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상준

주간이상준 주간이상준

  • 30
  • 112M
개그맨 이상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광고 및 협찬, 제휴 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간이상준'
[email protected]

비디오

25:12오픈카를 즐기는 나이 마흔의 삶
8:40새로운 시작..미녀와 함께...
22:14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조회수 141K개월 전
30:16[연애의맛대맛4] 이 둘은 진짜일까?
19:51[연애의맛대맛4] 진짜 좋아해요?

댓글

  • 이상준 설레하는게 보인다 그리고 외모에 대한 자존감이 낮은 듯한 대사를 자꾸 까는게 안타깝다 ㅠ 충분히 멋있고 매력적이고 웃기지 않아도 따뜻한 분인 것 같으니, 이상한 유머러스함만 쏫 빼고 꼭 좋은 여자 만났으면 하는 작은 바람

  • 근데 트와이스 같은 인기그룹한테도 그런 멘트 할 수 있었을까 싶음.

  • 둘이 엄청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차가 연애인 티나네~~암튼 튄다

  • 뭘 그렇게 내 맘대로 하려고 합니까 맞추어 가는것도 괜찮아요. 혼자지내는것도 좋지만 둘이면 더 행복하다는걸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면 좋을듯 합니다 ^^

  • 이상준씨가 웃기게나오고 만만하던사람이 현실적으로 저런차사니까 안어울려요 못생긴사람이 어쩌고 하면서 까내리고 싶어죽겠지들? 이런데 악플이나 다는애들은 반도 못따라가..이상준씨 너네보다 훨씬나은사람이란걸알아라ㅋㅋㅋㅋ

  • 캬 웃긴 얘기 속에 공감가는 명언들. 911 기다리면서 모든 911 영상 매일 보는 중인데, 역시 개그맨 입담 레벨이 톱이네요.

  • 겨우 16살?? 요즘 유튜브에는 37살도 있던데 ㅋㅋ

  • 부럽다

  • 컨텐츠 찍으려고 샀네 이 형

  • 안일권 차 협찬 받은거?

  • 그래....이거라도 있어야....ㅋㅋ

  • 혼내줘야지 방망이 로

  • 검정색 피트있는 수트입고,하얀색 와이셔츠, 투블럭 포마드, 라이벤 썬글끼고제대로 한번 조지시죠~~~^^

  • 좋게 보고 있었는데 이제 메인 코너 하나 짜서 나오셨음 좋겠어요

  • 옆모습보는데 코가 귀엽네요

  • 두꺼비가 무슨 개구리를탄다고 ㅋ

  • 이뿌로때문에ㅜ삿냐? ㅋ

  • 911이넹 ㅎ

  • 혹시 서랍에 ㅋㄷ이 있었나요?? ㅎㅎ

  • 신인을 비하하는 것이 아니라 비하된 신인들을 얘기하는 것이죠!

  • 와우 간지폭발

  • 포르쉐랑 이렇게 안어울릴 수가 ㅠㅠ

  • 농담도 존나 빼고하면 여자한테 +10점ㅋㅋ 존나는 친구끼리만 쓰는걸로ㅋㅋ 꼰대기도 하고 이성이 존나라고 하면 이유가 어쨋든 확깸ㅋㅋ

  • 미안해요 브레이브걸스 은지인줄 알고 왔어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쪽도 팬이라는거❤

  • 22:53 위암리슨 ㅋㅋㅋㅋ

  • 내맘대로할수있다는거 멋있네..

  • 40대에 포르쉐 카브리올레는 우울증치료제입니다~

  • 바른생각~~~~쭉 60까지 가자!!?

  • 꺼비형 또얼마나 많은 여성분을 태우실려고 ㅎㄷㄷㅋㅋㄱ

  • 누나 진짜 내공이 깊어서 진짜 오래 방송하실것 같아요 ㅎㅎ 화이팅!!!^^ㅋㅋ

  • 첨에 참 재밌었는데...주간이상준 처음으로 돌려줘요 ㅜ0ㅜ

  • 돌아이네

  • 영상 끌려고 누르려다가 전체화면 누름 상준씨 얼굴 대빵만해짐 ;; 깜놀 ;;

  • 40되고도 저렇게 못생기기 힘든데 ㅋ ㅋ ㅋ ㅋ 어푸어푸~ 후적 퍼버벅~ 얼굴도 퍼버벅~!!

    • 간지가 안나는게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빅에서 꾸준히 아직 까지 하고 있다는 자체가 인증인듯

  • 포르쉐하면 나솨정인데 나솨정이랑 콜라보 해주세요 ㅎㅎ

  • 그렇지 불혹엔 오픈카지ㅋㅋㅋㅋㅋ

  • 솔직개그

  • 미자 씨랑 술 합방 추천합니다??!

  • 이편은 맛대맛이 아니네. 맛보기 수준이 아니잖아

  • 22:53 리암 니슨인데 순간 위암 리슨이 맞는줄 알았다ㅋㅋㅋㅋㅋ

  • 형 나 태워줘

  • 모닝같아요ㅠ

  • 이은지님 ㅋㅋㅋ대세 ㅋㅋ 굿굿

  • 금수저임?

  • 롤린 멤버인가요?

  • 외모에 자신없는 애들이 그거 만회할려고 비싼차에 명품 시계,옷 많이 사던데ㅋㅋㅋ

  • 왜케 기대 되는지?!

  • 와 강재준 부부는 은형님이 키가 많이 크시네 ㅎㅎ

  • 명언입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길로 갈수 있다.

  • 23:43 아이스아메리카노 스타벅스 ㅋㅋㅋㅋㅋㅋ

  • 엉뚱한데서 허우적댔네... 여기가 집인데..

  • 우리 두끼비 ㅋㅋㅋㅋ 빠르쉐를 타고 어쩔 ㅋㅋㅋㅋㅋ

  • 은지님 단독예능 너무 찰떡이에요♡♡♡♡ 언니 제가 젤 좋아하는 개그우먼이에요♡

  • 미세먼지 많아.. 뚜껑닫아형..

  • 형 운전석이 좁아보여.. 편하게 카니발이나 타자..

  • 문도 같아

  • 하라는 연애는 안하고... ㅎㅎㅎ

  • 차완얼 ㅋㅋㅋㅋㅋ

  • 비하된 외모의 이상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망토론 웃겨죽는줄 ㅋㅋㅋ

  • 뭐여 좁밥

  • 재미읍떠..

  • 차가 몸에 안감기네..

  • 동 갑 40세 ? 인가유

  • 형 미안한데 진짜 못생겼다

  • 형 불혹에 대중교통, 택시만 타고 연애하면 당연히 여자가 안만나주지.... 미래가 안 보이잖아, 여자도 사람인데....

  • 은지님! 늘 응원해요!!!

  • 찐친친구랑 분위기 완전 달랔ㅋㅋㅋㅋㅋ이게 ㄹㅇ 친구짘ㅋㅋ

  • 명언 '여자친구란 내맘되로 안되서 안사귀는거다.' -고독선생 이상준-

  • 지나갔지만 복기하자면 질문에 단답으로만 나오는 시그널이 답이였네요..

  • 수박바 에디션

  • 위암리슨 터졌네요 ㅋㅋㅋ

  • 상준아 머리 좀 감아라. 이것도 방송이잖아?

  • 두꺼비는 초록색이 아닐텐데......

  • 허자 남바아닌가

  • 스웩~

  • 저차살돈있는걸로봐서 페라리도 가능할거같은데 이왕이렇게된거 차리뷰 ㄱㄱ

  • 까인 얼굴빼고 다가진 두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