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크오톡

크크오톡 크크오톡

  • 30
  • 13M
안녕하세요. 개그맨 정현수 김정현 입니다.
한국에서 몰래카메라 (Prank) 실험카메라 (Social Experiment)
코미디 (Comedy) 만드는 크크오톡 입니다^^
업로드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 입니다.

비즈니스 문의: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ㅎㅎ집전화기 푸하하하 박하시탕 ㅎ

  • 푸핫 최고 ㅎㅎㅎㅎㅎ 고추튀깅ㅎㅎ 외할머니 콩나물무침 ㅎㅎ

  • 오늘첨봤는데 어쩜 내스탈~~~ㅎㅎ 넘웃김요ㅎㅎ 보자마자 구독 좋아요 눌렀다니깐요 ㅋ 아는지인들께 퍼날랐어요 꼬옥보라구ㅎㅎ 아이디어 완존 굿이요 ㅎ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개웃기네ㄹㅇ

  • 와~뱃살 많이 빠졌는대요!!!넘 잼나게 보고 있어용^^

  • 너 미쳤냐? 너 미쳤냐고오 너 미쳤냐? 너 미쳤냐고오 웃찾사 시절 레전드 정현수님이셧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클라스는 어디안가지

  • 바꿔먹을 생각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크크오톡 영상 30개 정도는 본거 같은데 크크오톡하면 나오는 사진짤에 모자 꺼꾸로 쓰신 여성분은 도데체 언제나오나요?? 기다리고 기다려도 안나오네요.

    • 저희도 애타게 기다리고 있지만,, 저 사진 속 여자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살이 많이쪘네요😅😅

  • 고생많아요

  • 용인대 유도부 수연씨는 삼척 고시원에서 도우미 하고 있지않나요?ㅋ

  • 난 이채널을 왜 지금 안거지?.....

  • 요즘 벌어지는 사건을 개그로 푸네요 학폭 은 없어져야 합니다

  • 즐거운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 너무 웃기다 오랫만에 빵터짐요

  • 중간중간에 ㅋㅋ오톡! 할때 나오는 오른쪽 여자분은 누구신가요?

  • 아 ㅋㅋㅋ 화장을 왜케 고쳐싸 ㅋㅋ 비빔국수랑 돈까스한테 잘보일일잇나 ㅋㅋㅋ 할때 빵터짐 ㅋㅋ 혹시 저 좋아하세요 할때 두번 터짐 ㅋ 마지막에 ㅋ 돈까스 두배 더 커지게 ㅋ 기도하나 세번 터짐 ㅋㅋ

  • 정현이 어깨 히말라야산맥!

  • 항상 너무재밌게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근데 저남자분 웃음 어떻게참으세요?너무 재미있어용

  • 진짜미치게 웃기다 남자분 정말 말재미있게 하신댱~천재세요

  • 와 진짜 웃겨서 울었어요 너무 재미

  • 사자후 ㅎㅎㅎㅎㅎ 이번엔 꼬르동도 나오셨네 ^--^ 정현 꼬르동 싸랑합니데이 ♡♡♡♡♡

  • 카페에서 CCM이 나오네

  • 커피마시는거 개빵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미쳐미쳐 ㅋㅋㅋㅋ

  • 3명중에 2명이 급식왕에 나오는사람이네용?

  • ㅋㅋㅋㅋㅋㅋㄹㅇ 웃다갑니다

  • 여자오른쪽사람은 누군가요??? 크크오톡 사진요ㅎ

  • 돈까스두배로 커지게 해달라고 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팀장님 연기 잘하신당

  • 올해 목표가 반대로 살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분 말 너무 재밌게 하셔서 다른동영상 몇편째 보는지 모르겠네여 ㅋㅋㅋ 넘 재밌어요 ㅋㅋ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근마켓 광고하고가넹 ㅋㅋ

  • 아이고 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천상 가녀린 여성스러운 쩡현씨! 내 스딸이야 ~~~

  • 박신혜 스타일의 저 여성분! 내 스딸이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소거 ㅋㅋㅋㅋㅋㅋ

  • 개웃기네 ㅋㅋ

  • 요즘 이슈에 맞는? 맞춤형 몰카 재밌게 봤네요 ㅋㅋ

  • 연기할 때 표정 진짜같다 ㅋㅋㅋ

  • 우왘ㅋ 진짜같아 재미있게 봤어요

  • 어깨빵..ㅋㅋㅋㅋ

  • 오늘아침에 일어나서 크크오톡 채널 영상들 보고 진짜 보고 빵터졌어요 아침부터 많이 웃은적 처음이에요 또 재밌는 영상 올려주세요 ㅎㅎㅎ

  • 눈알마녀인가? 근데 왜 급식왕 안나와여?

    • @크크오톡 아니 이토티콘 말고용 ㅋㅋ ㅋㅋㅋㅋ 눈알마녀 맞앙용?

    • 😁

  • 크크오톡 잼잼다방 요즘 재밌게 보는 채널~

  • 너무 좋아요 두분~~대성하실거예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채널 이컨셉 몰카 대박이에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챙겨봐야지

    • 정주행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너무 웃겨

  • 쫄아서 편하게 웃지를 못해~~ ㅎㅎ

  • 죄송합니다아주머닠ㅋㅋㅋㅋㅋㅋ

  • 아니 왜 구독자 안늘어~~ 재미있는데 ㅎ

    •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 터무니없는 선배갑질이 언제쯤이면 없어질까요?

  • 오! 저야자분 이쁘네요🤗

  • 아니 연기를 너무 잘햌 ㅋㅋㅋ

  • 거 마구니가 꼈어 마구니가!!!!

  • 몰카 당하는 여자분 조이 닮았다..엄청 예쁘넹..

  • 두분이 다양한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해서 더 재밌게 보게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컨텐츠 진짜 취저다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영어가 많이 짧은 재미교포 2세ㅋㅋㅋㅋㅋ

  • 그와중에 면먹는분 귀여우시네

  • 섹시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

  • 전화통화하는척하는중에.전화울리면.웃기겠다.^^ㅋ.ㅋ.ㅋ.ㅋ.ㅋ

  • 아 왜케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 눈물나

  • 똥이냐 메주냐 ㅋㅋㅋㅋ겨드랑이 냄새냐 발냄새냐...ㅋㅋㅋㅋ미치겠다요.... 이용당한게 아니라 이용식 닮은거디ㅡㅡㅡㅡ아 웃겨!!!!!! 아파트 103동 105동 서있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

  • 믿고 웃는 ㅋㅋ

  • ㅋㅋㅋㅋ날아가세요 ㅋㅋㅋㅋ

  • 이용하는게 아니고 이용식 닮은거래 ㅎㅎㅎ 아 표현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오톡 넘나 사랑합니당💝

  • ㅋ업로드동의받고 활명수라도하나 사드려요

  • 정현님 나가시면서 마지막 시선처리까지 굉장히 디테일하시네요^^ 연기의 여신 강림하셨네욤~^^

  • 남자분이랑 여자분 개그맨이셨던 거 같은데.. 아닌가..ㅠ

  • 박진주 입니다~~~ 인싸 정현님~~~~ 노래방님~~~~ ♡♡♡

  • 너무 웃겨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여간 개성있오~

  • 도대체 박진주가 어디 1학년 인가요... 노인대학은 아닌것 같은데...