜주세요

  • 브베 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자들이 빨리 죽는 이유ㅋ ㅋㅋㅋ

  • 29러3939

  • 스콜피온 콱!🦂

  • ㅋㅋㅋ

  • 1 2 3 꼬꼬🐔

  • 현재그는 돼지가 되었다

  • 아 진짜 ㄹㅈㄷ다 ㅋㅋㅋ

  • 갓직히 장명준도 당해야함 장명준 집에 다른 여자옷 ㅎ잇게하기

  • 응~민초 겁나 맜있음 (민규님 저도 해병대 가는게 꿈이에요)

  • 유트브에 해병대 치니까 이거나오네 ㅎㅎ

  • 3:51우리 선생님 김그린인데 놀리지마여.....

  • 난 이 씨리즈가 재밌더랔ㅋㅋㅋ

  • 아니 근데 싯팔 애가 딱봐도 10살내왼데 30년지난거 아니냐? 싸지르고갔음 임신할거였음 1년이니깐 28~29살은 되야 맞는거 아녀? ㅋㅋㅋㅋ

  • 민초 맛있다!!

  • 민규형은 잘생겨져도 머리카락이ㅠㅠㅠ

  • 명준이형 하면하지 박민규형 착한일하기 가즈아~~ 8개월전 복수가야지 복수 안하면 명준이형이 아니지

  • 0:00 저기는 서울 강서구네 울 동네는 부산 강서구인데 ㅋㅋㅋ

  • 살인이라니

  • 하면하지:운동잘한다고 하는 형 피지컬겔러리 데리고 와서 조지기 (알통이형)

  • 브롤스타즈 ㅋㅋㅋ

  • 이정도면 그냥 참교육 하기 위해서 유튜버 하는건데

  • 그냥 다 눌르겠씁니다

  • 명준레끼

  • 7:06 사진들 나만웃기나 ㅋㅋㅋㅋ장명준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친일파형,패드립형에서 60계형으로바뀌었습니다

  • 아 이거때매더블가 자비스괴롭히는거엿구나

  • 하면하지:골드버튼 8개 훔쳐서 뿌서뿌서 해보리기

  • 뭔하루에1만명씩줄엌ㅋ

  • 썸네일 얼굴..ㄷㄷ 모자이크하다가

  • 3:45 보통사람이라면 먹고있는 사람을 말릴텐데 장명준은 같이 쳐먹네 ㅋㅋ

  • 강진우님 94년생인데

  • 0:15브...브롤?

  • 7:06 아 진짜 여기서 저 빨간옷 입은 형이 하는 게 개 웃기다 ㄹㅇ ㅋㅋ

  • 4:08 함무라비 법전 개웃기네 ㅋㅋ

  • 5:07

  • 장명준님 ㄹㅇ 콘텐츠에 미침 사람이 더 중요한데 콘텐츠가 더 중요하다고 한것같음

  • 2:53초 ㅋㅋㅋㅋㅋㅋ

  • 차번호299마3295네

  • ㅋㅋㅋㅋㅋ

  • 박민규 돼지 장명준 탈모?

  • 가게 웨이터가 진국이네에 나오는 사람이네

  • 장명준님한테 악플달면 죽는다

  • 나10층사는데

  • 2021년에보는사람 ㅜ ㅜ ㅜ

  • 힘내세요

  • ㅋㅋㅋㅋㅋ

  • 23:18 말은 "이 형만 3CM가 아니라 '세'명 다 3CM야" 이런 것 같은데 자막엔 " '네' 명 다 3CM야"라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명꼬삼??

  • 3주년 축하

  • 민초맛있다

  • 술집 망했구나ㅠ

  • 민규는 해병대니까 겁나 유리한데

  • 민규 핸드폰 봤으니 참교육 ㄱㄱ

  • 명준이 ㅈ나 민망하겠다 ㅋㅋㅋㅋ

  • 맛있다

  • 민트 노맛 박민규 민초밥 10그릇먹기

  • 0:15 게임

  • 아직도 보는사람???

  • 맛있다

  • 3:53 초 ㅈㄴ억울한거 개웃기네 몇번을 돌려보냐 ㅋㅋㅋㅋㅋㅋ

  • 진짜멋있다 명준이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